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 물어보는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52
  • 2018-07-07 13:32:29
							

월드컵 이야기나 좋아하는 음식 이야기 등 국적을 물어봐도 자연스러울 화제가 나왔을때 타이밍 좋게 물어봐야지

그냥 일단 만나서 인사하고 딱히 할말없으면 튀어나오는게 웨얼알유프롬이라 병신같은거임

국적뿐만이 아니라 상대에 대해서 뭘 물어보든간에
현 대화 주제랑 좆도상관없는 질문을 아무 타이밍에나 질러대는건 상대 입장에서 갑분싸 하기 충분함

그렇다고 그렇게 뜬금없이 물어봐서 얻은 국적이라는 정보를 대화에 유효하게 활용하는 것도 아니고 ‘아~ 거기 사시는구나’하고 곧바로 다른 화제로 넘어가버리는 놈들이 대부분이니까 질문 받는 입장에선 그럴거면 대체 왜 물어본건지 의아할 수밖에 없음.
ㅇㅇ 7~8명이서 서로 잘 이야기하다 근데 다들 일본어 잘한다해서 어느나라냐고 다들 물어봄. 국적 서로 까는데 그 사람만 "유쥬진데스~"하고 넘어감. 솔직히 난 국적 숨기는거 별로라 그 맵에 다른 그룹으로 걍 조용히 이동함. 근데 이새끼가 따라와서 끼더니 그쪽에서도 비슷한 주제나옴. 그때도 서로 국적 이야기하는데 "유쥬진데스~" 이지랄하고 넘어감. 그래서 좀 짜증나서 장난투로 "에이~ 그냥 알려주세요~ 괜히 더 궁금해지네." 이랬음. 그런데 계속 하는말은 "유쥬진데스~"이럼. 솔직히 국적 까고 안까고 별로 안중요한 사람은 안중요한데 친해지려면 서로 상대방에 정보를 조금 알 필요가 있고 가장 첫번째 알려고 하는게 국적이라고 생각함 222.237 2018.07.07 13:53:40
ㅇㅇ 내가 씨발 쫒아다니면서 국적 계속 물어본것도 아니고 이새끼가 쫒아다니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타이밍에 계속 국적 얘기 나오는데 이새끼만 우쥬진데스~ 이지랄해서 존나 좀 좆같은거. 222.237 2018.07.07 13:54:38
AVI 서로 잘 놀다가 다들 자기 국적 이야기 하는 분위기에 혼자 헛소리하면 걔가 별종인거겠지 2018.07.07 13:55:43
ㅇㅇ 딱히 욕을 한것도 아니고 나한테 큰 피해를 준것도 아니라 블럭하고 싶진 않은데 알 사람은 알걸? 계속 눈엣가시처럼 보이는곳에 있는데 222.237 2018.07.07 13:55:51
ㅇㅇ 그냥 별 할말 없을때 국적이 궁금해져서 물어볼수도 있지~ 처음만나면 할말이 마땅치 않아서 물어볼수도 있고~ 그걸 구지이~~~ 충충 거리면서 까내리는게 더 웃겨보이는.. 그리고 그냥 국적 말하기도 싫을수 있는거고~ 자기 나이 안밝히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그냥 마음 맞으면 같이놀고 아니면 안놀면 그만 121.171 2018.07.07 19:1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28028 일반 부랄방가서 야구 보면 어케댐? ㅇㅇ 223.39 2018-07-09 0
28027 일반 오늘 베이스 스테이션 온다 2 Luche 2018-07-09 0
28026 일반 브얄 마작하는 아죠씨들 언제언제 해요? 3 포도초콜렛 2018-07-09 0
28025 일반 해군 월드에 거북선 있으면 충성충성 한다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09 0
28024 일반 뚜따 처음해봤는데 6 중포 2018-07-09 0
28023 일반 시네마랑 연병장 풀인원 몇명이냐 2 꼬마키`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