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시발...MR처음 사면 꼭 검사해라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551
  • 2018-07-08 17:39:39
							

계속 딴겜하다가 이제야 브랼챗하려고 들어갔더니
마이크가 안되는거임
토글부터 다했는데도 안나와서 설정가보니
마이크는 잡히는데 음성인식이 안됨
저 장치가 맞는게 마이크의 버튼을 누르면 버튼 눌리는 소리인지
전기 신호때문인지 소리바가 인식함
장치로듣기 키고 해봐도 버튼누르는것만 인식하고
누르는동안에도 외부소리는 인식안함...

이어폰은 핸드폰에서 써봤는데 마이크정상
시부랄...어쩐지 가끔 깨지는 소리가 크게나더니
MR 단자고장인듯...
몇주되서 AS도 안되고... 시부랄..
꼭 마이크부터 확인해라
ㅇㅇ 왜이리 고통받어 ㅠ 59.31 2018.07.08 18:00:30
꼬마키` psvr의 저주다 2018.07.08 18:00:55
ㅇㅇ 묵언VR로 가즈아- 1.227 2018.07.08 18:08:36
학과가_사라진_아싸 마이크는 그렇다쳐도 시스템소리랑 스팀 소리 전부 100%로 했는데도 소리가 작게들리는건 진짜 좆같자너... 다른게임은 괜찮은데 vr챗만 엄청작게들리는데 이것도 기계문제냐 2018.07.08 18:22:11
xx 당연히 체크했으리라 믿겠지만 게임 내에서의 볼륨은 다 100%로 올려봄? 183.96 2018.07.08 18:36:03
학과가_사라진_아싸 게임내랑 스팀VR이랑 그냥스팀이랑 윈도우랑 전부100퍼에여... 왜이럼 2018.07.08 18:36:55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른게임들은 괜찮았던거같은데 방금 비트세이버 켜보니 소리 작게들림... 오늘 한거라고는 버츄얼데스크탑 삭제한거밖에 없는데 이게 문제인가여? 스피커 목록에 버츄얼 스피커라는게 남아있음 2018.07.08 18:38:39
게임가드改二 MR 은 내장마이크가 삼성꺼 말곤 없을텐데 - dc App 2018.07.09 00:28:12
KASAGI 외국에서도 말많은 이슈임. 나도 내꺼 마이크 데스크탑에서 잘되더만, 노트북 컴에서는 안되더라. 그렇다거 다른 문제가 있는게 아님. 브알챗만 딱 안됨 - dc App 2018.07.09 00:33: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28028 일반 부랄방가서 야구 보면 어케댐? ㅇㅇ 223.39 2018-07-09 0
28027 일반 오늘 베이스 스테이션 온다 2 Luche 2018-07-09 0
28026 일반 브얄 마작하는 아죠씨들 언제언제 해요? 3 포도초콜렛 2018-07-09 0
28025 일반 해군 월드에 거북선 있으면 충성충성 한다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0
28024 일반 뚜따 처음해봤는데 6 중포 2018-07-09 0
28023 일반 시네마랑 연병장 풀인원 몇명이냐 2 꼬마키` 2018-07-09 1
28022 일반 관음-쓰다듬-저댄-겜접음 4 ㅇㅇ 223.39 2018-07-09 6
28021 일반 미군 출신 미국인 찾는방법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1
28020 일반 아침 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09 1
28018 일반 영어로 알아보는 계급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