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 물어보는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52
  • 2018-07-07 13:32:29
							

월드컵 이야기나 좋아하는 음식 이야기 등 국적을 물어봐도 자연스러울 화제가 나왔을때 타이밍 좋게 물어봐야지

그냥 일단 만나서 인사하고 딱히 할말없으면 튀어나오는게 웨얼알유프롬이라 병신같은거임

국적뿐만이 아니라 상대에 대해서 뭘 물어보든간에
현 대화 주제랑 좆도상관없는 질문을 아무 타이밍에나 질러대는건 상대 입장에서 갑분싸 하기 충분함

그렇다고 그렇게 뜬금없이 물어봐서 얻은 국적이라는 정보를 대화에 유효하게 활용하는 것도 아니고 ‘아~ 거기 사시는구나’하고 곧바로 다른 화제로 넘어가버리는 놈들이 대부분이니까 질문 받는 입장에선 그럴거면 대체 왜 물어본건지 의아할 수밖에 없음.
ㅇㅇ 7~8명이서 서로 잘 이야기하다 근데 다들 일본어 잘한다해서 어느나라냐고 다들 물어봄. 국적 서로 까는데 그 사람만 "유쥬진데스~"하고 넘어감. 솔직히 난 국적 숨기는거 별로라 그 맵에 다른 그룹으로 걍 조용히 이동함. 근데 이새끼가 따라와서 끼더니 그쪽에서도 비슷한 주제나옴. 그때도 서로 국적 이야기하는데 "유쥬진데스~" 이지랄하고 넘어감. 그래서 좀 짜증나서 장난투로 "에이~ 그냥 알려주세요~ 괜히 더 궁금해지네." 이랬음. 그런데 계속 하는말은 "유쥬진데스~"이럼. 솔직히 국적 까고 안까고 별로 안중요한 사람은 안중요한데 친해지려면 서로 상대방에 정보를 조금 알 필요가 있고 가장 첫번째 알려고 하는게 국적이라고 생각함 222.237 2018.07.07 13:53:40
ㅇㅇ 내가 씨발 쫒아다니면서 국적 계속 물어본것도 아니고 이새끼가 쫒아다니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타이밍에 계속 국적 얘기 나오는데 이새끼만 우쥬진데스~ 이지랄해서 존나 좀 좆같은거. 222.237 2018.07.07 13:54:38
AVI 서로 잘 놀다가 다들 자기 국적 이야기 하는 분위기에 혼자 헛소리하면 걔가 별종인거겠지 2018.07.07 13:55:43
ㅇㅇ 딱히 욕을 한것도 아니고 나한테 큰 피해를 준것도 아니라 블럭하고 싶진 않은데 알 사람은 알걸? 계속 눈엣가시처럼 보이는곳에 있는데 222.237 2018.07.07 13:55:51
ㅇㅇ 그냥 별 할말 없을때 국적이 궁금해져서 물어볼수도 있지~ 처음만나면 할말이 마땅치 않아서 물어볼수도 있고~ 그걸 구지이~~~ 충충 거리면서 까내리는게 더 웃겨보이는.. 그리고 그냥 국적 말하기도 싫을수 있는거고~ 자기 나이 안밝히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그냥 마음 맞으면 같이놀고 아니면 안놀면 그만 121.171 2018.07.07 19:1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16 일반 아침점호때 2 러프멜 2018-07-18 0
31215 일반 친구없 다갤에 찡찡거리는놈 = 씹인싸기만충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4 일반 부랄챗 찐따 특징 5 ㅇㅇ 120.50 2018-07-18 0
31213 일반 늒네어제 엄청재밋엇어오 3 123 218.52 2018-07-18 0
31212 일반 바다에 사는 파리는? 3 공배기 2018-07-18 0
31211 일반 먼저 말 걸 용기가 없으면 1 ㅇㅇ 113.198 2018-07-18 0
31210 일반 갑자기 눈에 사륜안넣고싶음 6 꿀뚤 2018-07-18 0
31209 일반 msvr 사려는데 6 헤고룬쟈 2018-07-18 0
31206 일반 플탐465 이하는 뉴비임 1 Mutant 2018-07-18 0
31205 일반 아 mmd 맵없으니까 차렷충은 아바타테스트도못하겟네 1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204 일반 갤럼들 말믿으면 안되는 이유 12 BLOCK_B 2018-07-18 7
31203 일반 빨리 베이스스테이션 2.0좀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1 신ldl 2018-07-18 0
31202 일반 핵쟁이 신고 더 확실하게 하는 방법 15 MANKALO 2018-07-18 25
31201 일반 표정 만들기 질문좀 [천유] 2018-07-18 0
31200 일반 근데 바이브 트래커로 성능 어느정도까지 가능함? 3 ㅇㅇ 211.36 2018-07-18 0
31199 일반 어제 이거 춤추던 갤럼 3 치요키 2018-07-18 1
31198 일반 미코랑 그거 하고싶다 5 Mutant 2018-07-18 0
31197 일반 인사하고 사진 같이찍자고하면 거의 응해주던데 1 suikaice 2018-07-18 0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31183 일반 북유럽애들 많은 월드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82 일반 몇달 전 브얄챗은 진짜 고인물 세상이엇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81 일반 두달전보다 요즘 브얄챗 친구사귀기 힘들어진거 같음 6 아루라테 2018-07-18 0
31180 일반 핀란드 애들은 진짜 너무 노론노론하게 말함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79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찍고있음 1 아사트루 2018-07-18 0
31178 일반 외국인이 친추 먼저 걸어줌 ㅍㅌㅊ?? 9 1 59.31 2018-07-18 0
31177 일반 부갤주 대회 꼭 영상 "찍어야" 됨? 6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키 질문 ㅇㅇ 70.48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