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60
  • 2018-07-09 02:42:38
							

예전에 일본친구들 조인타서 들어가가지고 탱크 보고싶다길래 구스타프 소환해서 보여줬는데 그 그룹 중 한 명이 나중에 이야기하다 안거가 독일인이었던거임

순간 막 뭔가 내가 잘못한것 아닌지 신경쓰이더라.

늑대소녀 뭐 하켄크로이츠라도 걸려있었냐 2018.07.09 02:46:31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민감함. 근데 직접 나치라고 안하는 이상 별 신경 안쓰는거 같던데 68.149 2018.07.09 02:46:45
MANKALO 하켄크로이츠는 내가 하얀상자 붙여서 검열해둠 2018.07.09 02:47:11
눈깔돌아간사람 내 독일 친구 독일에서 왓다고 하니까 옆에 한국인 달려와서 나치? 나치? 나치? 이러니까 존나 기분나뻐하던데 68.149 2018.07.09 02:47:13
10선비 굳이 나치 깃발이나 상징물 아니어도 나치 관련된 물건에 예민하게 나올수도 있지만 2018.07.09 02:49:43
10선비 솔직히 독일 장비 같은거 밀리터리 쪽에서 인기가 있는 모양이니까 어느정도 이해를 하는 사람도 있고 못하는 사람도 있을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친구가 직접적으로 뭐라 한거 아닌이상 너무 미안한 마음 가지지 말고 그렇다고 너무 걱정을 안하는것도 하지말자 2018.07.09 02:50:31
늑대소녀 대놓고 전쟁범죄를 상징하는 물건이 아니라 병기라면 별 문제 없을걸. 오토 카리우스만 해도 종전 이후 티거라는 이름의 약국 열어서 잘만 영업했고 2018.07.09 02:50:43
ㅇㅇ 탱크정도는 상관없는데 하켄크로이츠는 우리나라 사람이 욱일승천기 보는 느낌정도임 175.223 2018.07.09 02:56:58
ㅇㅇ 욱일기 들고 나대는 누구들하곤 틀리네.. 어쩐지 독일애들 착하고 친절해서 정감가더니만.. 121.171 2018.07.09 03:12:48
음료 욱일기=하켄크로이츠 - dc App 2018.07.09 03:5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65 일반 나는 vr기기를 쓰는 순간 1 ㅇㅇ 121.171 2018-07-10 2
28364 일반 발목아파서 하루동안 차렷충하는데 2 Luche 2018-07-10 0
28363 일반 하나 만들긴 했는데 Poo_Your_Ass 2018-07-10 0
28362 일반 그새끼 브알챗닉언급된글있어요? 6 G군 2018-07-10 0
28361 일반 달 배경으로 사진찍음 1 ㅇㅇ 59.31 2018-07-10 0
28360 일반 형들 글카 1080ti랑 1080 차이 심해? 4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59 일반 ps3 무브봉 산다는 갤럼아 2 긴긴 2018-07-10 0
28358 일반 팬티빌런이 보면 존나 놀라겠네ㅋㅋㅋㅋ ㅇㅇ 114.205 2018-07-10 0
28357 일반 VR챗 무한회전버그 어떻게 고칩니까 형님들? 1 빌키스 59.16 2018-07-10 0
28356 일반 터키 여자분이랑 그림그리면서 놀았음 4 Heavron 2018-07-10 0
28355 일반 오늘의 핵쟁이 명언. 9 ㅇㅇ 121.184 2018-07-10 14
28354 일반 주문하신 꼬툭튀 9s 5 긴긴 2018-07-10 0
28353 일반 곧 월급도 받고 키넥트V2랑 MR 직거래 예약 겸 문제생김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52 일반 쉬프트+F3 유니티에서 이름 아는넘? 3 어흑마이갓 2018-07-10 0
28351 일반 vr챗 풀트래킹 잘돌아가는 컴퓨터 스펙 어느정도? 3 ㅇㅇ 60.111 2018-07-10 0
28350 일반 10mb) 저댄하면서 이것저것 치요키 2018-07-10 0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