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아침 체조 열었던 갤럼인데
글쓴이
Rla시민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582
  • 2018-07-08 22:07:45
							

일단 오늘 아침체조 진행이 매끄럽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방 광고도 못했고..
아침 체조방을 여는건 이번이 처음 이였고 게다가 외팔이 상태라 상당히 진행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런 말도 핑계밖에 되진 않는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리고 원래 여시던 분이 4일여행 이셨나...? 4일 여행이시면 내일도 다른 분이 여셔야 할거 같은데 여실수 있는분 계십니까..?
그리고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춤만춰 아조씨는 자체브금으로 했는데욤ㅋ;; 오늘 당직부사관 하시는라 고생하심 2018.07.08 22:10:01
치요키 외팔이면 컨트롤러 한쪽 고장난? 2018.07.08 22:10:29
Rla시민 ㄴ정답 2018.07.08 22:11:23
중포 2018.07.08 22:17: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85 일반 하 저런놈들 설치는 이상 브알챗 이대로가면 2 MANKALO 2018-07-10 0
28384 일반 한 글에 댓글이 3백개씩 달리는 갓흥갤 보드카마신놈 2018-07-10 0
28382 일반 바이브 써봤는데 3 네이스 2018-07-10 0
28381 일반 늒네의 vrchat 그림 일기 9 랄깽 2018-07-10 12
28380 일반 활활 불타네 1 일레임 2018-07-10 0
28379 일반 신공포맵 진엔딩 가는 방법 아시는 분 ㅇ...... 2 ㅇㅇ 182.209 2018-07-10 0
28378 일반 바이브쓰려면 공간 어느정도 필요함? 2 ㅇㅇ 121.171 2018-07-10 0
28377 일반 말나온김에 하는말인데 데스건은 3 AVI 2018-07-10 9
28376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5 치요키 2018-07-10 0
28375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ㅇㄴㅁㅇ 182.226 2018-07-10 0
2837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4 공배기 2018-07-10 1
28371 일반 VR모드에서는 VR챗 로우로 어떻게 키냐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28370 일반 데스건이라는 것도 참 이름 잘지은것같다. 1 엘에르엘 2018-07-10 0
28369 일반 피아노방 키변경하면 1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8 일반 나.. 뭔가.. 엄청난걸 봐버렸는데... 6 ㅇㅇ 121.157 2018-07-10 0
28367 일반 ㅋㅋ뭔가했네 4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6 일반 형들 컴 견적 질문점 3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65 일반 나는 vr기기를 쓰는 순간 1 ㅇㅇ 121.171 2018-07-10 2
28364 일반 발목아파서 하루동안 차렷충하는데 2 Luche 2018-07-10 0
28363 일반 하나 만들긴 했는데 Poo_Your_Ass 2018-07-10 0
28362 일반 그새끼 브알챗닉언급된글있어요? 6 G군 2018-07-10 0
28361 일반 달 배경으로 사진찍음 1 ㅇㅇ 59.31 2018-07-10 0
28360 일반 형들 글카 1080ti랑 1080 차이 심해? 4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359 일반 ps3 무브봉 산다는 갤럼아 2 긴긴 2018-07-10 0
28358 일반 팬티빌런이 보면 존나 놀라겠네ㅋㅋㅋㅋ ㅇㅇ 114.205 2018-07-10 0
28357 일반 VR챗 무한회전버그 어떻게 고칩니까 형님들? 1 빌키스 59.16 2018-07-10 0
28356 일반 터키 여자분이랑 그림그리면서 놀았음 4 Heavron 2018-07-10 0
28355 일반 오늘의 핵쟁이 명언. 9 ㅇㅇ 121.184 2018-07-10 14
28354 일반 주문하신 꼬툭튀 9s 5 긴긴 2018-07-10 0
28353 일반 곧 월급도 받고 키넥트V2랑 MR 직거래 예약 겸 문제생김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52 일반 쉬프트+F3 유니티에서 이름 아는넘? 3 어흑마이갓 2018-07-10 0
28351 일반 vr챗 풀트래킹 잘돌아가는 컴퓨터 스펙 어느정도? 3 ㅇㅇ 60.111 2018-07-10 0
28350 일반 10mb) 저댄하면서 이것저것 치요키 2018-07-10 0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