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아바타 만들어준 갤럼인데
글쓴이
CHJ.
추천
1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381
  • 2018-07-08 10:08:58
							



돈받고 커미션해드린건데

유동새끼 대놓고 핵으로 뜯어가서 완장 떼버리는방법알려달라더라 ㅋㅋ

지금 글 상황들 나도, 사간사람도 본상황인데

쌍으로 기분 잡침

존나 어떻게해야될질 모르겠다


반성 의사가 있으면 아바타 빼가서 좀 쓰지마라

- dc official App
ㅇㅇ 거 애미뒤진새끼 보느라 수고가 많구만 175.204 2018.07.08 10:13:05
ㅁㅇㅁㅇ 웃긴게 이거다. 좆목질이라는거다. 지들끼리 끼리끼리 놀고 아바타 만들어주고 돈거래 하는게 웃기다는거다. 결국 너나 저사람이나 불펌러야. 나와 다른게 뭐임? 다른사람 창작물에 완장다면 다 너희거라 생각하냐? 223.62 2018.07.08 10:13:37
ㅇㅇ 저새끼 어차피 반성의사 없음, 니들도 문제 아니냐? 왜 나한테만 그러냐 이래놨는데 무슨 175.204 2018.07.08 10:13:50
ㅇㅇ 병신아 이게 갤로그도 아니고 갤에서좆목하는것도 아닌데 혼자 불타냐? 175.204 2018.07.08 10:14:21
ㅇㅇ 이새끼 말도 어눌한데 조선족 아니냐? 175.204 2018.07.08 10:14:37
ㅇㅇ 너랑 다른거는 가져다 쓰라는거 가져다 쓴거랑 가져가지 말라 그랬는데 바득바득 다를거 없다고 우기는게 다르지 등신아 175.204 2018.07.08 10:15:33
케모미아재 2018.07.08 10:16:40
ㅇㅇ 근데 어차피 케모노 아바타도 vr챗에 쓰지 말라했지않음? 핵쟁이랑 다를게 뭐임 110.70 2018.07.08 10:19:09
중포 상상을 초월한 병신이다 ; 2018.07.08 10:20:39
ㅇㅇ 싹 다 병신짓이다 121.64 2018.07.08 10:21:18
ㅁㅇㅁㅇ 할말 없으니 말투로 시비터는 것 자체에서 이미 내 생각을 이해 못하는거임. 케모노아바타 사용금지라고 아는 갤럼도 있다. 내 잘못이라고만 할게 아님. 223.62 2018.07.08 10:24:02
BEll 110.70// 위의 디자인같은 케모노프렌즈들에서 한가지만 vrchat 사용 금지고 나머지는 자유롭게 사용하되 문제시 책임은 자신이 지라고 적혀있음 2018.07.08 10:25:05
CHJ. ㄴ 아그냥 아바타좀 안빼가면안되냐 진짜 지금 존나난감한데 - dc App 2018.07.08 10:25:27
CHJ. 아바타 존나 쓰고다니다가 닉까지고 박제당할껀지 아님니가 그냥 삭제해주거나 안써주면 고맙겠는데 - dc App 2018.07.08 10:27:21
게임가드改二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딱 하나 제외하고 모두 사용가능해 병신유동아. - dc App 2018.07.08 10:27:41
게임가드改二 핵쟁이새끼가 존나 당당하네 씨발 개또라이새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08 10:28:20
CHJ. 사간사람은 아무래도 돈 몇만원씩이나 줘가면서 만들어서 받은건데 아무런 보상도없이 뺏어가버리니까 좀 좆같은게아니라서 그냥 끝내자 - dc App 2018.07.08 10:28:50
큐리스 케모노 아바타 파일만 내려갔지 무슨 고래인가 하는거 외엔 금지한적 없음. 내린 이후에도 쓰지말라거나 그런거 언급 일절 없었고. 2018.07.08 10:31:10
큐리스 케모노 프렌즈 2차창작 허용됨 + 모델파일 수정/개조 허용됨 + 저정도 수정 정도면 2차(3차) 창작으로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도 볼 수 있는걸로 알고 있다. 2018.07.08 10:35:10
ㅇㅇ 케모노아바타 사용금지라고 아는 갤럼도 있다. 내 잘못이라고만 할게 아님. - 설령 사실이라도 니 잘못이 사라지진 않아 생각을 해라 59.151 2018.07.08 11:56:34
ㅇㅇ 케모프레 사용금지아님? 딱 하나 제외하고 다 사용가능이라기엔 제작자 니코니코 솔리드 들어가면 다 다운로드 막아놨는데 ? 어디서 나온 개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239 2018.07.08 13:09:58
ㅇㅇ 제작자는 58.239 2018.07.08 13:10:14
ㅇㅇ 제작자는 써도 된다고 한마디도 안했는데 쓰지말라고 안했다는 이유로 써도 된다고 지들 멋대로 해석해서 써도 된다고 이해하는것도 어이가 없네 ㅋㅋ 난 케모프레 쓰려다가 다운로드 하나도 안되길래 아 이건 안되나보다 싶어서 포기햇는데 58.239 2018.07.08 13:10:38
CHJ. ㄴ 라이센스를 읽고와바 - dc App 2018.07.08 13:26:16
CHJ. 팩트는 거기에있을것임 - dc App 2018.07.08 13:26:30
ㅇㅇ ㄴ 제작자는 쓰지말라고 한마디도 안했는데 쓰라고 안했다는 이유로 쓰면 안된다고 지들 멋대로 해석해서 쓰면 안된다고 이해하는 것도 어이가 없네. 121.137 2018.07.08 13:27:18
ㅇㅇ 언어의 마법 121.137 2018.07.08 13:27:55
CHJ. ㄴ 라이센스에 개조 허가메세지 있다던데?? - dc App 2018.07.08 13:28:40
아야세쨔응 하나빼고 다 가능이라니까 저새끼 조선족이 맞다 - dc App 2018.07.09 07:49: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37 일반 어..? ㅇㅇ 39.113 2018-07-20 1
32036 일반 모션에 표정넣는법 7 meraria 118.217 2018-07-20 27
32035 일반 육군 뚜따 진행중 1 Red.Coco 2018-07-20 0
32034 일반 (움짤)그제 저댄방 노콘트롤 움짤 일기 3 KuruTong 2018-07-20 2
32033 일반 머리쪽은 해결했음 1 ㅇㅇ 39.113 2018-07-20 0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32029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4 ㅇㅇ 39.113 2018-07-20 0
32028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17 MANKALO 2018-07-20 16
32027 일반 저댄프렌드 맵은 렉 어떰 ? 4 검은연 2018-07-20 0
32026 일반 디스플레이 복제? 3 ㅇㅇ 58.141 2018-07-20 0
32025 일반 이거 슬리퍼를 대신할 수 있을거 같은데 3 ㅇㅇ 49.167 2018-07-20 0
32023 일반 오버라이드로 점프모션도 바꿀수있음? Anti 2018-07-20 0
32022 일반 아까 낚시방에서 어떤 한국여자랑 어떤 외국인이랑 욕하면서 싸우던데 2 ㅇㅇ 122.42 2018-07-20 0
32020 일반 이게임 존나비싼겜이라니까?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9 일반 컴견적 ㄱㅊ? 12 메타스코어 2018-07-20 0
32017 일반 바이브 AS맡긴거 받음 1 게럴드 2018-07-20 0
32016 일반 커메에서 아바타빼려고 설치했는데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015 일반 오큘러스 일회용 건전지 낀지 4일이 지났다... 1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0 1
32014 일반 저댄 입문 준비물 머있음? 7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013 일반 내가 왜 vrc 할때 모니터 켜고 했을까 3 마리 2018-07-20 0
32012 일반 나중에 머리나 늘려서 써봐야겠다 1 아델리펭귄 2018-07-20 0
32011 일반 아시발 월급들어왔다 5 애플치즈 2018-07-20 0
32010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6 ㅇㅇ 39.113 2018-07-20 0
32009 일반 누가 만들어줬으면 1 NAME_HORANG 2018-07-20 0
32008 일반 전기비 오지게 많이 나오겠어 3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007 일반 키넥트때랑 지금 댄스 움직임 비교 9 Luche 2018-07-20 0
32006 일반 키넥트 사면 풀트래킹 가능해 mr??? 1 초보자아 2018-07-20 0
32005 일반 이렇게 튕기는구나... DD 59.7 2018-07-20 0
32004 일반 브이알챗 과금 80만원째요 2 HecK 2018-07-20 0
32003 일반 mr 오딧세이 쓰는데 메뉴창(esc) 어캐띠움 1 헤고룬쟈 2018-07-20 0
32002 일반 저스트댄스방 구경 5분째 13 1 59.31 2018-07-20 0
32001 일반 이 사람만 아니였어도 vr안샀는데 5 Gloryman 2018-07-20 3
32000 일반 가끔 보면 일본어갤인지 헷갈림 1 ㅇㅇ 223.62 2018-07-20 0
31999 일반 mmd모델 추출해서 아바타로 쓰려고하는데 질문좀 해도 됨? 3 ㅇㅇ 39.113 2018-07-20 0
31998 일반 vmd 다리 고정되는거 어떻게 수정함?? 1 ㅇㅇ 222.101 2018-07-20 0
31997 일반 난 일본어 자타동사에서 자꾸 실수하더라 [천유] 2018-07-20 0
31996 일반 일본인 코스하는게 어때서? 12 설마 진지빠냐? 121.139 2018-07-20 1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