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다른건 몰라도 이 사람과는 정말 친하다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246
  • 2018-07-07 21:02:22
							

라고 자신할만한 VR챗 친구 한명 이상 있으면 차렷묵언충이라도 게임 잘 즐기고 있는거
치요키 어.. - dc App 2018.07.07 21:04:33
ㅇㅇ ㅇㄱㄹㅇ 211.227 2018.07.07 21:06:45
Soran12 민트 미코 둘 요즘 움짤 올리는데 항상 같이 있는 친구가 그런 친구야. 내가 자랑하고 싶은 친구지. 왜 다들 차렷묵언이라고 친해질 생각 안하나 모르겠어. 2018.07.07 21:07:36
ㅇㅇ 근데 그 딱하나 있던 친구가 요즘 안들어와... 유유 나는 아웃사이더~ 언제나 손절을 하지~ 121.171 2018.07.07 21:09:11
NAME_HORANG 2018.07.07 21:23:02
반타블랙 2018.07.07 21:43:43
ㅇㅇ 묵언차렷충이 그런 친구를 만들 수 있을리가 175.223 2018.07.07 21:5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