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 물어보는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52
  • 2018-07-07 13:32:29
							

월드컵 이야기나 좋아하는 음식 이야기 등 국적을 물어봐도 자연스러울 화제가 나왔을때 타이밍 좋게 물어봐야지

그냥 일단 만나서 인사하고 딱히 할말없으면 튀어나오는게 웨얼알유프롬이라 병신같은거임

국적뿐만이 아니라 상대에 대해서 뭘 물어보든간에
현 대화 주제랑 좆도상관없는 질문을 아무 타이밍에나 질러대는건 상대 입장에서 갑분싸 하기 충분함

그렇다고 그렇게 뜬금없이 물어봐서 얻은 국적이라는 정보를 대화에 유효하게 활용하는 것도 아니고 ‘아~ 거기 사시는구나’하고 곧바로 다른 화제로 넘어가버리는 놈들이 대부분이니까 질문 받는 입장에선 그럴거면 대체 왜 물어본건지 의아할 수밖에 없음.
ㅇㅇ 7~8명이서 서로 잘 이야기하다 근데 다들 일본어 잘한다해서 어느나라냐고 다들 물어봄. 국적 서로 까는데 그 사람만 "유쥬진데스~"하고 넘어감. 솔직히 난 국적 숨기는거 별로라 그 맵에 다른 그룹으로 걍 조용히 이동함. 근데 이새끼가 따라와서 끼더니 그쪽에서도 비슷한 주제나옴. 그때도 서로 국적 이야기하는데 "유쥬진데스~" 이지랄하고 넘어감. 그래서 좀 짜증나서 장난투로 "에이~ 그냥 알려주세요~ 괜히 더 궁금해지네." 이랬음. 그런데 계속 하는말은 "유쥬진데스~"이럼. 솔직히 국적 까고 안까고 별로 안중요한 사람은 안중요한데 친해지려면 서로 상대방에 정보를 조금 알 필요가 있고 가장 첫번째 알려고 하는게 국적이라고 생각함 222.237 2018.07.07 13:53:40
ㅇㅇ 내가 씨발 쫒아다니면서 국적 계속 물어본것도 아니고 이새끼가 쫒아다니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타이밍에 계속 국적 얘기 나오는데 이새끼만 우쥬진데스~ 이지랄해서 존나 좀 좆같은거. 222.237 2018.07.07 13:54:38
AVI 서로 잘 놀다가 다들 자기 국적 이야기 하는 분위기에 혼자 헛소리하면 걔가 별종인거겠지 2018.07.07 13:55:43
ㅇㅇ 딱히 욕을 한것도 아니고 나한테 큰 피해를 준것도 아니라 블럭하고 싶진 않은데 알 사람은 알걸? 계속 눈엣가시처럼 보이는곳에 있는데 222.237 2018.07.07 13:55:51
ㅇㅇ 그냥 별 할말 없을때 국적이 궁금해져서 물어볼수도 있지~ 처음만나면 할말이 마땅치 않아서 물어볼수도 있고~ 그걸 구지이~~~ 충충 거리면서 까내리는게 더 웃겨보이는.. 그리고 그냥 국적 말하기도 싫을수 있는거고~ 자기 나이 안밝히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그냥 마음 맞으면 같이놀고 아니면 안놀면 그만 121.171 2018.07.07 19:1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77 일반 여캐로 챗할때 여장하는거 어떰 7 ㅋㅋㅋ 223.62 2018-07-10 0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28267 일반 시소닉 850w 파워 설치했다 하벤하이드 2018-07-10 0
28265 일반 지금 최강 혼종 조합이 그거에요?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264 일반 나 마이크가 문제같는데 무슨 문제임?? 2 오링. 2018-07-10 0
28263 일반 동글이가 트래커 인식을 못한다 10 마리 2018-07-10 0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