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730
  • 2018-07-09 06:00:17
  • 112.170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 보면 개 무개념이라서 아싸되겠구나 하고 멀리서 보는데


그런 새끼들은 항상 씹인싸되고 무리에서 중심 됨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


말빨이 되니까 반말로 훅 들어가는건가 ㅋㅋㅋㅋ

ㅇㅇ 케바케지 처음부터 반말해서 갑분싸 시전하는 아싸도 많음 110.70 2018.07.09 06:05:52
메모장 병신같이 말더듬거리면서 노잼인데 쌍욕하는 반말충은 거르지만 개꿀잼 반말충 대환영 - dc App 223.39 2018.07.09 06:07:19
ㅇㅇ 개찐따보단 반말하는 애들이 차라리 나음 1.211 2018.07.09 06:08:16
AVI 애초에 말하는게 개꿀잼인 사람이면 반말이던 존댓말이던 상관 없음 2018.07.09 06:15:15
F유동닉 초면 반말충은 거름 - dc App 2018.07.09 06:20:00
F유동닉 재밌으면 넘어가긴하지만 상대적인거고 - dc App 2018.07.09 06:20:31
ㅇㅇ 반말을 해야만 재밌다고 믿는 병신들도 많더라 175.223 2018.07.09 06:24:42
ㅇㅇㅇ 목소리 톤이라던지 분위기를 기가막히게 읽고 기분 안나쁜선에서 반말 하는거, 이런게 대화의 기술 아닐까? 218.233 2018.07.09 06:3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448 일반 스팀 씨바 왜 로그인이안대 비번 2번이나 빠궛는데 찌랄임 3 앵뽀뽀 2018-07-24 0
33447 일반 야들아 mmd모델 5년넘게 제작한 사람있는데 5 Narci 2018-07-24 0
33445 일반 VIVE 입고되면.. 3 XXX1 36.38 2018-07-24 0
33444 일반 아악 일본늑대좀 줘 11 Amiya 2018-07-24 0
33443 일반 MMD 월드 제작자님 버그제보 드려요 2 ㅇㅇ 223.38 2018-07-24 0
33442 일반 안경충은 mr 뭐 사야됨? 1 달쓰래기 117.111 2018-07-24 0
33440 일반 얘들아 밥은 먹고하니? 6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439 일반 VR 아바타 스킨 3 미륵이당 124.53 2018-07-24 0
33438 일반 트리거 어찌 쓰는거냐 이거.. ㅇㅇ 222.109 2018-07-24 0
33437 일반 다이소 가야되는데 5 Somangya 2018-07-24 0
33436 일반 트래커 주문 4번째 실패했다 2 ㅇㅇ 39.7 2018-07-24 0
33435 일반 미 코너 3 치요키 2018-07-24 0
33434 일반 아 허브에 있는 뉴비 따먹고싶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1
33433 일반 녹화할때 프로그램 뭐씀? 5 러프멜 2018-07-24 1
33432 일반 요즘 여고생들 페미가 유행인거 같다 4 초보자아 2018-07-24 0
33431 일반 갑자기왜 친목떡밥이 흐르는거냐 10 BLOCK_B 2018-07-24 0
33430 일반 이번 캐모노미코 개귀엽더라 ㅋㅋㅋㅋㅋ 10 강나다 116.46 2018-07-24 2
33429 일반 레알 친목 떡밥 돌고돌고 갤러리에선 여포고 vrchat만 들어가면 3 spill 39.7 2018-07-24 4
33428 일반 영알못이지만 낮에 서양 친구들이랑 노는것도 재밌다 3 U_say 2018-07-24 2
33427 일반 춤에다 트레일 효과 넣으니 엄청 이쁘네 3 큐리스 2018-07-24 0
33426 일반 부갤주면 권력 남용 가능하지 않냐 5 기무대띠 2018-07-24 0
33425 일반 이거,,,왜이러는걸까요,,, 5 ㅇㅇ 182.209 2018-07-24 0
33424 일반 다 좋은데 친목관리 차별이 좀 있내 8 ㅇㅇ 121.139 2018-07-24 20
33423 일반 풀트래커 댄스 특징 3 치요키 2018-07-24 0
33421 일반 오큘러스에 트래커 잘됨??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4 0
33420 일반 mr 컨트롤러 점프같은거 어떻게해? 2 ㅇㅇ 211.248 2018-07-24 0
33419 일반 손만 움직이고싶으면 오큘러스 사면되냐? 8 Narci 2018-07-24 0
33418 일반 아침에 점호하다 트래커 날아감 3 러프멜 2018-07-24 0
33416 일반 특정 아바타로 게임안에서 2 새녘미르 2018-07-24 0
33415 일반 바이브 vs 오큘러스 리프트 vs 윈도우 MR 12 짞짞 2018-07-24 0
33413 일반 키넥트 주문 8일째 6 ㅇㅇ 114.200 2018-07-24 1
33412 일반 견적맨들 신기함 3 ㅇㅇ 223.38 2018-07-24 0
33411 일반 윈도우mr 살라면 어디로가야대냐 2 달쓰래기 117.111 2018-07-24 0
33410 일반 이엠택은 죶톰X 만 거르면 된다. 우메코 2018-07-24 0
33408 일반 혹시 날씨도 vrchat 접속인원에 나름 큰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7 댕타 2018-07-24 0
33407 일반 부갤주야 무난한 그래픽카드 골라봤다. 구경해라. 11 우메코 2018-07-24 0
33406 일반 날만 시원하면 하루종일 vr 할듯 댕타 2018-07-24 0
33405 일반 응 ~ 110 ~ 10 Somangya 2018-07-24 0
33404 일반 에어컨있는 월드 이름좀 3 치요키 2018-07-24 10
33403 일반 바이브 언제입고대냐 .. 2 ㅇㅅ 1.246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