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 샹크스 에디션 당첨됬는데 도와주실분 구합니다.
글쓴이
skein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58
  • 2018-07-06 16:34:43
							



159.99달러짜리를 구매했었는데 오른쪽만 두개왔네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삼성쪽으로 전화해서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하신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전화를 해봤습니다.

근데 이게 또 운인가봅니다. 저는 상품을 서비스센터로 가져와서 제품이 확인되면(오디세이 mr이 있는 것처럼 말함) 해결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도와주실분을 찾고 있습니다. 대전 근처에서 오디세이 mr을 가지고 계신분중에 잠깐 빌려주실 수 있으신 착한분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적지만 사례금도 드릴 의향 있습니다.


7월 8일 오후 8시 해결되었습니다.

DxA 미친 샹크스 ㅋㅋㅋㅋㅋ 112.164 2018.07.06 16:36:30
아델리펭귄 J가일 에디숀 - dc App 2018.07.06 16:36:49
치요키 오른쪽 2개 온 사람이 또 생겼어 ㄷ 2018.07.06 16:38:11
일레임 나 오디세이 있어요 근데 아니에요 대전이 2018.07.06 16:41:13
Jatking ㅋㅋㅋㅋ 2018.07.06 16:49:28
글긔 컨트롤러에 hp박혀있음 ㅋㅋ 2018.07.06 16:51:03
댕타 쌍크스잼 ㅋㅋ 2018.07.06 17:21:02
댕타 왼손두개는없고 오른손쟁이만 한가득이네 ㅋㅋ 2018.07.06 17:21:20
ㅇㅇ ㅋㅋㅋㅋㅋ 61.255 2018.07.06 22:28:33
ㅇㅇ 난 멀쩡한 거 왔던데 복불복 심한가 보네 121.64 2018.07.07 11:07:30
렄히 샹크스ㅅㅂㅋㅋㅋ 211.36 2018.07.07 22:2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