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88
  • 2018-07-09 03:46:45
							

난 단순히 갑툭튀만으로 놀래키는건 질이 낮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았거든? 근데 역량이 부족하면 갑툭튀밖에는 답이 없더라...

하지만 사람이 쫀심이 있기에 갑툭튀는 최대한 적게 할거임...

공포겜이 분위기가 무서워야지 암! 아아암!!!


ㅇㅇ 그 계단 내려가는거 ....그냥 내려만가는데도 무섭던데 .... 175.223 2018.07.09 03:47:17
싸이킥유코 정답이다! 연금술사! 2018.07.09 03:48:02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생각났다... 68.149 2018.07.09 03:48:46
눈깔돌아간사람 이승만 아바타 암~ 아아아아암~~ 하고다녀야지 68.149 2018.07.09 03:48:59
ㅇㅇ 그냥 패트롤 도는 NPC같은거 있으면 재미있을듯 무섭게 생긴거 말고 평범하게 생긴거로 전등같은거 들고 순찰도는 느낌 175.223 2018.07.09 03:51:16
치요키 난 건물입구부터 무서워서 못가겠던대 2018.07.09 03:53:22
큐리스 점프스퀘어가 너무 없는건 그거대로 재미 없는것 같음. 좀만 지나면 익숙해져버려서 긴장감이 사라지던. 2018.07.09 03:58:38
큐리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뒤에 너가 공포를 느끼게 할만한 무언가가 있다'라고 각인시키는 정도로 점프스퀘어를 넣고 중간중간 존나 간보면서 '뭔가 나올것같아 ㅠㅠ'하고 만드는게 효과적이라 생각함 2018.07.09 04:02:40
ㅇㅇ 버튼 누르면 캐릭터 복사해서 떠돌게 해보는건 어때 같이 들간 친구들 모르고 따라가다가 대깜짝파티 - dc App 124.54 2018.07.09 04:08:40
아델리펭귄 기괴함이나 혐오감도 중요 - dc App 2018.07.09 04:08:41
ㅇㅇ 암네시아는 이속이 느려서 쫄리는 맛이있잖아 - dc App 211.32 2018.07.09 04:13:11
꿀뚤 달리기 못하게하자 2018.07.09 04:30:42
무한tv 소리적 요소가 분위기 공포에는 쩔던데.. 눈앞에 튀어나오는것보다 더 - dc App 2018.07.09 07:5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70 일반 곡추가중인데 추천 받음 15 Luche 2018-07-28 0
34869 일반 이젠 친구 만났을때 히오스 안그려도 됨 5 라그네아 2018-07-28 12
34868 일반 1060 3긱이문제인지몰라도 렉이좀 심하긴한듯 3 울테 2018-07-28 0
34866 일반 글 읽어볼때마다 댓글 몰림쩌네 10 기무대띠 2018-07-28 3
34865 일반 나 한다 커미션 너 신청한다 나에게 2 빠쓰 2018-07-28 0
34864 일반 님덜 얘기할사람을 못잧게씀.. 5 빨간상어 2018-07-28 0
34863 일반 새로운 저댄방 수록곡들 3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862 일반 이곡 꿀잼이더라 2 Luche 2018-07-28 0
34860 일반 데이터주의) 오늘 열린 댄스방 후기 5 카디아. 2018-07-28 0
34859 일반 심심해서 만든거 + 추가 2장 3 메타스코어 2018-07-28 1
34858 일반 피아노 월드 간 김에 악보 찾아봤는데 1 0Line0 2018-07-28 0
34857 일반 혹시 쉐이프키 다른 모델 불러와서 옮기는 방법 있음? 5 아루라테 2018-07-28 0
34855 일반 vr카페에 왜 VRC없냐 6 와쳐는레나다 2018-07-28 0
34854 일반 폴리곤 얼마정도 줄어야 적당하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53 일반 i3로 vr씹가능? 7 공배기 2018-07-28 0
34851 일반 그러고 보니 나도 갤럼이 만든 댄스방 갔다온사진 1 포도초콜렛 2018-07-28 0
34850 일반 오늘 댄스방 테스트 종료 6 Luche 2018-07-28 2
34848 일반 질문좀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47 일반 풀트래킹 할려면 1080필수임? 9 0Line0 2018-07-28 0
34845 일반 편집모드로 보텍스 이동 시켰을때 쉐이프키에 일괄 적용될 때가 있고 아루라테 2018-07-28 0
34844 일반 vr챗 갤러리 3 라식 2018-07-28 0
34843 일반 오늘 택배 안와서 되게 실망이 큼 1 앵뽀뽀 2018-07-28 0
34842 일반 흠........됬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841 일반 소프트웨어 에서 usb입력을 끊을순 없나? 6 162cm 2018-07-28 0
34840 일반 Thunderbolt 3 USB 3.1 gen 2 허브 후기&대역폭 분배 2 러닝머신러닝 121.132 2018-07-28 10
34839 일반 뼈를 위로 올리는방법좀 1 Lakenls 2018-07-28 0
34838 일반 질문만 하러와서 미안해 3 ㅇㅇ 221.164 2018-07-28 0
34837 일반 이건 또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1
34836 일반 휴식 포즈로 포즈 적용하고 나서 다시 포즈 모드 적용 가능하게 하려면 7 아루라테 2018-07-28 0
34835 일반 스팀vr 패치이후로 화면잔상? 떨림이 있는데머임 4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834 일반 ㅋㅋ대만하니까 존나 미안한일 생각남 2 빅젖사랑꾼 2018-07-28 0
34833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올릴려니까 vr챗 플탐 올리라는데 6 0Line0 2018-07-28 0
34832 일반 모델이 이상해요 15 치요키 2018-07-28 20
34831 일반 애 핵임 아님? 3 ??(,,???,,)?? 2018-07-28 0
3483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몇시간 동작하냐? 1 ㅇㅇ 222.233 2018-07-28 0
34829 일반 vr챗 늒네인데 이상한거 당함 6 ㅇㅇ 112.151 2018-07-28 1
34828 일반 나중에아바타여러개모으면 고스트라이더 컬렉션만들고싶다 합체로보 2018-07-28 0
34827 일반 분홍페인트되어있는데 어떻게 함? dksakdhkd 27.118 2018-07-28 0
34826 일반 그 아바타모델링 하는 방법이 있나요?? Gustav 2018-07-28 0
34825 일반 성직자 야수 8 긴긴 2018-07-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