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잘 몰라서 그런데 일케 사면 댐??
글쓴이
앵뽀뽀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12
  • 2018-07-10 03:44:19
							


근데 나 일본이라서
이거 그대로 못삼
여기다가 바이브 70에 트래커 35해서

270이면 되는건가
ㅇㅇ 게임 한번하는데 너무 비싸다 ㅠㅡ.... 나도 트래커 사고싶다... 175.223 2018.07.10 03:46:38
애플치즈 안돼 케이스 저거사지마시발 절대안됨 2018.07.10 03:46:54
애플치즈 케이스 저거사면 그래픽카드 큰거 철판때기땜에 안들어감 케이스 저것만사지마라 제발 2018.07.10 03:47:18
울테 저기는 너무비싸게팜 2018.07.10 03:49:40
울테 케이스는 조립하기편한 좀 큰거 ㄱㄱ 2018.07.10 03:50:17
앵뽀뽀 아 이게 저거 그대로 사는게 아니고 가격대랑 조합만 좀 ㄱㅊ은건지 알고싶너서.. 다 적당한거로 고름 메이커나 그런거 다 ㅇㅇ 2018.07.10 03:53:31
앵뽀뽀 어차피 다나와애서 못사눈지라 .. 2018.07.10 03:53:51
케모미아재 1060 6g가 아직까지 40만원이야? 워메비싸.. 2018.07.10 03:58:37
게임가드改二 2018.07.10 04:08:47
게임가드改二 2018.07.10 04:08:50
J♥Teach 컴본갤로 2018.07.10 05:34:40
ㅇㅇ 부품 단가가 다 비싸네. 일단 메모리 8만 정도면 살듯싶은데 10만원이고.. (그새비싸졌나?) 그래픽카드는 1060 젤 싼거 20만원대도 있음 지금 매물이 있으려나 모르겠는데 여튼.. 못해도 30만원대 초중반으로 살 수 있을듯. 거기다 마지막에 윈도우는... 친구보고 윈도우 다운 받아서 usb에 부팅usb로 복사해달라고 하면 공짜임. 님이 usb들고 피방가서 윈도우 다운받고 usb에 복사하면 피방값하고 usb값만으로 윈도우 설치가 가능함. 케이스는 작다고 큰거로 바꾸라는 소리들이 많네.. 여튼 그래서... 암만 못해도 24만원 정도는 더 절약할 수 있을듯.. 그 값이면 못해도 트랙커 하나 가격은 나오잖아? 121.171 2018.07.10 09:05:09
앵뽀뽀 알ㄹ려줘서 감사 ㅎ 아키바 가서 직접사거나 해야해서 사려는 것에 맞춰서 가격대랑 부품호환성? 선택한게 나쁘지 않은지 확인차 올렷어요 저번에 1060 6기가 35만에 파는것도 봣어여 2018.07.10 09:38: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12 일반 누가 이걸로 춤추는 아바타 만드러조 ㅠㅠ ㅇㅇ 121.139 2018-07-18 0
31511 일반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 가지고 있는 차렷충 갤럼 있냐 3 NAME_HORANG 2018-07-18 1
31510 일반 바이브사면 어디부위 자유자제로 움직일수있음? 3 ㅇㅇ 175.223 2018-07-18 0
31509 일반 아바타 키조절할수있어요? 2 사요 2018-07-18 0
31508 일반 바이브 샀는데 멀미가 심함 4 ㅇㅇ 1.241 2018-07-18 0
31507 일반 이거 어케고침? dㅇ 121.158 2018-07-18 0
31506 일반 오늘 졸라 잘놀았다...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505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할때 기존꺼 덮어씌우지않는법 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7-18 0
31504 일반 오늘 6인댄스 ㄹㅇ 완벽했다 Luche 2018-07-18 0
31503 일반 MR->오큘 노려봤는데 센서가 참... ㅇㅇ 175.196 2018-07-18 0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31488 일반 브린이 커미션넣구옴 1 사요 2018-07-18 0
31485 일반 까짓꺼 갤에서 MMD 맵하나 만들면 안되냐? 4 차렷충 175.197 2018-07-18 0
31484 일반 미코미코 (기요움주의) 7 공배기 2018-07-18 7
31483 일반 호돌이 근황 Poo_Your_Ass 2018-07-18 1
31482 일반 저댄방의 장점 4 러프멜 2018-07-18 8
31481 일반 맵 마니 아는 고인물님 있을까?? 4 Juken 2018-07-18 0
31480 일반 케모노가지고 뭔짓을 한거지.. 7 내딩이 2018-07-18 1
31479 일반 나 첨으로 5개국어 하는 외국인 봣엇음 2 눈깔돌아간사람 204.239 2018-07-18 0
31478 일반 협곡 4 ㅇㅇ 116.37 2018-07-18 0
31477 일반 "한남소추 씹딱 아니노." 16 ㅇㅇ 110.10 2018-07-18 29
31476 일반 본격 자기계발겜 브알챗 1 MANKALO 2018-07-18 3
31475 일반 오늘도 부랄챗을 하지 못했다.. 2 ㅇㅇ 117.111 2018-07-18 0
31474 일반 오늘자 저댄방 영상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73 일반 느그 씨발 일본어를 쓰든 영어를 쓰든 4 꼬마키` 2018-07-18 1
31472 일반 openvr 인풋 에뮬레이터 파일이 망가졌나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71 일반 한국인 그룹에 일본어 쓰는 한국인 그는 무엇인가 11 눈깔돌아간사람 204.239 2018-07-18 0
31470 일반 다이소 vr 장단점 정리 20 ㅇㅇ 124.60 2018-07-18 2
31469 일반 오큘 최소가 960이니까 5 퓨즈집속탄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