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움짤) 새로운 저댄방에서 춤춘거
글쓴이
치요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29
  • 2018-07-10 04:34:07
							






갤럼 앞에 카메라있는건 알고있었는데 영상까지 올려줄줄은.. 영상에서 움짤뽑아옴


저때 한창 곡바꾸는사람많아서 방새로파서 춘건데

------

영상보니까 내가 보는거하고 상대방이 보는거하고 싱크가 안맞는거같더라

내가 볼땐 똑같이 추고있는거같던데

영상으로보니까 내가 늦게추고있음....




케모미아재 이건 댄스방 고질적인 문제임. 처음 방개설한 사람이 1.5 초에서 길게는 2초 정도 까지 싱크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건 핑과는 다른 문제. 그래서 같이 출거면 남의 파논방 들어가서 하는게 핑만으로 딜레이가 생겨서 어느정도 맞춰서 출수 있습니다. ping 130~190 사이면 파트너랑 무난하게 출수 있고 이이상이면 서로 한동작식 밀림. 2018.07.10 04:40:32
ㅇㅇ 영상 전부 다운받는 방식이 아닌것도 있지 않을까? 대신 무한로딩이 없어짐 124.243 2018.07.10 04:43:36
케모미아재 그건잘 모르겠어 자세한 기술적인건 모르겟엉 2018.07.10 04:44:27
치요키 ㅇㅇ; 춤방은 다 똑같더라. 어차피 춤출때는 신경안쓰니 ㅋ 2018.07.10 04:51:28
하벤하이드 내춤추기도바쁘니 옆사람 싱크가 어떤지는 신경쓰기더힘듬 영상찍고나서야 아 싱크 틀어져있구나 알지 ㅇㅇ - dc App 2018.07.10 05:30:53
치요키 ㄹㅇ 2018.07.10 05:4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28625 일반 9시 30분~ 점호 사진 6 치요키 2018-07-11 0
28624 일반 브알쓰시는분들 센서는 천장이나 벽에 박았음? 2 울테 2018-07-11 0
28623 일반 트레일 랜더러 거울에 안나와도 3 엘에르엘 2018-07-11 0
28622 일반 아바타 갈아엎어야됨 ㅅㅂ 3 꿀뚤 2018-07-11 2
28621 일반 착한 우간다는 뒤진 우간다뿐이야 6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20 일반 너무 상체가 비대해져버렸다 이제 흉부에 뭐넣을지 투표 받는다 어여와 10 합체로보 2018-07-11 0
28619 일반 로갓함ㅎ) 난 갤에서 본적도 없는놈이 친한척하면 좆같던데ㅎ 16 ㅇㅇ 223.38 2018-07-11 8
28618 일반 ???: 그새끼가 나보고 핵쟁이라고 하는거야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2
28617 일반 나 손에 파티클 잘 달렷는지 확인해줄넘 2 어흑마이갓 2018-07-11 0
286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1 0
28615 일반 덴노 헤이카!!! 6 신ldl 2018-07-11 0
28614 일반 ??: 아니 나 보고 핵쟁이냐고 하는거야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0
28613 일반 트레일 렌더러는 거울에서 보는 방법 없음? 3 ㅇㅇ 122.254 2018-07-11 0
28612 일반 VR에서 하는행동 현실에서 하면 ㅋㅋㅋ 223.38 2018-07-11 0
28611 일반 사진 진짜 잘나왔어 다들 봐줘 11 ㄴㄴㅅ 2018-07-11 8
28610 강좌/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에게 발생하는 이슈 해결 방법] 13 시란 2018-07-11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