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usb슬롯에 대해서 제일중요한걸 깨우쳤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296
  • 2018-07-10 11:54:39
							

usb 컨트롤러 칩이 젤중요함
usb3.0 뭐 4슬롯 pci 확장카드 이런거 사더라도
내가 저번에 산게 usb 3.0 pcie x1 1칩 4슬롯 카드인데
칩 1개가 4개슬롯 대역폭을 관리하는거라
3센서 1헤드셋 다박으면 의미가없음

4칩 4슬롯이 제일 이상적

허브고뭐고 다 필요없고 메인보드에 usb컨트롤러가 몇개인지
확장카드에 컨트롤러가 몇개따린지가 젤중요한거였음...

나중에 4칩 짜리 사야겠다 ㅠㅠ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1컨트롤러당 1센서가 젤 이상적이라고함 헤드도 칩따로할당해주는게 좋고 그래서 3센서 1헤드면 4칩 4슬롯짜리 확장카드가 필요 - dc App 2018.07.10 11:55:18
러닝머신러닝 ㄴ그게 좋은데 상황이 여의칠 못하니 2018.07.10 11:57:36
하벤하이드 오큘기본구성품에 원래 usb 3.0 확장카드가 기본품목으로 들어가줘야되는데 기본가격떨굴려고 제외를 해놓으니 오큘이병쉰인걸 유저가 커버쳐야됨 확장카드사서 - dc App 2018.07.10 11:58:26
하벤하이드 컨트롤러가 지금 메인보드1개 확장슬롯 1개다보니 메인보드에 1개꽂은건 3.0으로 잡히고 확장카드에 헤드랑 센서박으니 헤드가 3.0먹어버리고 센서는 2.0으로 집히는듯 - dc App 2018.07.10 11:59:58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전면 2.0슬럿에박아놨으니상관없고 결론은 헤드3.0 센서3.0 센서두개2.0으로 잡히는듯 지금 - dc App 2018.07.10 12: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28625 일반 9시 30분~ 점호 사진 6 치요키 2018-07-11 0
28624 일반 브알쓰시는분들 센서는 천장이나 벽에 박았음? 2 울테 2018-07-11 0
28623 일반 트레일 랜더러 거울에 안나와도 3 엘에르엘 2018-07-11 0
28622 일반 아바타 갈아엎어야됨 ㅅㅂ 3 꿀뚤 2018-07-11 2
28621 일반 착한 우간다는 뒤진 우간다뿐이야 6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20 일반 너무 상체가 비대해져버렸다 이제 흉부에 뭐넣을지 투표 받는다 어여와 10 합체로보 2018-07-11 0
28619 일반 로갓함ㅎ) 난 갤에서 본적도 없는놈이 친한척하면 좆같던데ㅎ 16 ㅇㅇ 223.38 2018-07-11 8
28618 일반 ???: 그새끼가 나보고 핵쟁이라고 하는거야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2
28617 일반 나 손에 파티클 잘 달렷는지 확인해줄넘 2 어흑마이갓 2018-07-11 0
286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1 0
28615 일반 덴노 헤이카!!! 6 신ldl 2018-07-11 0
28614 일반 ??: 아니 나 보고 핵쟁이냐고 하는거야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0
28613 일반 트레일 렌더러는 거울에서 보는 방법 없음? 3 ㅇㅇ 122.254 2018-07-11 0
28612 일반 VR에서 하는행동 현실에서 하면 ㅋㅋㅋ 223.38 2018-07-11 0
28611 일반 사진 진짜 잘나왔어 다들 봐줘 11 ㄴㄴㅅ 2018-07-11 8
28610 강좌/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에게 발생하는 이슈 해결 방법] 13 시란 2018-07-11 9
28609 일반 ???:니가 그 핵쟁이냐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1 2
28608 일반 나같아도 저사람 디시에서 봤다 이러면 바로 블락걸듯 1 ㅇㅇ 223.62 2018-07-11 0
28607 일반 어제 저댄방 잠깐 들어가서 찍은 사진들 하벤하이드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