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글쓴이
Dochi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68
  • 2018-07-09 03:00:56
							

금전적으로 문제가 많아져서..
피아노 학원 금전적으로 당분간 문제잇어서
선생님에게 그만둔다고 말씀 드렷다..

근데 내가 1년 바께 안배웟는데
그안에 소소한 연주회 나가고 퇴근하고 매일꼬박꼬박
가면서 존나 열심히 해서 그런지...

선생님이
한달 피아노 비 공짜로 하고
디시라도 해서 배우자고 말씀해주시더라...

사실 요즘 브얄챗 하느라 잘안가고 그랫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될가... 처음엔 피아노 소소하게 고딩때부터 꿈으로 잡아왓는데 갈팡질팡하다 도아저... 인생 조언좀

- dc official App
Dochi 또래 어른 더잇긴한데 연주회 나갈정도로 좆나게 열심히해서 그런가 나도 너무미안하다 어떠케하지.. - dc App 2018.07.09 03:02:04
MANKALO 브알때문에 꿈을 포기할거임?? 니가 그러고싶으면 그렇게 하던가, (분위기랑 안맞는 이야기이긴 한데 디씨를 해서라도 배워야한다는거 왜 웃기냐) 2018.07.09 03:03:58
Dochi 디시인사이드 아니다... - dc App 2018.07.09 03:05:09
Dochi ㄴ 나도 첨엔 디씨라고 라길래 깜작 놀랫는데 많이 아껴주셔서 미안하더라 조언 고마어 - dc App 2018.07.09 03:05:26
러프멜 누구나 일탈은 하지. 근데 그게 지속 가능한건지 일시적인건지 고민해보셈. 일시적인걸로 지속 가능한걸 대체할순 없잖오 2018.07.09 03:11:06
춤만춰 게임은 게임으로만/// vrc하는 시간이 정말 즐겁다면 그 시간만큼 다른 즐거움도 있다는거 알아줬음 좋겠다 2018.07.09 03:15:25
애플치즈 VRC를 많이하는건 상관이없는데 인생에서 VRC가 메인이 되면 안됨...절대로... 2018.07.09 03:16:33
Mercedes 겜생을 자처하네 2018.07.09 03:19:18
Mercedes 브알씨도 그냥 겜이다 밥벌이 걷어차고 겜만 하면 앰창인생 되는거 알지 정신차려라 2018.07.09 03:21:06
울테 일>인간관계>중요한취미>취미 2018.07.09 03:26:05
Dochi ㄴ 고마워 ㅠㅠㅠㅠ - dc App 2018.07.09 03:28:12
_감자 이런거였네 겜접고 현실살아 섹스 2018.07.09 16:2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18 일반 진짜좀 도와주셈ㅠㅠ 2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17 일반 베라 이가격이면 먹을만하냐? 4 그로자 2018-07-26 0
34115 일반 요즘 바이브 프로가 탐나네요 ㅠ 1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14 일반 휴가 복귀한다아아아 3 ㅇㅇ 1.224 2018-07-26 0
34113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 2 ㅇㅇ 210.101 2018-07-26 0
34112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졌데.. 8 Gloryman 2018-07-26 0
34111 일반 가끔 스샷 보면 몸만 둥둥 떠다니는 것들 있던데 뭐야? 7 ㅇㅇ 175.211 2018-07-26 0
34110 일반 귀여운 2 휴학백수 2018-07-26 1
34108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하는지 아는갤럼..? 3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07 일반 드디어 나도 트래커 살 수있겟다 6 Gloryman 2018-07-26 0
34106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6 ㅇㅇ 211.36 2018-07-26 0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4 일반 음 한국인은 유머코드를 모르겟다 2 Katoro 2018-07-26 0
34073 일반 flat lit toon lite 질문좀요 4 꿀뚤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