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팬 슈라인에서 일본인 한명 둘러싸고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048
  • 2018-07-07 06:22:04
  • 68.149
							

8명이 일본어 씨부리는데

저걸 조상님이 보시면 뭐라고 할까 하는 상상도 함

빨리 조선 선비 아바타 만들어서 왜놈들 곤방대로 때리고 다니면서 공자왈 맹자왈 외우는거 하고싶다






ㅇㅅㅇ 조상님 타령은 오버 본인도 신사에 있으면서 223.131 2018.07.07 06:28:57
눈깔돌아간사람 누가신사갖고 뭐라고 했냐 좆본인 둘러싸고 좆도 안되는 니혼징 데수까 하는 새끼들 까는거지 68.149 2018.07.07 06:31:31
ㅇㅇ 또 이 소리냐 에휴 그만좀해라 ㅋㅋㅋㅋ 121.189 2018.07.07 06:35:19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 불쌍해질정도로 이상한 일본어 갖고와서 막 8명이 머라머라 하는데 일본인만 보면 땀냄새 맡은 모기새끼 마냥 달려와서 니혼징데수까~ 하면서 한국을 자기입으로 막 까는데 참 개 병신같음. 니혼징 데수까 까지는 이해할려고 해도 일본인 앞에서 일본어로 한국까는데 참 병신같은겜 . 68.149 2018.07.07 06:36:17
Soran12 2018.07.07 06:36:49
눈깔돌아간사람 윾동 헛소리니 듣기 싫으면 꺼지샘 68.149 2018.07.07 06:36:52
ㅇㅇ 넹... 혼자 열심히 불편해하시길... 121.189 2018.07.07 06:38:24
저댄럼 2018.07.07 06:47:33
ㅇㅇ 또 또 심술부린다 또! 39.118 2018.07.07 07:03:47
dd 얜 그냥 마인드가 베베 꼬여있는거같음 뭐든지 다 부정적 122.35 2018.07.07 07:06:04
음료 2018.07.07 07:07:07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난 좆본만 부정적으로 보는대 혹시 뭐든게 좆본이신분? 68.149 2018.07.07 07:0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31735 일반 우리나라 퍼블릭맵으로 나왔으면하는거 7 합체로보 2018-07-19 0
31734 일반 블렌더에서 표정 안쓸거면 그냥 머리안에들어잇는거 다 지워도 되지? 1 댕타 2018-07-19 0
31732 일반 저댄방 질문점 6 Rla시민 2018-07-19 0
31731 일반 바이브 트래커 얼마정도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730 일반 신사에 사람들 있었는데 러시아인 와서 이상한거 소환하고 하더니 다사라짐 ㅇㅇ 220.93 2018-07-19 0
31729 일반 다이소 vr 하는법 (완전판) 44 ㅇㅇ 124.60 2018-07-19 16
31728 일반 눈 돌아간 캐릭터 무섭워? 8 카디아. 2018-07-19 0
31727 일반 고양이 아바타를 만들어서 실제고양이한테 트래커를 묶어놓는거임 1 ㅇㅇ 182.210 2018-07-19 0
31725 일반 테러당하는 아싸와 인싸의차이 합체로보 2018-07-19 0
31724 일반 커메 보이면 안되는 중요부분 다 수정들함? 2 아루라테 2018-07-19 0
31723 일반 풀트래킹 장점 6 카디아. 2018-07-19 4
31722 일반 VR챗 친구 물어본 갤럼인데 3 ㅇㅇ 1.238 2018-07-19 0
31721 일반 브알 풀트하면 뭐가조음 7 ㅇㅇ 119.64 2018-07-19 0
31720 일반 jatking 히든아바타 3트째 못찾고있다 2 ㅇㅇ 121.175 2018-07-19 0
31719 일반 어휴 니들 아직도 차렷이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18 일반 차렷충들도 재밌게놀수있는 맵추천좀 4 ㅇㅇ 121.136 2018-07-19 0
31717 일반 갤주는 뭐하냐? 4 Mutant 2018-07-19 0
3171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어제인가 그제 져댄방에서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