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 하는 평범하게 친구 사귀는 법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202
  • 2018-07-07 17:17:25
							

1. 말 하는게 이수근 급으로 재맜고 잘하는게 아니라면 억지로 ㄷ대화를 이끌어 나갈 필요는 없다.

가끔 가만히 앉아서 보면 의욕이 넘쳐서 계속 재밌게 해주겠다고 억지로 무리하는 사람이 자주보임

의욕은 좋은데 대화란게 한사람이 이끌수도 있는게 아니거니와 부담스러움 너무 열심히면
그냥 적당히 잘듣고 상대에게도 발언권을 주자

2. 상대가 외국인이라면 되도록이면 그나라의 말을 써주자
가끔 갤러리보면 엉터리 외국어 쓰는거에대해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이 많던데 원어민이 보기엔 모두가 개찐도찐이다. 그래도 언어란게 통한다고 느껴지면 발음이 안좋던 어휘가 딸리던 마음이 열리게 되있으니 두려워 말자.

3. 자기 나라 비하는 하지말자

애국 하자는 말은 아니고 가끔 보면 좀 도가 심하다 생각할 정도로 자기나라 까는 애들이 있다
뭐 그냥 교통이 별로다 뭐가 비싸다 정도면 몰라도
대북 방송하는것마냥 까는 애들 있던데
그건 외국인 입장에서도 이상한 애로 보임.
사회부적응자 같은거

4. 여자애들 앞이라고 추해지지말자

꼬옥 보면 한두놈 프렌드 등록 했다고 남친인척 하고다니는 애들 있더라
그냥 친구일 뿐이다. 걔들이 다른남자랑 얘기하고 다른애들이 장난 친다고 대노 할건 없지않을까
벚꽃 정원에서 몇번 봤는데 좀 징그러웠으....

5. 여러명 만나기 보다는 여러번 만나자

마음이 맞는 사람 한둘이 생기면 적어도 접속중이면 인사하러 가보자 자주봐야 친해지니까
무엇보다도
니가 친구사귀고 싶어서 여러군데 돌아다니는거보다
친구의 친구가 사귀기 쉽다.

6. 사람을 가리지 말자

일본인만 만나려고 하고 미국인만 만나려하고
끼리끼리 만난다고 나라로 사람 거르는놈은 똑같이 걸러진다.

7. 대화에 억지로 끼어들 필요 없다

외로운건 알겠지만 돌아다니다보면 너희들이 좋아라는 주제로 대화하는 그룹이 있을거다
거기에 자연스럽게ㅠ편승하자

- dc official App
ㅇㅇ 1번.. 주로 여자A가 말하면 남자A 한명이 겁나 열심히 말 받아서 치는 사례가 많음.. 대화에 껴보려고 운을 띄워봐도 남자가 다 먹어버림. 여자는 둘다 친구인 상태고 분명 두명에게 말하고 있는데.. ㅋㅋ 그래서 7번 상태로 가면 몇시간이고 몇일이고 그냥 묵언충이 되어버리는고에오 121.171 2018.07.07 19:02:32
ㅇㅇ 남자들만 있는데 가면 가마니 있다가 한마디 툭. 한마디 툭 반복.. 그러다 말이 아예 없어지고 머엉~~~ 121.171 2018.07.07 19:05:30
dd 이런 글 자주 올라오는데 121.64 2018.07.08 09:41:03
dd 여긴 현실 친구도 못 만들어본 놈들밖에 없나??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애들이 그래 많나 121.64 2018.07.08 09:4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25 일반 애니 상영관 자막이 넘모 빨라 어흑마이갓 2018-07-26 0
34224 일반 MR vs 차렷충 13 질문충 121.163 2018-07-26 0
34223 일반 파티클 리미터 걸어도 데스건 못막는거 있냐? ㅇㅇ 121.157 2018-07-26 0
34222 일반 춤 잘 추면 뿌듯해 4 치요키 2018-07-26 0
34221 일반 쉐이더 적용하는거 어케하는거냐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220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personal창이 안나옴 4 ㅇㅇ 110.47 2018-07-26 0
34217 일반 부랄챗 여캐하는사람들 특징 3 BLOCK_B 2018-07-26 0
34216 일반 빅데이터 ㅎㄷㄷ 1 기무대띠 2018-07-26 0
34215 일반 오늘 댄스 움짤 대방출.gif 7 댕타 2018-07-26 6
34214 일반 너무더워서 오나홀 변형댐 1 ㅇㅇ 175.118 2018-07-26 0
34213 일반 댄스방 중독인가;; 3 ㅇㅇ 211.36 2018-07-26 1
34212 일반 10시 상영관에서 오버로드 1기 상영합니다 3 MPL 2018-07-26 2
34211 일반 왼쪽 컨트롤러 조금 이상한데 질문 좀.. 1 MR유저 61.4 2018-07-26 0
34210 일반 오늘 일본인친구 두분만들었다 4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209 일반 직접 모델링하려면 프로그램 뭐 배워야함? 1 적쥐 2018-07-26 0
34208 일반 유니티 엔진은 혹시 버니합같은 버그성같은게 있음? 5 NZEL 2018-07-26 0
34207 일반 혹시 시즈 서마이트 모델 본사람 있음? 2 Red.Coco 2018-07-26 0
34206 일반 뭐시기 hold us 인가 하는 곡 좋더라 2 댕타 2018-07-26 0
34205 일반 VRChat 시작하려는데 오류? 1 알려주세여 121.163 2018-07-26 0
34204 일반 vrchat때문에 하루에 운돝 3번한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203 일반 뉴비 MR로 저땐 가능함? 학식이라 돈없어 8 ㅇㅇ 125.133 2018-07-26 0
34202 일반 의사 앞에서 VR챗 이야기 했따... 26 포도초콜렛 2018-07-26 32
34201 일반 사람들 다 프라빗에서 노는거같아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200 일반 요즘 친구비는 얼마임? 5 러프멜 2018-07-26 0
34198 일반 아니이거 친구 어디서구하는데 씨발 12 ㅇㅇ 222.119 2018-07-26 0
34197 일반 VRChat 입문하고싶다.... 3 즈바알 121.163 2018-07-26 0
34196 일반 개소름ㅁ이네 5 밍뭉멩 2018-07-26 0
34195 일반 동방 압타월드 히든 찾기 너무힘들다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194 일반 아래 결혼글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싶다 ㅇㅇ 220.93 2018-07-26 0
34193 일반 브이알쳇에 등록한 아바타 어떻게지움 1 한스 2018-07-26 0
34192 일반 결혼하고 싶다 5 포도초콜렛 2018-07-26 0
34191 일반 아바타 등록하는데 이거모임.. 4 dd 219.255 2018-07-26 0
34190 일반 해커돌 3호 아바타 막 날아다니는거 있던데 2 ㅇㅇ 211.177 2018-07-26 0
34188 일반 앀빸거 MR도 USB 3.0 리피터가 필요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196 2018-07-26 0
34187 일반 오빠 차 뽑앗다 2 댕타 2018-07-26 0
34186 일반 비트세이버 박스 구하던 갤럼 아직 있냐 3 Luche 2018-07-26 0
34185 일반 허리 트래커 하나산다고 제대로 움직이지않음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