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usb슬롯에 대해서 제일중요한걸 깨우쳤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296
  • 2018-07-10 11:54:39
							

usb 컨트롤러 칩이 젤중요함
usb3.0 뭐 4슬롯 pci 확장카드 이런거 사더라도
내가 저번에 산게 usb 3.0 pcie x1 1칩 4슬롯 카드인데
칩 1개가 4개슬롯 대역폭을 관리하는거라
3센서 1헤드셋 다박으면 의미가없음

4칩 4슬롯이 제일 이상적

허브고뭐고 다 필요없고 메인보드에 usb컨트롤러가 몇개인지
확장카드에 컨트롤러가 몇개따린지가 젤중요한거였음...

나중에 4칩 짜리 사야겠다 ㅠㅠ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1컨트롤러당 1센서가 젤 이상적이라고함 헤드도 칩따로할당해주는게 좋고 그래서 3센서 1헤드면 4칩 4슬롯짜리 확장카드가 필요 - dc App 2018.07.10 11:55:18
러닝머신러닝 ㄴ그게 좋은데 상황이 여의칠 못하니 2018.07.10 11:57:36
하벤하이드 오큘기본구성품에 원래 usb 3.0 확장카드가 기본품목으로 들어가줘야되는데 기본가격떨굴려고 제외를 해놓으니 오큘이병쉰인걸 유저가 커버쳐야됨 확장카드사서 - dc App 2018.07.10 11:58:26
하벤하이드 컨트롤러가 지금 메인보드1개 확장슬롯 1개다보니 메인보드에 1개꽂은건 3.0으로 잡히고 확장카드에 헤드랑 센서박으니 헤드가 3.0먹어버리고 센서는 2.0으로 집히는듯 - dc App 2018.07.10 11:59:58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전면 2.0슬럿에박아놨으니상관없고 결론은 헤드3.0 센서3.0 센서두개2.0으로 잡히는듯 지금 - dc App 2018.07.10 12: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14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14 2
30137 일반 제미코 몸값은 마넌입니다 BLOCK_B 2018-07-14 0
30136 일반 다이소 vr로 vr챗 밤새서 한 후기 5 ㅇㅇ 124.60 2018-07-14 8
30135 일반 놀고있다가 옆에서 머하길래 봤더니 그림쟁이 센세이께서 그림그려주고있었따 5 하벤하이드 2018-07-14 8
30133 일반 풀트래킹 하니 라스푸틴 하기 싫어 4 Luche 2018-07-14 1
30131 일반 커미션 이정도 하면 보통 얼마나오지 3 Luche 2018-07-14 0
30130 일반 흠..터레스팅 쒰 6 에스카노르 2018-07-14 0
30129 일반 mr 어디서사는게좋냐 3 퓨즈집속탄 2018-07-14 0
30128 일반 쇼타 미코 올려줫던 님아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27 일반 월드 제작자들 참고하면 매우 좋을듯한거. 3 ㅁㅁ 121.146 2018-07-14 3
30126 일반 풀트래킹 하니까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 4 러프멜 2018-07-14 1
30125 일반 근데 한국얘들이 일본어 유창하게 하는거 일본인쪽에서 보면 좋을거같음 1 카디아. 2018-07-14 0
30124 일반 오늘도 즐거운 VR이였다! 1 AiryNyan. 2018-07-14 0
30123 일반 한국인 많은 맵 어디어디 있어??? 2 ㅇㅇ 121.143 2018-07-14 0
30121 일반 오큘 코드 피복 벗겨짐.. 1 AVI 2018-07-14 0
30120 일반 두겹옷은 다이나믹+ 콜라이더 넣기 힘들댔나 2 Luche 2018-07-14 0
30118 일반 어머 저사람 오큘러스 쓴데 .. 7 카디아. 2018-07-14 0
30117 일반 모델 커미션 받슴니다 ㅎ; 16 어흑마이갓 2018-07-14 2
30116 일반 오큘 이거 폼좀 바꾸고싶다 2 Somangya 2018-07-14 0
30115 일반 근데 이겜 사양 너무 만만히 봤네 2 ㅇㅇ 175.196 2018-07-14 0
30114 일반 나이스팬츠 아유 이사람들 머임? 2 ㅁㅁㅁㅁ 211.193 2018-07-14 0
30113 일반 몸이 아픈 프렌즈를 만났다 3 가사이_유노 2018-07-14 2
30112 일반 내가 본 아바타중에 가장 신기한거 3 카디아. 2018-07-14 1
30110 일반 아니 만나자마자 데스건 쏴버리네;; 1 ㅇㅇ 211.193 2018-07-14 0
30109 일반 커미션으로 돈벌어야하나 4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08 일반 모델깎는건 좋은데 1 아델리펭귄 2018-07-14 0
30107 일반 애드라 나 초본데 이거하는디 7 ㅇㅇ 119.205 2018-07-14 0
30106 일반 모션넣는건 커미션하면 얼마정도함? 10 BLOCK_B 2018-07-14 0
30105 일반 냥파스 아까 물어본거 이거 찍으려고 물어봄 2 NAME_HORANG 2018-07-14 0
3010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오류 전설속한국 125.180 2018-07-14 0
30103 일반 커미션 신청하려는데 개밀려잇누 1 Luche 2018-07-14 0
30102 일반 뉴비입장에서 본 vrc 1 Gloryman 2018-07-14 2
30101 일반 오큘 리프트 최소사양 좀 알려줘 1 어흑마이갓 2018-07-14 0
30100 일반 업로드 누르면 캐릭이 안보이는데 어떡하냐 1 ㅇㅇ 27.35 2018-07-14 0
30099 일반 여기 아바타커미션도 해준다며 첨가입했다 13 FSD 2018-07-14 0
30098 일반 내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vr챗을 하기 위해서 풀트래커 하는 건 ㅁㅊ짓임 5 ㅇㅇ 112.170 2018-07-14 0
30097 일반 다시봐도 존나 티난다 아델리펭귄 2018-07-14 0
30096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Luche 2018-07-14 0
30094 일반 총들고다니는 얘들 특징 1 카디아. 2018-07-14 0
30093 일반 님들 이 과정을 전부 스스로 공부해서 강좌 올린거에요? 1 싸이킥유코 2018-07-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