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56
  • 2018-07-09 02:22:30
  • 68.149
							

초면에 where are you from? 이라고 물으면


너 어디사냐? 혹은 너 어디 출신이냐? 같은 느낌임

그럼 당사자 입장에선 ??머임 나 머 실수함? 같은 느낌이긴함

그런고로 초면에 인사를 날려주자
쿨한 인사로는
Hey mate - 여 친구~ 같은 느낌
더 쿨한 느낌의 인사는

Hey bro -여~ 행님아 같은 느낌

물론 쿨하기 싫으면 그냥 헬로 쓰셈. 가장 격식임

그렇다고 오버워치처럼 Greeting~ 하지말고

안녕하신가 같은 할배느낌임. 말하기 애매한데

내 느낌으로는 겁나 어색함. 약간.. 진짜 막 옛날느낌 같기도하고

러닝머신러닝 초면에 hey bro하면 큰 실례임.. 2018.07.09 02:24:24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68.149 2018.07.09 02:24:59
눈깔돌아간사람 물론 겁나 쿨한 느낌이니까 hey mate가 훨 낫겟다 68.149 2018.07.09 02:25:43
아델리펭귄 음성은 아니여도 타겜에서 채팅으로 미국친구들이 초면에 bro라고 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09 02:27:35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나도 브로 많이 듣는데 물론 현실에서 그러면 실례지 누군지도 모르는데 와서 야 잘지냇냐~ 하는 느낌임 68.149 2018.07.09 02:28:22
러닝머신러닝 모르는 사람이 초면에 하이? 이러면, 이새끼뭐지? 이런생각들거아님. 그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2018.07.09 02:31:09
NAME_HORANG 영어 못하면 저런 일상어 안하는게 나음. 슬랭으로 물어보면 대답 못할꺼니까... 2018.07.09 02:31:16
러닝머신러닝 온라인에서 말고, 현실기준 2018.07.09 02:31:42
눈깔돌아간사람 하이도 많이쓰는거 같은데 첫만남에 하이 많이씀 68.149 2018.07.09 02:38:19
ㅇㅇ 어제 땅속에 꽃피어있는맵에서 브로 저거 초면인데 들음 그런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도망다녔지 175.223 2018.07.09 02:38:46
러닝머신러닝 ㄴ영어권 Hi는 뭐 그냥 보통인데, 한국에선 초면에 하이 이러면 기분나쁘잖음 2018.07.09 03: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926 일반 그래픽카드 다음세대 언제나와요 4 000 115.22 2018-07-14 0
29925 일반 이거 진짜야? 6 거미군주 2018-07-14 0
29924 일반 돈은 다 돌려받았으니 6 하피핏 2018-07-14 2
29923 일반 스팀끄고 vr챗만 논vr로하게할려하는데 vr로작동대서 6 ㅇㅅ 1.246 2018-07-14 0
29922 일반 근데 공중에서 느리게 떨어지는건 어떻게 하는것 2 긴긴 2018-07-14 0
29921 일반 미코기본표정 뭐뭐들어있는거야 4 ㅇㅇ 121.176 2018-07-14 0
29920 일반 이날씨에 에어컨 고장나도 저댄을 못할 이유가 되진 않자나? 8 댕타 2018-07-14 0
29919 일반 VR 흙수저 에디션 넘모 어지럽다.... 7 Gloxinia 2018-07-14 0
29918 일반 mmd 댄스 왜안들어가지냐고 대체왜 1 mmd충 58.236 2018-07-14 0
29917 일반 손이 쭉 늘어나는건 어떻게 해야함? 7 강서율 2018-07-14 0
29915 일반 mmd컴퓨팅 5 ㅇㅇ 117.111 2018-07-14 2
29914 일반 파티클이 거울에선 재대로 나오는데 3 살려주시죠 2018-07-14 0
29913 일반 트위터에서 이거보고 겁나 웃었다 방금 ㅋㅋㅋ 19 하벤하이드 2018-07-14 18
29911 일반 이런 커미션은 얼마가 들지 알 수 있을까요? 7 히로~ 2018-07-14 0
29910 일반 웹사이트 나만 접속 이상하니 1 쿵딱쿠쿵딱 2018-07-14 0
29909 일반 형들 아바타 업로드 도움좀 3 ㅇㅇ 218.209 2018-07-14 0
29908 일반 분명 다이나믹본 임포트했는데 1 Somangya 2018-07-14 0
29907 일반 키넥트유저특 4 Luche 2018-07-14 0
29906 일반 커미션맡기려고했던 하트총 성공했다 7 마요릭 2018-07-14 11
29905 일반 모에사 당하려고 하는거마냥 호흡이 이상해지는걸 보면 왜이렇게 뿌듯하지 1 엘에르엘 2018-07-14 0
29904 일반 오픈vr 구슬 옮기는거 어떻게해? 2 162cm 2018-07-14 0
29903 일반 늒네 유니티 관련 조금만 도와주세오 ㅠㅠ 1 ㅇㅇ 168.126 2018-07-14 0
29901 일반 프라이빗룸에 계속있는애들 머하는중인거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4 0
29900 일반 근데 키넥트 v1은 주파수 안겹치냐 ? 3 Somangya 2018-07-14 0
29898 일반 글쓰는데 자꾸 오류 뜸 라그네아 2018-07-14 0
29897 일반 posin 넘모 좋앙 하벤하이드 2018-07-14 0
29896 일반 사실 여기 올라온 강좌들만 할줄알아도 11 NAME_HORANG 2018-07-14 4
29895 일반 닉값용 아바타 시리즈 드디어 구색은 갖췄다. 3 DanteSparda 2018-07-14 0
29894 일반 VR갤러리 글을 모두수집하여 빅데이터 처리한결과 최고의기기는. ㅇㅇ 182.210 2018-07-14 0
29893 일반 나도 트래커 사고 싶은데 1 아루라테 2018-07-14 0
29892 일반 vr Chat 커미션 맞길려고 하는데 4 멜루 2018-07-14 0
29891 일반 묵언충 싫은건 아닌데 통수맞은적있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4 1
29890 일반 풀트래킹 아니면 춤 아무리 잘춰도 허우적대는것으로밖에 안보임 3 댕타 2018-07-14 0
29889 일반 아니 베타테스트를 해줘도 왜 흑우짓을 하는거야 2 Luche 2018-07-14 2
29888 일반 나도 샀다 베이스스테이숀 in 이베이 6 Somangya 2018-07-14 0
29887 일반 혼란하다혼란해 4 Luche 2018-07-14 0
29886 일반 트래커질문 답해줄분 4 아원아투아원투쓰리뽀 182.225 2018-07-14 0
29885 일반 세번째 커미션 후기 4 긴긴 2018-07-14 4
29884 일반 님들 리깅할때 3 ㅇㅇ 121.172 2018-07-14 0
29883 일반 vr은 천장에 달아라 알겟서?? 13 하벤하이드 2018-07-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