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56
  • 2018-07-09 02:22:30
  • 68.149
							

초면에 where are you from? 이라고 물으면


너 어디사냐? 혹은 너 어디 출신이냐? 같은 느낌임

그럼 당사자 입장에선 ??머임 나 머 실수함? 같은 느낌이긴함

그런고로 초면에 인사를 날려주자
쿨한 인사로는
Hey mate - 여 친구~ 같은 느낌
더 쿨한 느낌의 인사는

Hey bro -여~ 행님아 같은 느낌

물론 쿨하기 싫으면 그냥 헬로 쓰셈. 가장 격식임

그렇다고 오버워치처럼 Greeting~ 하지말고

안녕하신가 같은 할배느낌임. 말하기 애매한데

내 느낌으로는 겁나 어색함. 약간.. 진짜 막 옛날느낌 같기도하고

러닝머신러닝 초면에 hey bro하면 큰 실례임.. 2018.07.09 02:24:24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68.149 2018.07.09 02:24:59
눈깔돌아간사람 물론 겁나 쿨한 느낌이니까 hey mate가 훨 낫겟다 68.149 2018.07.09 02:25:43
아델리펭귄 음성은 아니여도 타겜에서 채팅으로 미국친구들이 초면에 bro라고 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09 02:27:35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나도 브로 많이 듣는데 물론 현실에서 그러면 실례지 누군지도 모르는데 와서 야 잘지냇냐~ 하는 느낌임 68.149 2018.07.09 02:28:22
러닝머신러닝 모르는 사람이 초면에 하이? 이러면, 이새끼뭐지? 이런생각들거아님. 그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2018.07.09 02:31:09
NAME_HORANG 영어 못하면 저런 일상어 안하는게 나음. 슬랭으로 물어보면 대답 못할꺼니까... 2018.07.09 02:31:16
러닝머신러닝 온라인에서 말고, 현실기준 2018.07.09 02:31:42
눈깔돌아간사람 하이도 많이쓰는거 같은데 첫만남에 하이 많이씀 68.149 2018.07.09 02:38:19
ㅇㅇ 어제 땅속에 꽃피어있는맵에서 브로 저거 초면인데 들음 그런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도망다녔지 175.223 2018.07.09 02:38:46
러닝머신러닝 ㄴ영어권 Hi는 뭐 그냥 보통인데, 한국에선 초면에 하이 이러면 기분나쁘잖음 2018.07.09 03:1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91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할때 2 ㅇㅇ 1.228 2018-07-10 0
28290 일반 바이브 공식홈페에서 살려는데 2 ㅇㅇ 211.55 2018-07-10 0
28288 일반 남자끼리 귀엽다고 하는거 너네 좋아함? 6 dd 112.170 2018-07-10 0
28287 일반 맵용량 무엇? NAME_HORANG 2018-07-10 0
28286 일반 무브봉 유학파 갤럼아 2 ㅇㅇ 14.46 2018-07-10 0
28285 일반 트래킹 설정 다시 하는 방법 없어? 1 마리 2018-07-10 0
28284 일반 Twilight Factory <- 이거 호러맵이냐? 2 ㅇㅇ 175.196 2018-07-10 0
28283 일반 내캐릭 좆꼴리게 그려줄사람 4 BLOCK_B 2018-07-10 0
28282 일반 VR챗 꼭 VR기기 있어야만 할수있음? 5 ㅇㅇ 60.145 2018-07-10 0
28281 일반 오큘러스로 vr챗 어떻게 켜요? 1 청화생 2018-07-10 0
28280 일반 Real Strippers with Leg Trackers! 5 피냐타 2018-07-10 0
28279 일반 의도적으로 귀척하는건 별로더라.. 1 ㅇㅇ 121.139 2018-07-10 0
28278 일반 키넥트엔 무브봉 필수임?? 2 ITOAR 2018-07-10 0
28277 일반 여캐로 챗할때 여장하는거 어떰 7 ㅋㅋㅋ 223.62 2018-07-10 0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28267 일반 시소닉 850w 파워 설치했다 하벤하이드 2018-07-10 0
28265 일반 지금 최강 혼종 조합이 그거에요?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264 일반 나 마이크가 문제같는데 무슨 문제임?? 2 오링. 2018-07-10 0
28263 일반 동글이가 트래커 인식을 못한다 10 마리 2018-07-10 0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