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 하는 평범하게 친구 사귀는 법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202
  • 2018-07-07 17:17:25
							

1. 말 하는게 이수근 급으로 재맜고 잘하는게 아니라면 억지로 ㄷ대화를 이끌어 나갈 필요는 없다.

가끔 가만히 앉아서 보면 의욕이 넘쳐서 계속 재밌게 해주겠다고 억지로 무리하는 사람이 자주보임

의욕은 좋은데 대화란게 한사람이 이끌수도 있는게 아니거니와 부담스러움 너무 열심히면
그냥 적당히 잘듣고 상대에게도 발언권을 주자

2. 상대가 외국인이라면 되도록이면 그나라의 말을 써주자
가끔 갤러리보면 엉터리 외국어 쓰는거에대해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이 많던데 원어민이 보기엔 모두가 개찐도찐이다. 그래도 언어란게 통한다고 느껴지면 발음이 안좋던 어휘가 딸리던 마음이 열리게 되있으니 두려워 말자.

3. 자기 나라 비하는 하지말자

애국 하자는 말은 아니고 가끔 보면 좀 도가 심하다 생각할 정도로 자기나라 까는 애들이 있다
뭐 그냥 교통이 별로다 뭐가 비싸다 정도면 몰라도
대북 방송하는것마냥 까는 애들 있던데
그건 외국인 입장에서도 이상한 애로 보임.
사회부적응자 같은거

4. 여자애들 앞이라고 추해지지말자

꼬옥 보면 한두놈 프렌드 등록 했다고 남친인척 하고다니는 애들 있더라
그냥 친구일 뿐이다. 걔들이 다른남자랑 얘기하고 다른애들이 장난 친다고 대노 할건 없지않을까
벚꽃 정원에서 몇번 봤는데 좀 징그러웠으....

5. 여러명 만나기 보다는 여러번 만나자

마음이 맞는 사람 한둘이 생기면 적어도 접속중이면 인사하러 가보자 자주봐야 친해지니까
무엇보다도
니가 친구사귀고 싶어서 여러군데 돌아다니는거보다
친구의 친구가 사귀기 쉽다.

6. 사람을 가리지 말자

일본인만 만나려고 하고 미국인만 만나려하고
끼리끼리 만난다고 나라로 사람 거르는놈은 똑같이 걸러진다.

7. 대화에 억지로 끼어들 필요 없다

외로운건 알겠지만 돌아다니다보면 너희들이 좋아라는 주제로 대화하는 그룹이 있을거다
거기에 자연스럽게ㅠ편승하자

- dc official App
ㅇㅇ 1번.. 주로 여자A가 말하면 남자A 한명이 겁나 열심히 말 받아서 치는 사례가 많음.. 대화에 껴보려고 운을 띄워봐도 남자가 다 먹어버림. 여자는 둘다 친구인 상태고 분명 두명에게 말하고 있는데.. ㅋㅋ 그래서 7번 상태로 가면 몇시간이고 몇일이고 그냥 묵언충이 되어버리는고에오 121.171 2018.07.07 19:02:32
ㅇㅇ 남자들만 있는데 가면 가마니 있다가 한마디 툭. 한마디 툭 반복.. 그러다 말이 아예 없어지고 머엉~~~ 121.171 2018.07.07 19:05:30
dd 이런 글 자주 올라오는데 121.64 2018.07.08 09:41:03
dd 여긴 현실 친구도 못 만들어본 놈들밖에 없나??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애들이 그래 많나 121.64 2018.07.08 09:4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80 일반 님덜 970으로 vr가능? 8 Gloxinia 2018-07-09 0
27979 일반 혹시 니네중에 그 붕괴3rd 백기사 월광 mmd 있는애 있냐 Sca1e 118.222 2018-07-09 0
27977 일반 낭자애찾던갤럼 +추가 5 G군 2018-07-09 2
27976 일반 딱하나 물어보자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화질차이 심함? 1 ㅇㅇ 218.146 2018-07-09 0
27975 일반 뉴비 시무룩... ppyonn 223.38 2018-07-09 0
27974 일반 아 설마 아까거기 다시 못들어가나 ppyonn 223.38 2018-07-09 0
27973 일반 흠 쇼타 미코도 나왓겟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972 일반 페르소나 5 남자주인공 아바타는 어디에 있는지 아는사람 있니? 1 카디아. 2018-07-09 0
27971 일반 아까 vrchat ppyonn 223.38 2018-07-09 1
27970 일반 낭자애 아바타도 수요 있나요. 2 고로로상 2018-07-09 0
27969 일반 아ㅋㅋㅋ;; 나도 vr 고수 친구 있으면 좋겠다 5 ㅇㅇ 121.143 2018-07-09 2
27967 일반 바이브! 구매결제 완료 ^^7 dd 59.14 2018-07-09 0
27966 일반 드디어 재팬 슈라인을 떠나는 한국인들인가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1
27965 일반 어제 저댄방 뉴비 외쿡인 환영식.gifs 4 Yuin 2018-07-09 2
27963 일반 vr챗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되냐? Ciao 2018-07-09 0
27962 일반 쇼타 미코가 반응이 더 좋은 건 당연함 3 xx 183.96 2018-07-09 4
27961 일반 테러하는 놈 있어서 그새끼 빠르게 블락하고 킥 투표 했더니 6 데스건 좆같네 210.100 2018-07-09 2
27960 일반 이거 갤러는 어케한거지 진짜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959 일반 쇼타미코가 더 인기많은이유 2 카디아. 2018-07-09 3
27958 일반 내가 케모노 백호쓰는데 이게 풀트래킹 문제있는 압타인가봄 4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956 일반 님들 늒네인데 질문 한개만 ㅇㅇ;;;;;; 1 ㅇㅇ 121.143 2018-07-09 0
27955 일반 묵언데탑충 착한친창 한명한테 핵감동받음... 4 ㅇㅇ 182.209 2018-07-09 2
27954 일반 머리제작-3(머리장식 위치 좀정해봐라) 3 합체로보 2018-07-09 0
27953 일반 뉴비인데 묵언으로 춤추고 다니려면 돈 얼마나 듦??? 2 좆뉴비 223.38 2018-07-09 0
27952 일반 와 미코 있는 곳만 가면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1 일반 있잖아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0 일반 노래가 난안들리는데 다른사람은 계속들린다는데 verdani 2018-07-09 0
27949 일반 vr챗에서 ㄹㅇ 착한 애들 좀 있더라 2 ㅇㅇ 175.223 2018-07-09 13
27948 일반 연병장 하루일과 5 ㅇㅇ 203.229 2018-07-09 12
27947 일반 왜 쇼타 미코가 더 반응이 좋지 ? 9 마-왕 2018-07-09 3
27946 일반 이번에 새로 나온 신규 호러맵 시도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고로로상 2018-07-09 0
27945 일반 부갤주아조시 미코월드 놀러왔다 1 ㅇㅇ 220.93 2018-07-09 2
27944 일반 복사핵발견 1 ㅇㅇㅇ 49.173 2018-07-09 1
27943 일반 하시발 컨트롤러 없으니 산 것같지가 않네 3 MANKALO 2018-07-09 2
27941 일반 마이크 고장으로 한 4일정도 묵언하니 ㅇㅇ 211.246 2018-07-09 0
27940 일반 으으 왜 VRC만 들어가면 묵언되는거지 5 adsf 210.100 2018-07-09 0
27939 일반 오늘의 vrchat 20장을 선별해보자 으...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938 일반 머리제작-2 12 합체로보 2018-07-09 1
27937 일반 돌고래가 편집하기 더 쉽더라 Poo_Your_Ass 2018-07-09 0
27936 일반 컴퓨터랑 vr기기는 다다음달 살 예정이니까 그때까지 캐릭터나 만들어야겠다 4 ㅇㅇ 60.111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