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60
  • 2018-07-09 02:42:38
							

예전에 일본친구들 조인타서 들어가가지고 탱크 보고싶다길래 구스타프 소환해서 보여줬는데 그 그룹 중 한 명이 나중에 이야기하다 안거가 독일인이었던거임

순간 막 뭔가 내가 잘못한것 아닌지 신경쓰이더라.

늑대소녀 뭐 하켄크로이츠라도 걸려있었냐 2018.07.09 02:46:31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민감함. 근데 직접 나치라고 안하는 이상 별 신경 안쓰는거 같던데 68.149 2018.07.09 02:46:45
MANKALO 하켄크로이츠는 내가 하얀상자 붙여서 검열해둠 2018.07.09 02:47:11
눈깔돌아간사람 내 독일 친구 독일에서 왓다고 하니까 옆에 한국인 달려와서 나치? 나치? 나치? 이러니까 존나 기분나뻐하던데 68.149 2018.07.09 02:47:13
10선비 굳이 나치 깃발이나 상징물 아니어도 나치 관련된 물건에 예민하게 나올수도 있지만 2018.07.09 02:49:43
10선비 솔직히 독일 장비 같은거 밀리터리 쪽에서 인기가 있는 모양이니까 어느정도 이해를 하는 사람도 있고 못하는 사람도 있을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친구가 직접적으로 뭐라 한거 아닌이상 너무 미안한 마음 가지지 말고 그렇다고 너무 걱정을 안하는것도 하지말자 2018.07.09 02:50:31
늑대소녀 대놓고 전쟁범죄를 상징하는 물건이 아니라 병기라면 별 문제 없을걸. 오토 카리우스만 해도 종전 이후 티거라는 이름의 약국 열어서 잘만 영업했고 2018.07.09 02:50:43
ㅇㅇ 탱크정도는 상관없는데 하켄크로이츠는 우리나라 사람이 욱일승천기 보는 느낌정도임 175.223 2018.07.09 02:56:58
ㅇㅇ 욱일기 들고 나대는 누구들하곤 틀리네.. 어쩐지 독일애들 착하고 친절해서 정감가더니만.. 121.171 2018.07.09 03:12:48
음료 욱일기=하켄크로이츠 - dc App 2018.07.09 03:5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28991 일반 육군,해군 장교옷 링크아는사람? 9 음료 2018-07-12 0
28989 일반 저번에 마작강의 1 ㅇㅇ 223.38 2018-07-12 0
28988 일반 연병장 방송시설 고장 및 시네마 홈 방송시설 고장으로 장소 재 공지 3 ㅇㅇ 1.248 2018-07-12 1
28987 일반 일본어가 10대 여고생같은게 뭐 어때서? 3 MANKALO 2018-07-12 0
28986 일반 애니회화체 쓰는 한국인을 보는 일본인은 5 엘에르엘 2018-07-12 0
28985 일반 컴퓨터 살려는데 추천하는곳좀 알려줘.. 3 ㅂㅈㄷ 121.168 2018-07-12 0
2898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12 0
28983 일반 나만의 아바타 가지고싶다 6 김야기 2018-07-12 0
28982 일반 트래커 안사면 바이브나 mr이나 차이 없나요? 3 ㅇㅇㅇ 223.62 2018-07-12 0
28981 일반 아마존같은거 할줄멀라서 한국사이트에 돈박았워요 3 사요 2018-07-12 0
28980 일반 만드는거마다 꼭 한번씩 부서지고시작하네 2 꿀뚤 2018-07-12 0
28979 일반 씨퓨 i3는 아예 안되는거임? 6 ㅇㅇ 223.62 2018-07-12 0
28978 일반 여기 한 버튼이 있습니다. 21 음료 2018-07-12 13
28977 일반 나한테 왜그러는거야아아 .. 머가문제지 .. Eunhyang 1.246 2018-07-11 0
28976 일반 9시 30분 아침조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74 일반 풀트래킹 정답은 모다? 2 ㅇㅇ 223.39 2018-07-11 0
28973 일반 오큘 베이스트래커 성공적으로 하는사람없음? 7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970 일반 꿈에서 유니티 만졌어 7 NAME_HORANG 2018-07-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