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리 텍스쳐링 잘하는사람있음?
글쓴이
MPL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93
  • 2018-07-07 16:38:23
							




어떻게하는지 궁금해서 그런데 타블렛으로 머리그리는지 마우스로하는지 붓은 어떤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줄수있음?


교육비사례있음

아델리펭귄 머리컬러링 말하는거면 도구는 타블렛으로 툴은 포토샵이나 사이툴 클립스튜디오 붓은 사람마다 달라서 답하기 어려움 (그냥 기본쓰는사람도 있고 커스텀브러쉬를 다운받아서 쓰기도 하다 보니) - dc App 2018.07.07 16:55:15
아델리펭귄 그냥 직접 타블렛으로 그어보면서 어디에써야할지 익히는게 가장빨라 - dc App 2018.07.07 16:56:36
아루라테 유튜브 보고 만드셈 난 예전에 사람한테 직접 배웟는데 요즘은 유튜브도 잘되잇어서 유튜브 보고 하는거도 괜찮다고 봄 2018.07.07 16:58:32
아델리펭귄 에어브러쉬 같은걸로 간단한 그림자나 그라데이션은 넣기쉬울껄 흐릿한게 싫으면 다른브러쉬 써야겠지만 - dc App 2018.07.07 16:59:30
아델리펭귄 마우스도 못쓸건 아닌데 감도가 좋은 마우스에다 마우스그림에 익숙한게 아니면 어렵고 필압이고뭐고 없다보니 그림판으로 그어버린것처럼 나올지도모르니까 일단 비추 - dc App 2018.07.07 17:01:37
Rla시민 서브스탠스 페인터 쓰면 마우스 써도됨 2018.07.07 17:0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28175 일반 직접보니까 무시무시 한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74 일반 저댄하려면 htc나 오큘말고 답없음? 2 ppyonn 223.38 2018-07-10 0
28173 일반 아이디어구함미다 14 BLOCK_B 2018-07-10 0
28172 일반 대회 안여냐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