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88
  • 2018-07-09 03:46:45
							

난 단순히 갑툭튀만으로 놀래키는건 질이 낮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았거든? 근데 역량이 부족하면 갑툭튀밖에는 답이 없더라...

하지만 사람이 쫀심이 있기에 갑툭튀는 최대한 적게 할거임...

공포겜이 분위기가 무서워야지 암! 아아암!!!


ㅇㅇ 그 계단 내려가는거 ....그냥 내려만가는데도 무섭던데 .... 175.223 2018.07.09 03:47:17
싸이킥유코 정답이다! 연금술사! 2018.07.09 03:48:02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생각났다... 68.149 2018.07.09 03:48:46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암~ 아아아아암~~ 하고다녀야지 68.149 2018.07.09 03:48:59
ㅇㅇ 그냥 패트롤 도는 NPC같은거 있으면 재미있을듯 무섭게 생긴거 말고 평범하게 생긴거로 전등같은거 들고 순찰도는 느낌 175.223 2018.07.09 03:51:16
치요키 난 건물입구부터 무서워서 못가겠던대 2018.07.09 03:53:22
큐리스 점프스퀘어가 너무 없는건 그거대로 재미 없는것 같음. 좀만 지나면 익숙해져버려서 긴장감이 사라지던. 2018.07.09 03:58:38
큐리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뒤에 너가 공포를 느끼게 할만한 무언가가 있다'라고 각인시키는 정도로 점프스퀘어를 넣고 중간중간 존나 간보면서 '뭔가 나올것같아 ㅠㅠ'하고 만드는게 효과적이라 생각함 2018.07.09 04:02:40
ㅇㅇ 버튼 누르면 캐릭터 복사해서 떠돌게 해보는건 어때 같이 들간 친구들 모르고 따라가다가 대깜짝파티 - dc App 124.54 2018.07.09 04:08:40
아델리펭귄 기괴함이나 혐오감도 중요 - dc App 2018.07.09 04:08:41
ㅇㅇ 암네시아는 이속이 느려서 쫄리는 맛이있잖아 - dc App 211.32 2018.07.09 04:13:11
꿀뚤 달리기 못하게하자 2018.07.09 04:30:42
무한tv 소리적 요소가 분위기 공포에는 쩔던데.. 눈앞에 튀어나오는것보다 더 - dc App 2018.07.09 07:5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77 일반 요 세군데가 없어서 그런가 1 곤돌라스 2018-07-19 0
31776 일반 다이소vr 완전판 3 18 BLOCK_B 2018-07-19 16
31775 일반 에엑따 2 곤돌라스 2018-07-19 0
31773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많이 만드넹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72 일반 블랜더에서는 멀쩡한데 3 Red.Coco 2018-07-19 0
31771 일반 커메 아바타가 많아지니 기분좋다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9 0
31770 일반 저댄방 첫 제작자 hTC 직원일듯 5 Luche 2018-07-19 0
31769 일반 원래 국제배송비 이렇게 많이드나?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6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고 싶은데.. 1 2424 121.168 2018-07-19 0
31766 일반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 원격으로 도움줄분 있나요 ㅠㅠ 도움좀 3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65 일반 본 합치기 쌉고수 있음? 3 ㅇㅇ 211.217 2018-07-19 0
31764 일반 이거 웨이트 페인팅 할때 본 선택하는거 어떤거 눌러야 선택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63 일반 vive 카메라로 사진어캐찍음..?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62 일반 머리색 초록색에 손이 기계손인 로리여캐 어딨음? ㅇㅇ 112.173 2018-07-19 0
31761 일반 픽스모델하니까 매쉬? 설정하는게 아예 사라졋음 어떻함 2 댕타 2018-07-19 0
31760 일반 컴퓨터 왔다! 2 뉴릴 2018-07-19 0
31759 일반 MR 구입을 했는데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를 안되요 도움좀. 4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58 일반 오큘트래커 허리 정면에 두면 안되는 이유 4 러프멜 2018-07-19 2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