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56
  • 2018-07-09 02:22:30
  • 68.149
							

초면에 where are you from? 이라고 물으면


너 어디사냐? 혹은 너 어디 출신이냐? 같은 느낌임

그럼 당사자 입장에선 ??머임 나 머 실수함? 같은 느낌이긴함

그런고로 초면에 인사를 날려주자
쿨한 인사로는
Hey mate - 여 친구~ 같은 느낌
더 쿨한 느낌의 인사는

Hey bro -여~ 행님아 같은 느낌

물론 쿨하기 싫으면 그냥 헬로 쓰셈. 가장 격식임

그렇다고 오버워치처럼 Greeting~ 하지말고

안녕하신가 같은 할배느낌임. 말하기 애매한데

내 느낌으로는 겁나 어색함. 약간.. 진짜 막 옛날느낌 같기도하고

러닝머신러닝 초면에 hey bro하면 큰 실례임.. 2018.07.09 02:24:24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68.149 2018.07.09 02:24:59
눈깔돌아간사람 물론 겁나 쿨한 느낌이니까 hey mate가 훨 낫겟다 68.149 2018.07.09 02:25:43
아델리펭귄 음성은 아니여도 타겜에서 채팅으로 미국친구들이 초면에 bro라고 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09 02:27:35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나도 브로 많이 듣는데 물론 현실에서 그러면 실례지 누군지도 모르는데 와서 야 잘지냇냐~ 하는 느낌임 68.149 2018.07.09 02:28:22
러닝머신러닝 모르는 사람이 초면에 하이? 이러면, 이새끼뭐지? 이런생각들거아님. 그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2018.07.09 02:31:09
NAME_HORANG 영어 못하면 저런 일상어 안하는게 나음. 슬랭으로 물어보면 대답 못할꺼니까... 2018.07.09 02:31:16
러닝머신러닝 온라인에서 말고, 현실기준 2018.07.09 02:31:42
눈깔돌아간사람 하이도 많이쓰는거 같은데 첫만남에 하이 많이씀 68.149 2018.07.09 02:38:19
ㅇㅇ 어제 땅속에 꽃피어있는맵에서 브로 저거 초면인데 들음 그런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도망다녔지 175.223 2018.07.09 02:38:46
러닝머신러닝 ㄴ영어권 Hi는 뭐 그냥 보통인데, 한국에선 초면에 하이 이러면 기분나쁘잖음 2018.07.09 03: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78 일반 계정삭제 ㅇㅇ 112.144 2018-07-27 0
34577 일반 윈도우 dsp판 사려고하는데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못쓰는거임???? 2 앵뽀뽀 2018-07-27 0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34566 일반 일본에서 컴퓨터 사 본 사람 도움졈 ;;;;;; 3 앵뽀뽀 2018-07-27 0
34565 일반 혼종트래커용 Space Calibrator 받는법 4 러프멜 2018-07-27 3
34564 일반 미치겠네 진짜... 1 Somangya 2018-07-27 0
34563 일반 이번주 아바타 교류회하나보네 JJY 2018-07-27 0
34562 일반 일본 사는 갤럼들 조심히 VR해 4 [천유] 2018-07-27 0
34561 일반 스페이스 캘리버레이터 관련인데 1 Somangya 2018-07-27 0
34560 일반 케모노모델인데 디스코드알림소리나는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182.209 2018-07-27 0
34558 일반 아바타 블락 해놓으면 아쉬운거 4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57 일반 춤추고 마시는 스트롱 펩시 4 치요키 2018-07-27 0
34556 일반 첨보는 댄스월드 초대받았는데 7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55 일반 고인물님덜 블렌더질문점 ㅇㅇ 210.2 2018-07-27 0
34554 일반 스압) 너희라면 이정도 퀄리티인데 맡길래? 7 Narci 2018-07-27 2
34553 일반 이거 어떻게한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2 규소59 2018-07-27 0
34552 일반 아까 바이브 사기글쓴놈인데 8 selene 2018-07-27 0
34551 일반 우간다 전성기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550 일반 비공 mmd 아바타 댄스방 갔음 4 ㅇㅇ 222.100 2018-07-27 0
34549 일반 퇴근하거 집으러 귀가중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548 일반 쉐이프키 있는모델 수정하는 꿀팁 있냐 긴긴 2018-07-27 0
34547 일반 의견을 수렴하여 우라버전을 만들겠읍니다 5 Luche 2018-07-27 1
34546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8 Somangya 2018-07-27 0
34545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21 selene 2018-07-27 1
3454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넣었어요 10 ㅇㅇ 76.71 2018-07-27 0
34543 일반 야호 행복하다 1 카디아. 2018-07-27 0
34542 일반 일단 형태만 만들어놨다 14 Luche 2018-07-27 2
34541 일반 사실 VR로 보드게임을 하려면 테탑시뮬레이터라는 선택지가 있다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40 일반 키넥트를 샀는데 설정이안되네 2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538 일반 팔길이 문제 아바타제작단계에서 해결못하나?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37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후기 1 Wooni 2018-07-27 1
34536 일반 뉴비 도와주실분..ㅠㅠㅠ 10 디지몬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