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룸 미디 파일 재생법 (bome midi)
글쓴이
늑대와향신료
추천
8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297
  • 2018-07-10 11:55:27
							




영상은 따로 안봐도 되고 진짜 적용하는거 쉬우니까

따라해보고 안되면 댓다셈.

Synthesia 는 정품 아니면 기본 미디파일만 재생되서. 정품 사던가 크랙 알아서 구하면 됨.

VR로 들어가도 되긴 되는데 VR벗고 알탭하고 해야하는 번거로움있음.

매크로파일 키면 ㄹ 키 안눌리니까 딴거할땐 꼭 끄고


//다운로드

Bome MIDI Translator Pro (https://www.bome.com/products/miditranslator#downloads)

  trial version only runs 20 minutes at a time, just restart program every 20min.


Synthesia (https://www.synthesiagame.com/)

Trial version can't play user's midi file


Bome MIDI Preset and AutoHotKey Macro

(https://mega.nz/#!LnBgDSzA!SeFb7JOJ9DGGz5gJ1h1x8zHILT6VbOu-OWa3EkDtKzM)


//실행법

1. Run Synthesia and Bome midi , pianoroom.exe macro

(F key is not pressed when the macro is running.)


2.open bome midi preset and Synthesia


3. Synthesia Settings - Music Devices - Music Output - Bome MIDI Translator - Use this device, MIDI Channel - Channel 1


and play Midi File. 






//AutoHotKey.exe Source


f::

    Send,{Rshift down} ;

    Sleep,2 ;

    Send,{Rshift up} ;

Return

ㅇㅇ 땡스 116.37 2018.07.10 12:53:25
늑대와향신료 통한의 비추 ㄱㅅ 2018.07.10 17:0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28312 일반 오큘러스도 누울수 있지? 2 q1 2018-07-10 0
28311 일반 VRchat 접속 없이 핵쟁이새끼를 블락하자 8 게임가드改二 2018-07-10 8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28303 일반 경찰 린 모델 있는사람 ㄹㅇ루 없음? 5 린린 118.218 2018-07-10 0
28302 일반 늒네 유니티 깐다 2 60.111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