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진추가 질문.]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구매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
글쓴이
뭉뭉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20
  • 2018-07-10 04:01:32
  • 221.151
							


오큘러스 리프트 를 구매해볼려고하는데 다들 직구하시는것 같아서 

아마존에서 리프트를 검색했더니 아래 같은 샾에서 399달러의 제품과

 458달러 제품의 차이가 어떻게되는지 알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https://www.amazon.com/Oculus-Touch-Virtual-Reality-System-pc/dp/B073X8N1YW/ref=sr_1_3?s=videogames&ie=UTF8&qid=1531135633&sr=1-3&keywords=Oculus+Rift)



399달러 상품은 헤드디스플레이, 터치2개, 센서2개가 포함된건지 

458달러 상품으로 사야 센서 2개가 오는건지 알고싶어요.


ㅇㅇ 1 센서2 2 센서2+1 14.46 2018.07.10 04:02:48
xx 458 = 센서 3개 셋트 183.96 2018.07.10 04:03:56
뭉뭉 오오!.. 이렇게사도 관세?? 많이나올까요 관세미만 상품들은 아마존 재팬에선 구매해봤는데 미아마존에서는 관세가 붙는건 처음 사보는 경우라.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국내에서 57[무배+관세를 포함한가격] 을 사는게좋을까요 221.151 2018.07.10 04:06:33
xx 한국에서 직배하면 아마존에서 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결제해줍니다. 183.96 2018.07.10 04:09:37
뭉뭉 xx// 아~ 그러면 399달러를 구매를 선택하면 다음 구매 페이지에서 관세를 플러스한 가격으로 뜨는건가보군요 221.151 2018.07.10 04:11:42
xx 내 맞워요 장바구니에서 볼 수 잇서요 183.96 2018.07.10 04:13:09
뭉뭉 xx // 고마워요~! 여기만큼 빠르고 정확한곳은 없는듯 221.151 2018.07.10 04:14:01
xx 지금 아마존 국제배송 무배 걸려있어서 한화루 52만원 정두 뜨네요 183.96 2018.07.10 04:14: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28267 일반 시소닉 850w 파워 설치했다 하벤하이드 2018-07-10 0
28265 일반 지금 최강 혼종 조합이 그거에요?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264 일반 나 마이크가 문제같는데 무슨 문제임?? 2 오링. 2018-07-10 0
28263 일반 동글이가 트래커 인식을 못한다 10 마리 2018-07-10 0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