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56
  • 2018-07-09 02:22:30
  • 68.149
							

초면에 where are you from? 이라고 물으면


너 어디사냐? 혹은 너 어디 출신이냐? 같은 느낌임

그럼 당사자 입장에선 ??머임 나 머 실수함? 같은 느낌이긴함

그런고로 초면에 인사를 날려주자
쿨한 인사로는
Hey mate - 여 친구~ 같은 느낌
더 쿨한 느낌의 인사는

Hey bro -여~ 행님아 같은 느낌

물론 쿨하기 싫으면 그냥 헬로 쓰셈. 가장 격식임

그렇다고 오버워치처럼 Greeting~ 하지말고

안녕하신가 같은 할배느낌임. 말하기 애매한데

내 느낌으로는 겁나 어색함. 약간.. 진짜 막 옛날느낌 같기도하고

러닝머신러닝 초면에 hey bro하면 큰 실례임.. 2018.07.09 02:24:24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68.149 2018.07.09 02:24:59
눈깔돌아간사람 물론 겁나 쿨한 느낌이니까 hey mate가 훨 낫겟다 68.149 2018.07.09 02:25:43
아델리펭귄 음성은 아니여도 타겜에서 채팅으로 미국친구들이 초면에 bro라고 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09 02:27:35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나도 브로 많이 듣는데 물론 현실에서 그러면 실례지 누군지도 모르는데 와서 야 잘지냇냐~ 하는 느낌임 68.149 2018.07.09 02:28:22
러닝머신러닝 모르는 사람이 초면에 하이? 이러면, 이새끼뭐지? 이런생각들거아님. 그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2018.07.09 02:31:09
NAME_HORANG 영어 못하면 저런 일상어 안하는게 나음. 슬랭으로 물어보면 대답 못할꺼니까... 2018.07.09 02:31:16
러닝머신러닝 온라인에서 말고, 현실기준 2018.07.09 02:31:42
눈깔돌아간사람 하이도 많이쓰는거 같은데 첫만남에 하이 많이씀 68.149 2018.07.09 02:38:19
ㅇㅇ 어제 땅속에 꽃피어있는맵에서 브로 저거 초면인데 들음 그런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도망다녔지 175.223 2018.07.09 02:38:46
러닝머신러닝 ㄴ영어권 Hi는 뭐 그냥 보통인데, 한국에선 초면에 하이 이러면 기분나쁘잖음 2018.07.09 03: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072 일반 다이소 vr로 스팀 vr 연동된 영상이다. 직찍 15 NAME_HORANG 2018-07-17 5
31070 일반 아바타 진짜로 다 만들었다... 4 AiryNyan. 2018-07-17 13
31069 일반 정말 마성의 게임이다...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1068 일반 흐음... 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1067 일반 월드제작질문) VRC_Object Sync 는 어떨때 써야함? 4 dd 221.164 2018-07-17 0
31065 일반 여러분 덕분에 아바타가 잘 나왔어요! 3 ㅇㅇ 70.48 2018-07-17 0
31064 일반 VRCMOD에 올라온 아바타 중에 말이야 1 ㅇㅇ 115.161 2018-07-17 0
3106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모드에서 범위 쉽게 잡을수 있는 방법 없음? 2 아루라테 2018-07-17 0
31062 일반 빅시스터던전 1 ㅇㅇ 133.202 2018-07-17 0
31060 일반 앞머리가 계속 들어가버린다 2 AiryNyan. 2018-07-17 0
31059 일반 커미션중에 멘탈나가서 미코 마개조함 13 ㅇㅇ 218.149 2018-07-17 23
31058 일반 오널의 VRC Luche 2018-07-17 1
31057 일반 춤때문에 3일째 이러고있다.. 6 ㅇㅇ 222.109 2018-07-17 0
31056 일반 웨이트 페인팅으로 소매 고칠때 소매본에 있는 웨이트는 어떻게함? 4 아루라테 2018-07-17 0
31055 일반 팬티 입히려하는데 방법을모르겠네 7 게임가드改二 2018-07-17 0
31054 일반 여캐만 하니까 하는짓도 여자가 되는거 같음 ㅇㅅㅇ 223.131 2018-07-17 0
31053 일반 선생님들 이아바타 먼가여 2 브린이 39.7 2018-07-17 0
31052 일반 근데 mmd댄스방 언제 닫은거여? Poo_Your_Ass 2018-07-17 0
31051 일반 마피아 울프방 닫힌건가여?? ㅇㅇ 121.186 2018-07-17 0
31050 일반 오늘 야영에서 했던것처럼 촛불의식 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7-17 0
31049 일반 닉네임변경 질문 ㅇㅇ 58.234 2018-07-17 0
31048 일반 요즘 현실을 너무 알차게보내는거애요 3 G군 2018-07-17 0
31046 일반 키넥트만으로 손움직이고 잡기같은거 가능? 1 ㅇㅇ 124.60 2018-07-17 0
31045 일반 아니 모델 왜 땅으로 꺼짐 시발 5 메롬 2018-07-17 0
31044 일반 국군 만들다가 갑자기 하이드라 됬다 6 Poo_Your_Ass 2018-07-17 0
31043 일반 디코에 올라온 스샷 보고있는데 애들 재밌게 노네 3 긴긴 2018-07-17 0
31041 일반 mr사니깐 vrchat을 더 안하게되는듯 1 너숙청 2018-07-17 0
31040 일반 치마 다이나믹 본 예외처리 할 때 다리도 넣는거임? 4 아루라테 2018-07-17 0
31038 일반 케모노 아바타들을 개조해서 7 MPL 2018-07-17 12
31037 일반 오큘러스 업데이트햇더니 바닥설정 이상하게바뀜 ㅇㅇ 180.150 2018-07-17 0
31036 일반 블렌더로 다이나믹본에 쓸 본을 넣으려는데 헬프 dd 223.62 2018-07-17 0
31035 일반 브얄챗은 고사양이라기보단 최적화문제잖아 1 Heavron 2018-07-17 0
31034 일반 공중에 걸어다니는 압타도있드라 1 울테 2018-07-17 0
31033 일반 유니티 업로드오류 질문드려요! 2 메로 2018-07-17 0
31032 일반 오늘자 브얄챗 1 싸이킥유코 2018-07-17 1
31031 일반 늒네 댄스방들어왓는데 이상해오 5 123 218.52 2018-07-17 0
31030 일반 저도 AFK용 아바타 만들어봤음 3 림크 2018-07-17 0
31029 일반 아바타 기능으로 날수있음? 1 퓨즈집속탄 2018-07-17 0
31028 일반 케모노 아바타 페넥 올라온거 질문좀 1 ㅇㅇ 58.141 2018-07-17 0
31026 일반 외 다들 설명서 같은거 안읽어보는걸까? 4 ㅇㅇ 220.78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