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060
  • 2018-07-07 07:20:39
  • 68.149
							

1. 지금이 딱 시즌임

월드컵 시즌이기 때문에 축구에 관심있는 유럽권애들 개많음

지금 이시기 놓지면 자기 나라 소개할것밖에 대화거리 없음


2.일단 월드컵이니 독일을까면서 대화하셈(단 독일 친구한텐 썻다가 블락당함) (독일 친구에겐 위로를 남기자)
유럽권 축구 좋아하는 애들 독일 떨어진거 존나 좋아함

한국 겁나 사랑할걸.

3. 북유럽 출신 친구면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러시아를 까샘. 한국으로 따지면 한일관계보다 더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러시아 존나게 싫어함

4. 프랑스 친구면 독일을 까셈. 잉글랜드도 똑같음.

5. 미국친구들이면 양키 슬랭을 좀 알아야함

단 주의할점: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니 나라를 깔때도 사람 보면서 까자

일단 대화하기 전에 세계사를 공부해두는것도 하나의 팁임.

아니면 각 지역별 음식이라던가

그리고 서로의 언어를 배우는것도 팁임.

그것 외에는 현실에서 대인관게 하는거랑 같으니 쉽게 사귈수있을것임
영어 못해도 대충 단어만 몇개 나열하면 알아 먹으니까 걱정 노노

아야세쨔응 ㅁㅊ - dc App 2018.07.07 07:32:43
댕타 음식종류아는건 진짜 도움되는듯 2018.07.07 08:08:57
ㅇㅇ 결론은 축구 얘기네. 축구 문외한인 나는 빠이 짜이찌엔 121.171 2018.07.07 08:12:30
Stania 아냐 남 욕하면서 환심사는건 인간관계에서 젤 질나쁜 접근방법인거 같아 2018.07.07 09:04:52
ㅇㅇ ㄴ ㅇㅈ 121.64 2018.07.07 10:5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407 일반 오늘은 아바타만들날이아닌가보다 2 G군 2018-07-08 0
27405 일반 금액 지불하고 아바타 만들어 달라고 의뢰하는 곳 없음? 7 플레트 2018-07-08 0
27404 일반 T포즈만들어주는법 3 verdani 2018-07-08 14
27403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하는 게 무슨 잘못임 대체? 4 싸이킥유코 2018-07-08 0
27402 일반 아~~~~아무튼 다좆목임~~~ 애플치즈 2018-07-08 0
27401 일반 오큘러스+트래커 조합이 바이브+트래커 조합보다 좋아? 2 플레트 2018-07-08 0
27400 일반 형님들 이 빨간 뼈대 어떻게 해결하나요? 4 seses 118.220 2018-07-08 0
27399 일반 같이 VR산 친구 군대보내고나서 VR로 못들어가겠다 3 펠렉 2018-07-08 0
27398 일반 이번일을 계기로 대책같은거없냐 2 CHJ. 2018-07-08 0
27397 일반 핵쟁이쉑 논리가 엄청 완벽함 4 MANKALO 2018-07-08 0
27396 일반 핵쟁이때문에 제일 피해보는사람들 6 MANKALO 2018-07-08 3
27395 일반 갤월드 놀러갔는데 곤육몬 3명이서 둘러싸더라 2 그로자 2018-07-08 0
27394 일반 VRChat API 쓰는 개발자 갤럼은 없냐? 3 ㄹㄹㅋ 39.123 2018-07-08 0
27393 일반 따라추는데 방향이 반대네 스페이스무브쓰는건가 ㅇㅇ 175.223 2018-07-08 0
27392 일반 뭔데 왜 갑자기 활활탐 ㅇㅇ 218.146 2018-07-08 2
27391 일반 가끔 월드 돌아다니면 두쌍으로 보이는 아바타 있는데 7 ㅇㅇ 49.167 2018-07-08 0
27390 일반 뒤보면서 따라추는데 vr에 화면반전? 같은거있음? 1 ㅇㅇ 110.70 2018-07-08 0
27389 일반 이번 사건으로 안 점 2 ㅁㅁ 121.139 2018-07-08 2
27388 일반 명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08 0
27387 일반 핵쟁이쉑 ㅉㅉ 핵썼다 하지말고 무적논리 썼으면 됬을텐데 4 긴긴 2018-07-08 2
27386 일반 뭐든 상관없으니까 방방 뛰어댕기는 모션 어디서 못구할까 3 ㅇㅇ 59.7 2018-07-08 0
27385 일반 케모노프렌즈 지금은 다운막힌거 그거 6 BEll 2018-07-08 0
27384 일반 ㅋㅋ 오큘러스 바이브 트래커로 간다 Luche 2018-07-08 2
27383 일반 저 핵쟁이 조선족 아니냐? 29 ㅇㅇ 175.204 2018-07-08 1
27382 일반 윈도우10으로 바꿨는데 겁나 불편하다.. 5 ㅇㅇ 182.209 2018-07-08 0
27381 일반 그 아바타 만들어준 갤럼인데 29 CHJ. 2018-07-08 10
27380 일반 태양만세 아바타 정보좀 2 ㅇㅇ 125.181 2018-07-08 0
27379 일반 옷 문제.. 도와주쌈.. 6 ㅇㅇㅇ 49.173 2018-07-08 0
27377 일반 수시로 불타니 갤 오래오래 살겠네 1 보드카마신놈 2018-07-08 0
27376 일반 vr 이모트는 1분이 최대 한계인듯 3 하피핏 2018-07-08 0
27375 일반 묵언차렷충 400시간 찍음 5 ㅇㅇ 175.223 2018-07-08 2
27374 일반 압타 커미준비중인데 1 합체로보 2018-07-08 0
27373 일반 핵을 쓰는 놈들은 근본적으로 병신일 수 밖에 없음 5 AVI 2018-07-08 0
27372 일반 솔직히 차렷충은 배그하는게 더 낫지 않냐 ㅇㅇ 110.70 2018-07-08 1
27371 일반 무기에 충돌판정이랑 sub emitters 어떻게 넣음? 스카블 39.120 2018-07-08 0
27370 일반 구경옴 19 Heavron 2018-07-08 1
27369 일반 월드제작 질문) 카메라가 투영하는 부분을 다른 거울에다가 보여주게하고싶은 1 ㅇㅇ 221.164 2018-07-08 0
27368 일반 현재 압타 의상수정 진행상황 1 빠쓰 2018-07-08 1
27367 일반 븨알챗 첫정모하러감 3 ㄴㄴㅅ 2018-07-08 0
27366 일반 채찍모댈 어디 쓸만한거없음? 6 하벤하이드 2018-07-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