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냐들 이 사양 노트북으로 mr 이나 오큘돌리려는데 돌아가용?
글쓴이
OHO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08
  • 2018-07-06 13:10:46
  • 14.38
							

NVIDIA GeForce GTX1060 6GB DDR5

DDR4 8GB PC4-19200  * 2

인텔 8세대 코어 i7 8700 (3.2GHz) 커피레이크



정말 브알챗 하고 싶은 유저인데 이 스펙으로 vr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얌,, 8ㅂ8

그리고 레노버랑 오큘중에 고민 많은데 추천좀... 중고로 사고싶어요 되도록(근데 중고사면 as 어케해용?)



ㅇㅇ ㅇ돌아감 - dc App 223.39 2018.07.06 13:11:37
긴긴 애미 2018.07.06 13:13:24
OHO 언냐 그러지말고 ..진지함 14.38 2018.07.06 13:14:05
Viver 언냐 노트북 사양은 충분한거 같아! 오큘 사면 되고, 아마존 직구하는게 중고보다 오히려 싸니까 새거사 - dc App 2018.07.06 13:17:03
OHO ㄴ 고마워 !! 14.38 2018.07.06 13:33:09
늑대소녀 충분 2018.07.06 13:47:58
게임가드改二 https://www.amazon.com/HP-Mixed-Reality-Headset-Controllers/dp/B077MF8TQ7/ref=mp_s_a_1_3?ie=UTF8&qid=1530888408&sr=8-3&pi=AC_SX236_SY340_FMwebp_QL65&keywords=microsoft+mr&dpPl=1&dpID=311ws0t - dc App 2018.07.06 14:49:02
게임가드改二 여기서 사면 된다. 한국 직배송이고 도중에 아마존에서 메일올껀데 통관 진행 위해 개인통관고유번호 보내달라는 메일 오니 미리 발급받아라 - dc App 2018.07.06 14:50:02
게임가드改二 https://m.customs.go.kr/pms/html/mos/extr/MOS0101053S.do - dc App 2018.07.06 14:50:42
게임가드改二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여기서 발급받을수있음 - dc App 2018.07.06 14:50:49
OHO 고마워바로지른당..!! 주말이라더오래걸리겟다 ㅜ 14.38 2018.07.06 15: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27733 일반 2018년꺼 트래커 쓰려면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32 일반 근데 vr챗 유튜버 요즘 디게 많아졌더라 3 ㅇㅇ 122.35 2018-07-09 1
27731 일반 그 우간다 아바타 어디서 얻음? 5 ㅇㅇ 118.33 2018-07-09 0
27730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8 ㅇㅇ 112.170 2018-07-09 1
27729 일반 유니티,블렌더 허접이 커미션하는중임. 빠쓰 2018-07-09 0
27728 일반 키넥트산다 1 CHJ. 2018-07-09 0
27726 일반 아까 본 키 큰 미코 5 ㅇㅇ 124.51 2018-07-09 1
27725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숫자 1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724 일반 나에게 미적 재능이라곤 없었는듯 ㅇㅇ 124.243 2018-07-09 0
27723 일반 Rebuff Reality TrackBelt 후기 - 한 줄 요약 5 ㅇㅇ 122.42 2018-07-09 0
27722 일반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초큼 창피하네..한국어가 일본어 인기를 못따라가는 4 ㅇㅇ 121.171 2018-07-09 0
27721 일반 blender좀 도와주라 ㅠ 2 ㅁㄴㅇㄹ 121.140 2018-07-09 0
27720 일반 그 막 사람들무기꺼내는거 ㅇㅇ 123.248 2018-07-09 0
277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후기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718 일반 예전에 토가 아바타 노래 질문했던 애 있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2
27716 일반 vr은 50이나 하네 Heavron 2018-07-09 0
27714 일반 미코쇼타 반바지가 아니라길래 또 만듬 12 마-왕 2018-07-09 15
27713 일반 브얄챗 재밋다 3 ㅇㅇ 59.13 2018-07-09 0
27712 일반 얘 아바타 만드는데 얼마정도나올까 6 애플치즈 2018-07-09 0
27711 일반 음,,, 멕시코 친구가 이거 쓰던데 핵임? 아님 어디 아바타 월드?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10 일반 묵언충 솔찍히 꿀잼 초보자아 2018-07-09 0
27709 일반 맵 제작자랑 연락하는법 없냐? 2 ㅇㅇ 117.111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