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만 하는데 그러면 델로 사면 될까요?
글쓴이
시즈델타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38
  • 2018-07-07 12:35:53
  • 182.229
							

처음에는 에이서를 구매할려 했는데 가격이 저렴한 만큼 품질 면에서 떨어진다 해서


어떤분께서 HP가 평균점이고  가장 무난하다 해서 HP 로 갈려구 했죠


여기서는 델이 마감이 좋다는데 델로 구매 하면 될까요?

Viver 델, 레노버가 가장 무난해요. HP는 쓰레기고 에이서는 호불호 갈리는편이죠. - dc App 2018.07.07 12:38:35
Viver 근데 요즘 환율 보면 삼성 오디세이 중고가 더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 dc App 2018.07.07 12:39:15
MANKALO VRC만 할거면 바이브프로+트래커인데... 2018.07.07 12:40:08
Viver VRC만 할거면 무조건 바이브가 최고의 선택이긴 하지만요... - dc App 2018.07.07 12:41:17
시즈델타 기본 건전지 제공 되있나요? 182.229 2018.07.07 12:43:35
Viver 건전지는 기본으로 있는데 어차피 충전지는 따로 사야 되요. - dc App 2018.07.07 12:44:23
혜비니 델델 2018.07.07 14:11:53
렄히 델사용중 211.36 2018.07.07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15 일반 코에 반창고 있는 미쿠 1 QdQ 125.182 2018-07-21 0
32514 일반 미코는 어디 나오는 캐릭이야?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512 일반 아침 체조는 어케하는겨? 1 QdQ 125.182 2018-07-21 0
32511 일반 mr 위로 가고싶다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10 일반 부랄챗에서 인싸들은 왜 인싸인지 알겠더라 쉬-펄 ㅇㅇㅋ 49.163 2018-07-21 0
32508 일반 쉬프트 f@ 키로 댄스가 가능함? 1 ㅇㅇ 210.2 2018-07-21 0
32507 일반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과정이 어떻게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06 일반 HDMI가 부족해서 그런데 4 ReaTi 2018-07-21 0
32505 일반 횽아들 뉴비인데 ㄷ와주세요 4 corsair 14.50 2018-07-21 0
32504 일반 케모노 주작 적용해따 4 빈이쿤 2018-07-21 7
32503 일반 스팀 vr 실행하면 자동 으로 켜지는 steamtours 이거 ㅇㅇ 118.37 2018-07-21 0
32502 일반 비오는 텐트? 캠핑 맵 디게 맘에드네 3 레모네이드 2018-07-21 0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