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글쓴이
dd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92
  • 2018-07-10 07:15:05
  • 112.170
							

한국인만 있을 때도 일본어쓰고


놀랄 때 나니 ? 이딴 것 좀 하지마라 ㅅㅂ


개 씹덕냄새나네

마요릭 그걸 면전에 대고 말했어야져 2018.07.10 07:15:57
마요릭 그것도못하면 여기다 이런글좀그만싸세여 2018.07.10 07:16:21
MANKALO 나...나니? 2018.07.10 07:16:33
ㅇㅇ 면전에 대고 말한게 백번은 넘겠다 ㅅㅂ 112.170 2018.07.10 07:17:16
테라피아 그럼 놀랄때 어떤말써야하죠. 알려주세요 2018.07.10 07:18:17
xx 나니!? 183.96 2018.07.10 07:18:20
마요릭 그럼잘하고있는거임 - dc App 2018.07.10 07:18:26
Wolfs 어학 목적이면 계속 해도 돼? - dc App 2018.07.10 07:19:16
마요릭 근데 요기는 이런글 너무많이올라와서 좀극혐해합니다 - dc App 2018.07.10 07:19:49
ㅇㅇ 요샌 그나마 좀 줄었음 114.205 2018.07.10 07:20:48
ㅇㅇ 일본인과 대화하거나 뭐 그런거면 상관없는데 ㅅㅂ 씹덕들은 대화하다가 뜬금없이 목소리 커지면서 일본어 쓰고 그런거 ㅈㄴ 싫음. 112.170 2018.07.10 07:20:48
xx 너랑 대화하는 거 아니면 블락하든 딴 월드가면 되지 183.96 2018.07.10 07:22:03
Heavron 에에에에엥@@@@@@@@@ - 댕댕라 2018.07.10 07:23:20
Heavron 난뉘@##@@@@@@@@@@ - 댕댕라 2018.07.10 07:23:25
NK08 끄고 자 그럼 ー NTS 2018.07.10 07:24:24
늑대소녀 에엣? 나니이? 2018.07.10 07:24:27
ㅇㅇ nani? 59.152 2018.07.10 07:26:02
ㅇㅇ 호에? 나니? 175.223 2018.07.10 07:26:28
ㅁㅁ 근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있고 다같이 한국어 쓰는데 뜬금포로 일본어 쓰는 애들좀 초큼 그렇긴 하더라 ㅎㅎ; 121.146 2018.07.10 07:41:30
ㅁㅁ 좋게 말해주면 걍 씹고 써버리고 진지빨고 말하자니 한사람 건너 지인이라 뭐라고 말 못하겠고... 121.146 2018.07.10 07:42:18
Lydie 나니? 2018.07.10 08:23:55
Lydie 2018.07.10 08:2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48 일반 차렷충vs다이소충 8 boogleboogle 2018-07-20 0
31947 일반 야 한국인 어캐 만나냐 다 러시안 만나는데 2 ㅇㅇ 110.14 2018-07-20 0
31946 일반 팁) 고개만 움직이고 싶으면 다이소vr은 필요없다 1 ㅇㅇ 110.70 2018-07-20 1
31945 일반 케모노프렌즈 두루미 모델 어디서 구함? 4 ㅇㅇ 122.47 2018-07-20 0
31940 일반 고양이가 뭐가귀엽냐? 7 Mutant 2018-07-20 0
31939 일반 그래서 흑수저 다이소셋 맞추려면 4 ㅇㅇ 118.223 2018-07-20 0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31908 일반 나도 다이소꺼해볼까 8 꿀뚤 2018-07-20 0
31907 일반 오큘살건데 트래킹 어디까지댐??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06 일반 키넥트 팔아줄 갤럼잇나요? 3 Dochi 2018-07-20 0
31905 일반 데시메 할때마다 edit 들어가서 깨진거 매꿔주고 있는데 3 ㅇㅁㅇ 203.226 2018-07-20 0
319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0 0
31902 일반 아까 중고거래 질문했는데 직거래 하러 가면 4 ㅇㅇ 115.22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