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 잘 몰라서 그런데 일케 사면 댐??
글쓴이
앵뽀뽀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12
  • 2018-07-10 03:44:19
							


근데 나 일본이라서
이거 그대로 못삼
여기다가 바이브 70에 트래커 35해서

270이면 되는건가
ㅇㅇ 게임 한번하는데 너무 비싸다 ㅠㅡ.... 나도 트래커 사고싶다... 175.223 2018.07.10 03:46:38
애플치즈 안돼 케이스 저거사지마시발 절대안됨 2018.07.10 03:46:54
애플치즈 케이스 저거사면 그래픽카드 큰거 철판때기땜에 안들어감 케이스 저것만사지마라 제발 2018.07.10 03:47:18
울테 저기는 너무비싸게팜 2018.07.10 03:49:40
울테 케이스는 조립하기편한 좀 큰거 ㄱㄱ 2018.07.10 03:50:17
앵뽀뽀 아 이게 저거 그대로 사는게 아니고 가격대랑 조합만 좀 ㄱㅊ은건지 알고싶너서.. 다 적당한거로 고름 메이커나 그런거 다 ㅇㅇ 2018.07.10 03:53:31
앵뽀뽀 어차피 다나와애서 못사눈지라 .. 2018.07.10 03:53:51
케모미아재 1060 6g가 아직까지 40만원이야? 워메비싸.. 2018.07.10 03:58:37
게임가드改二 2018.07.10 04:08:47
게임가드改二 2018.07.10 04:08:50
J♥Teach 컴본갤로 2018.07.10 05:34:40
ㅇㅇ 부품 단가가 다 비싸네. 일단 메모리 8만 정도면 살듯싶은데 10만원이고.. (그새비싸졌나?) 그래픽카드는 1060 젤 싼거 20만원대도 있음 지금 매물이 있으려나 모르겠는데 여튼.. 못해도 30만원대 초중반으로 살 수 있을듯. 거기다 마지막에 윈도우는... 친구보고 윈도우 다운 받아서 usb에 부팅usb로 복사해달라고 하면 공짜임. 님이 usb들고 피방가서 윈도우 다운받고 usb에 복사하면 피방값하고 usb값만으로 윈도우 설치가 가능함. 케이스는 작다고 큰거로 바꾸라는 소리들이 많네.. 여튼 그래서... 암만 못해도 24만원 정도는 더 절약할 수 있을듯.. 그 값이면 못해도 트랙커 하나 가격은 나오잖아? 121.171 2018.07.10 09:05:09
앵뽀뽀 알ㄹ려줘서 감사 ㅎ 아키바 가서 직접사거나 해야해서 사려는 것에 맞춰서 가격대랑 부품호환성? 선택한게 나쁘지 않은지 확인차 올렷어요 저번에 1060 6기가 35만에 파는것도 봣어여 2018.07.10 09:38: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12 일반 바이브가 프랑스산이지? 4 ㅇㅇ 163.136 2018-07-19 0
31611 일반 버츄얼링크라고 VR 헤드셋커넥터 공개했다네 ㅇㅇ 218.146 2018-07-19 0
31610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월드 제작 보고 12 THT 125.176 2018-07-19 17
31609 일반 혹시 커미션하는사람들 중에 시포디 다룰줄 아는사람 있니? 4 카디아. 2018-07-19 0
31607 일반 아니 생각해보니가 어이가 없네 9 ㅇㅇ 175.204 2018-07-19 0
31606 일반 ps4 vr 2 ㅇㅇ 39.7 2018-07-19 0
31605 일반 이거 뭐라고 부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0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19 0
31603 일반 아니씨바 난 현실에서만 춤출거야 4 애플치즈 2018-07-19 1
31602 일반 현실에 돌아가고 싶어 3 Luche 2018-07-19 0
31601 일반 예전에 브얄겜갤에서 공모전 같은 얘기햇을때는 비웃었는데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600 일반 아싸라 그런가 신사도 별로 안보여주네 3 티나은챙 2018-07-19 0
31599 일반 혹시 sd 모델링같은경우는 가격 어느정도나 나올까? 카디아. 2018-07-19 0
31598 일반 이게 뭐라고 재밌는건지 6 16:00 2018-07-19 0
31596 일반 춤추는 사람들 와서 도움좀 6 ㅇㅇ 211.217 2018-07-19 0
31595 일반 트래커+저댄용 푹신한신발 만들었다 9 suikaice 2018-07-19 0
31592 일반 마이너갤은 혹시 글삭한번에하는거없어? 5 마요릭 2018-07-19 0
31590 일반 나도 트래커 갖고싶다 가사이_유노 2018-07-19 0
31589 일반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옵션키면 머가다른거? 6 하벤하이드 2018-07-19 0
31588 일반 VRChat 시작한 뒤로 찍은 스크린샷 모음 9 아사트루 2018-07-19 3
31587 일반 VRCHAT 인싸들에게 수출근황 9 음료 2018-07-19 4
31586 일반 평일아침에 vrc하면서 느끼는점 2 1 59.31 2018-07-19 0
31585 일반 키넥트 v2로 거리랑 높이 추천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584 일반 오늘 유니티 처음 만져본 겔럼이 질문하나합니다 디딩딩디 125.184 2018-07-19 0
31583 일반 바이브 폼 아는사람 6 boogleboogle 2018-07-19 0
31582 일반 어제 오늘 일상 2 치요키 2018-07-19 1
31581 일반 키넫트 쓰는사람들 막 회전값있는거 찾는다고 무브봉삿섯자나 6 ㅇㅇ 182.210 2018-07-19 0
31579 일반 후원 15만원 들어왔다 5 MANKALO 2018-07-19 0
31577 일반 저댄방 평소에 사람 원래없음? 12 1 59.31 2018-07-19 0
31576 일반 VR없이 하니깐 재미없네 1 59.31 2018-07-19 0
31575 일반 휴대폰 vr컨트롤러로 쓸 수 있대서 Trinus Hand인가 받아봤는데 1 ㅇㅇ 59.25 2018-07-19 0
31573 일반 메쉬랑 본 합치는것도 커미션 받나? 7 ㅇㅇ 152.149 2018-07-19 0
31572 일반 생각해보니 베이스스테이션 2개면 충분하지? 2 [천유] 2018-07-19 0
31571 일반 오큘사면 댄스방은 가지마라 3 Luche 2018-07-19 0
31570 일반 모델얻고싶은데 비번걸려잇누 6 ㅇㅇ 210.2 2018-07-19 0
31569 일반 오큘 vs 바이브는 그냥 취향차이? 6 울테 2018-07-19 0
31568 일반 다이소 실내화 고민 2 댕타 2018-07-19 0
31567 일반 ㅋㅋㅋ난 화질땜에 오디세이산거임 3 애플치즈 2018-07-19 0
31565 일반 아바타 팔길이랑 내 팔기이랑 안맞는거 아리수챤 2018-07-19 0
315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6 Luche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