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러월드 낙서 모집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422
  • 2018-07-08 12:11:45
							


호러월드에 붙일 낙서 30개정도를 모집함.

섬뜩한 분위기 나게 잘 써주셈, 선착순 30명

동일갤럼이 쓰는건 첫번째거만 쓸거임.

일단 30개만 테스트로 넣고 나머지는 나중에 또 모집할 수도 있음.

자신의 닉네임을 은근슬쩍 끼워넣거나 그러는거는 안넣음, 정치적이나 인간적으로 너무 민감한 것도 안넣을거임.

섬뜩한 낙서를 해보라구.

한글, 영어, 일본어 어느나라언어로 써도 상관무

10자 이내임

춤만춰 너..등 뒤에 누구야 2018.07.08 12:15:43
BLOCK_B cake is a lie 넘모 무섭자너 2018.07.08 12:15:59
dd look down 122.35 2018.07.08 12:18:13
ㅇㅇ 부갤주다 도망쳐 59.152 2018.07.08 12:19:05
마요릭 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까드득 - dc App 2018.07.08 12:19:52
BEnE 이 앞 있다 괴물 2018.07.08 12:22:42
ㅇㅇ 너 지금 그모습 어머니가 앞에서 보고있어...... 119.199 2018.07.08 12:22:58
Viver Make America Great Again - dc App 2018.07.08 12:24:17
xx 남자였을 줄이야 183.96 2018.07.08 12:29:10
하벤하이드 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살려줘 아... 조용해졌다. - dc App 2018.07.08 12:29:23
중포 등뒤에 핵쟁이 2018.07.08 12:29:49
이즈밍 逃げられない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7.08 12:30:28
ㅁㄴㅇ 이 위에..150만..모델 묻혀있다.. 공포 121.184 2018.07.08 12:31:43
OXFORD Hitomi 2018.07.08 12:35:24
ㅇㅇ 내일은월요일 59.7 2018.07.08 12:37:24
ㅇㅇ eb 92 a4 eb a5 bc 20 ec a1 b0 ec 8b ac ed 95 b4(뒤를 조심해) 42.82 2018.07.08 12:45:42
ㅇㅇ YOU DIED - dc App 223.62 2018.07.08 12:48:52
붉은쐐기해파리 ㅡㅡㅡ ㆍㆍㆍ ㅡㅡㅡ 2018.07.08 12:53:10
ㅇㅇ 뒤에 부모님이 보고있다 59.31 2018.07.08 12:54:03
저댄럼 쏴닉 - dc App 2018.07.08 13:02:19
키라라카 항상 창문에 - dc App 2018.07.08 13:10:12
싸이킥유코 싫어 싫어 싫어 싫어 뭐야 뭐냐고 대체 이게 뭐야? 싫어 싫다구 싫어 뭔데 이게 싫어싫어실어실러시러시ㅣㅣ러ㅓㅇㅓㄴㅏ가ㄹㄹㅣㅓㅅㅣㄹㅎㅇㅓ 2018.07.08 13:23:45
LiFe I'm pregnant. 뜻은 나 임신했어. 2018.07.08 13:30:32
애플치즈 오늘도 행복한 하루 (have a nice day)가 빨간색으로 피칠갑으로 되어있으면 좋다 2018.07.08 13:55:02
Jatking sexking is coming 2018.07.08 20:32:40
[천유] ここで出ろ - dc App 2018.07.09 01:15:16
ㅇ.ㅇ Don't make eye contact never! 절대 눈을 마주치지만! 211.36 2018.07.09 09:1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28028 일반 부랄방가서 야구 보면 어케댐? ㅇㅇ 223.39 2018-07-09 0
28027 일반 오늘 베이스 스테이션 온다 2 Luche 2018-07-09 0
28026 일반 브얄 마작하는 아죠씨들 언제언제 해요? 3 포도초콜렛 2018-07-09 0
28025 일반 해군 월드에 거북선 있으면 충성충성 한다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0
28024 일반 뚜따 처음해봤는데 6 중포 2018-07-09 0
28023 일반 시네마랑 연병장 풀인원 몇명이냐 2 꼬마키`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