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해지고 난뒤에 이런말 들으면 어떻게 하지 ...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10
  • 2018-07-10 03:40:28
  • 175.223


어제도 평온하게 놀고있는데
옆에 아는분이


그렇게 행동하는거 지금 현실에서 그렇게 움직이고 있는거죠?
계속 이런식으로 물으면서  어.... 어 ...
막 이러는게 자괴감 안드냐고 묻고싶어하는거 같던데
어떻게 해야할까

ㅇㅇ 블락 125.180 2018.07.10 03:40:59
치요키 자괴감빌런이라도 있는건가 2018.07.10 03:41:35
러프멜 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라고 되물어봐 2018.07.10 03:41:39
ㅇㅇ ㄴ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았는데 분위기가 그래서 ... 대놓고 말했으면 칼블락 할텐데 175.223 2018.07.10 03:42:14
ㅇㅇ ㄴ 오늘도 저렇게 물어보면 바로 귀엽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175.223 2018.07.10 03:43:13
춤만춰 당당하게 실제로 이럽니다@ 왜 말을 못합니까 2018.07.10 03:43:32
ㅇㅇ ㄴ아니 난 당당한데 그래도 암묵적인 룰이라는게 있져 .... 175.223 2018.07.10 03:44:27
નાસ 꼬우면 아시죠? 2018.07.10 03:44:41
긴긴 팩폭빌런 2018.07.10 03:44:43
ㅇㅇ ㄴ 내 라이프는 이미 제로니까 그만때려 175.223 2018.07.10 03:45:16
신ldl 그런새기들 블락때려서 더이상 보이지도않음 2018.07.10 03:49:56
xx 내 맞워요 >< 183.96 2018.07.10 03:57:23
ㅇㅇㅇ '넌 안 그럴거같냐?' 117.111 2018.07.10 04:01:37
궁금이 키스해버려 2018.07.10 04:11:12
카랑카람 별 의미없이 한말아닐까 2018.07.10 04:32:17
ㅇㅇ ㄴ 별 의미 없이 한말이기를 바라기는 함 175.223 2018.07.10 04:48:02
ㅇㅇ 왜요? 두근거려요? 고백하고 싶어요? 라고 물어보셈 121.171 2018.07.10 08:56: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35 일반 육군 뚜따 진행중 1 Red.Coco 2018-07-20 0
32034 일반 (움짤)그제 저댄방 노콘트롤 움짤 일기 3 KuruTong 2018-07-20 2
32033 일반 머리쪽은 해결했음 1 ㅇㅇ 39.113 2018-07-20 0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32029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4 ㅇㅇ 39.113 2018-07-20 0
32028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17 MANKALO 2018-07-20 16
32027 일반 저댄프렌드 맵은 렉 어떰 ? 4 검은연 2018-07-20 0
32026 일반 디스플레이 복제? 3 ㅇㅇ 58.141 2018-07-20 0
32025 일반 이거 슬리퍼를 대신할 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 49.167 2018-07-20 0
32023 일반 오버라이드로 점프모션도 바꿀수있음? Anti 2018-07-20 0
32022 일반 아까 낚시방에서 어떤 한국여자랑 어떤 외국인이랑 욕하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22.42 2018-07-20 0
32020 일반 이게임 존나비싼겜이라니까?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9 일반 컴견적 ㄱㅊ? 12 메타스코어 2018-07-20 0
32017 일반 바이브 AS맡긴거 받음 1 게럴드 2018-07-20 0
32016 일반 커메에서 아바타빼려고 설치했는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015 일반 오큘러스 일회용 건전지 낀지 4일이 지났다... 1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0 1
32014 일반 저댄 입문 준비물 머있음? 7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013 일반 내가 왜 vrc 할때 모니터 켜고 했을까 3 마리 2018-07-20 0
32012 일반 나중에 머리나 늘려서 써봐야겠다 1 아델리펭귄 2018-07-20 0
32011 일반 아시발 월급들어왔다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0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6 ㅇㅇ 39.113 2018-07-20 0
32009 일반 누가 만들어줬으면 1 NAME_HORANG 2018-07-20 0
32008 일반 전기비 오지게 많이 나오겠어 3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007 일반 키넥트때랑 지금 댄스 움직임 비교 9 Luche 2018-07-20 0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32001 일반 이 사람만 아니였어도 vr안샀는데 5 Gloryman 2018-07-20 3
32000 일반 가끔 보면 일본어갤인지 헷갈림 1 ㅇㅇ 223.62 2018-07-20 0
31999 일반 mmd모델 추출해서 아바타로 쓰려고하는데 질문좀 해도 됨? 3 ㅇㅇ 39.113 2018-07-20 0
31998 일반 vmd 다리 고정되는거 어떻게 수정함?? 1 ㅇㅇ 222.101 2018-07-20 0
31997 일반 난 일본어 자타동사에서 자꾸 실수하더라 [천유] 2018-07-20 0
31996 일반 일본인 코스하는게 어때서? 12 설마 진지빠냐? 121.139 2018-07-20 1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31994 일반 하 천장에 선 올리는거 어렵네 러프멜 2018-07-20 0
31993 일반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버글 업.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