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쇼타미코가 점점생기고있다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318
  • 2018-07-08 06:02:11
							

선생님 보고계십니까

선생님이 해내신겁니다..


좀더 꼴리게 만들어서 월드하나만들자 시발

냐르 오호홍 조아용 우리 집단 지성을 모아서 갓캐 하나 맨들어볼까 2018.07.08 06:14:19
ㅇㅇ 하울링 직접 녹음하자 군필여중생 목소리로다가 112.161 2018.07.08 06:28:22
냐르 ㄴ하울링 난 기본 미코에 피치 다운해서 좀 남캐스럽게 했는데 필요하믄 말행 2018.07.08 06:28:58
BLOCK_B 근데모우고싶어도 누가만드는지 모른다 망함.. 2018.07.08 06:29:25
냐르 내 디코 아디 알려주까 함 맨들어보쟈 2018.07.08 06:31:58
BLOCK_B ㄴ말은고맙지만 난블랜더 만져본거 3일도안되서 별로도움은안될듯 다른능력자들은더섭외하자 2018.07.08 06:34:32
냐르 흠 사실 아이디어가 더 고픈거라 멋진 쇼타 미코에 대해 토론하고 싶엇어... 2018.07.08 06:39:44
펠렉 2018.07.08 06:39:55
BLOCK_B ㄴㄴ그런거면 뭐 헿 같이하자 2018.07.08 06:44:57
ㅇㅇ 시작한지 몇일 따질게 아니라 확연한 목표가 있으면 뭐든 되는거임 175.223 2018.07.08 06:46:09
냐르 혀어언#3915 친추줘 찡긋 2018.07.08 06:47:11
냐르 ㄴㄴ 크 형 명언 지려따 2018.07.08 06:47:27
BLOCK_B 엉 지금은 밖이라 5시쯤에 할께 헤윽 2018.07.08 06:48: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31273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9 ㅇㅇ 211.33 2018-07-18 1
31272 일반 난 한류 뽕으로 어떻게좀 해볼려고 하지 말란 취지로 쓴건데...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71 일반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들이되도 곤란함 2 NAME_HORANG 2018-07-18 0
31270 일반 아쉬언 악센트 부끄러워 하지마... 8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2
31269 일반 포탈쉐이더로 이거 구현 가능? 3 긴긴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