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88
  • 2018-07-09 03:46:45
							

난 단순히 갑툭튀만으로 놀래키는건 질이 낮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았거든? 근데 역량이 부족하면 갑툭튀밖에는 답이 없더라...

하지만 사람이 쫀심이 있기에 갑툭튀는 최대한 적게 할거임...

공포겜이 분위기가 무서워야지 암! 아아암!!!


ㅇㅇ 그 계단 내려가는거 ....그냥 내려만가는데도 무섭던데 .... 175.223 2018.07.09 03:47:17
싸이킥유코 정답이다! 연금술사! 2018.07.09 03:48:02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생각났다... 68.149 2018.07.09 03:48:46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암~ 아아아아암~~ 하고다녀야지 68.149 2018.07.09 03:48:59
ㅇㅇ 그냥 패트롤 도는 NPC같은거 있으면 재미있을듯 무섭게 생긴거 말고 평범하게 생긴거로 전등같은거 들고 순찰도는 느낌 175.223 2018.07.09 03:51:16
치요키 난 건물입구부터 무서워서 못가겠던대 2018.07.09 03:53:22
큐리스 점프스퀘어가 너무 없는건 그거대로 재미 없는것 같음. 좀만 지나면 익숙해져버려서 긴장감이 사라지던. 2018.07.09 03:58:38
큐리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뒤에 너가 공포를 느끼게 할만한 무언가가 있다'라고 각인시키는 정도로 점프스퀘어를 넣고 중간중간 존나 간보면서 '뭔가 나올것같아 ㅠㅠ'하고 만드는게 효과적이라 생각함 2018.07.09 04:02:40
ㅇㅇ 버튼 누르면 캐릭터 복사해서 떠돌게 해보는건 어때 같이 들간 친구들 모르고 따라가다가 대깜짝파티 - dc App 124.54 2018.07.09 04:08:40
아델리펭귄 기괴함이나 혐오감도 중요 - dc App 2018.07.09 04:08:41
ㅇㅇ 암네시아는 이속이 느려서 쫄리는 맛이있잖아 - dc App 211.32 2018.07.09 04:13:11
꿀뚤 달리기 못하게하자 2018.07.09 04:30:42
무한tv 소리적 요소가 분위기 공포에는 쩔던데.. 눈앞에 튀어나오는것보다 더 - dc App 2018.07.09 07:5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49 일반 댄스방 유저들 너무 귀여운거아님? 3 BLOCK_B 2018-07-23 1
33148 일반 1달만에 부랄챗 들갔는데 갈곳 없음? 4 tntnt 2018-07-23 0
33147 일반 와 픽스조인트 너무어렵다 ㅠㅠ 10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23 0
33145 일반 오늘의 일상 2 치요키 2018-07-23 0
33142 일반 케모노 미코 맵 이름 4 댕타 2018-07-23 0
33141 일반 거의 일주일만에 춤췄다 3 마요릭 2018-07-23 0
33140 일반 케모노 미코 맵 ㄹㅇ 너무좋다 3 댕타 2018-07-23 0
33139 일반 HP MR 너무 무겁다;;;; ㅇㅇ 1.224 2018-07-23 0
33138 일반 풀트래킹 질무운! 1 Rla시민 2018-07-23 0
33137 일반 아니 왜 일본친구를 사귀려 그래.. 2 밀수업자4 2018-07-23 2
33136 일반 이 오류는 도대체 왜 생기는걸까 1 아루라테 2018-07-23 0
33135 일반 전열보병 복장으로 라 마르세예즈 틀어놓고싶다 3 ㅇㅇ 220.93 2018-07-23 0
33134 일반 세렌디님정도되야 일본친구사귀고 노는거가능? 12 ㅇㅇ 203.226 2018-07-23 3
33133 일반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시뮬로치고싶은디 ㅇㅇ 182.31 2018-07-23 0
33132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9 U 116.47 2018-07-23 13
33131 일반 커메 업로드 잘 아는 애 있냐 4 ㅇㅇ 122.34 2018-07-23 1
33130 일반 차렷충 댄스방 처음가서 구경했는데 너무 친절해 5 ㅇㅇ 118.128 2018-07-23 0
33129 일반 부랄챗이 생각보다 진짜 좁은 곳이더라 ㅋㅋㅋㅋ 1 ㅇㅇㅋ 49.163 2018-07-23 0
33128 일반 남캐 모델이 별로안보이네 ㅇㄴㅇㄴ 221.141 2018-07-23 0
33127 일반 [사진 많음]자파리맵 탐방 U 116.47 2018-07-23 5
33126 일반 댄스방 구경하는데 사람되게많다 5 BLOCK_B 2018-07-23 0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33109 일반 그 브얄챗 카메라? 그걸로 자기모습 보게 하는거 어떤거임? 5 하피핏 2018-07-23 0
33108 일반 유니티,블렌더 초보 커미션 하는중 1 빠쓰 2018-07-23 0
33107 일반 블렌더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7-23 0
33106 일반 폴리곤도 적고 이쁘고 귀엽고 화려한데 풀바디체크된 2 치요키 2018-07-23 1
33105 일반 오늘은 트래킹 날아가는 사진 찍을거임 2 Luche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