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56
  • 2018-07-09 02:22:30
  • 68.149
							

초면에 where are you from? 이라고 물으면


너 어디사냐? 혹은 너 어디 출신이냐? 같은 느낌임

그럼 당사자 입장에선 ??머임 나 머 실수함? 같은 느낌이긴함

그런고로 초면에 인사를 날려주자
쿨한 인사로는
Hey mate - 여 친구~ 같은 느낌
더 쿨한 느낌의 인사는

Hey bro -여~ 행님아 같은 느낌

물론 쿨하기 싫으면 그냥 헬로 쓰셈. 가장 격식임

그렇다고 오버워치처럼 Greeting~ 하지말고

안녕하신가 같은 할배느낌임. 말하기 애매한데

내 느낌으로는 겁나 어색함. 약간.. 진짜 막 옛날느낌 같기도하고

러닝머신러닝 초면에 hey bro하면 큰 실례임.. 2018.07.09 02:24:24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68.149 2018.07.09 02:24:59
눈깔돌아간사람 물론 겁나 쿨한 느낌이니까 hey mate가 훨 낫겟다 68.149 2018.07.09 02:25:43
아델리펭귄 음성은 아니여도 타겜에서 채팅으로 미국친구들이 초면에 bro라고 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09 02:27:35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나도 브로 많이 듣는데 물론 현실에서 그러면 실례지 누군지도 모르는데 와서 야 잘지냇냐~ 하는 느낌임 68.149 2018.07.09 02:28:22
러닝머신러닝 모르는 사람이 초면에 하이? 이러면, 이새끼뭐지? 이런생각들거아님. 그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2018.07.09 02:31:09
NAME_HORANG 영어 못하면 저런 일상어 안하는게 나음. 슬랭으로 물어보면 대답 못할꺼니까... 2018.07.09 02:31:16
러닝머신러닝 온라인에서 말고, 현실기준 2018.07.09 02:31:42
눈깔돌아간사람 하이도 많이쓰는거 같은데 첫만남에 하이 많이씀 68.149 2018.07.09 02:38:19
ㅇㅇ 어제 땅속에 꽃피어있는맵에서 브로 저거 초면인데 들음 그런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도망다녔지 175.223 2018.07.09 02:38:46
러닝머신러닝 ㄴ영어권 Hi는 뭐 그냥 보통인데, 한국에선 초면에 하이 이러면 기분나쁘잖음 2018.07.09 03: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84 일반 바이브 품절됨? 6 Rla시민 2018-07-11 0
28683 일반 휴가라서 부모님 집가는데 3 기무대띠 2018-07-11 0
28682 일반 어제 얼떨결에 브얄기기 강좌함 5 애플치즈 2018-07-11 3
28681 일반 근데 진짜 손목시계 못만드나 3 긴긴 2018-07-11 0
28680 일반 아바타에 표정추가 금액 얼마정두함? 5 ㅇㅇ 223.38 2018-07-11 0
28678 일반 사실 목소리보단 말투가 문제임 3 ㅇㅇ 211.229 2018-07-11 0
28677 일반 좆같은 목소리 들은적이 없는데 있긴 있나봐?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76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욕하지말자 진짜 1 Mutant 2018-07-11 0
28675 일반 브알챗에 꼭 필요한거 5 러프멜 2018-07-11 0
28672 일반 배우는곳에서 모델링 교육 고급과정이 생긴다네 3 아델리펭귄 2018-07-11 0
28671 일반 혹시 아바타에 동영상 넣는거 아시는분 3 ㅁㅁ 121.139 2018-07-11 0
28670 일반 VR챗 위험한게 9 Rla시민 2018-07-11 0
28669 일반 목소리에 특이점이 있으면 ㅇㅇ 39.7 2018-07-11 0
28668 일반 목소리 떡밥은 절대 안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11 3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28659 일반 목소리가지고 그러는건 비겁하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57 일반 브알챗하면서 처음으로 찍은사진 치요키 2018-07-11 0
28656 일반 궁금한데 vr기기 질문.. 4 ㅇㅇㄴ 121.168 2018-07-11 0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