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냐들 이 사양 노트북으로 mr 이나 오큘돌리려는데 돌아가용?
글쓴이
OHO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08
  • 2018-07-06 13:10:46
  • 14.38
							

NVIDIA GeForce GTX1060 6GB DDR5

DDR4 8GB PC4-19200  * 2

인텔 8세대 코어 i7 8700 (3.2GHz) 커피레이크



정말 브알챗 하고 싶은 유저인데 이 스펙으로 vr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얌,, 8ㅂ8

그리고 레노버랑 오큘중에 고민 많은데 추천좀... 중고로 사고싶어요 되도록(근데 중고사면 as 어케해용?)



ㅇㅇ ㅇ돌아감 - dc App 223.39 2018.07.06 13:11:37
긴긴 애미 2018.07.06 13:13:24
OHO 언냐 그러지말고 ..진지함 14.38 2018.07.06 13:14:05
Viver 언냐 노트북 사양은 충분한거 같아! 오큘 사면 되고, 아마존 직구하는게 중고보다 오히려 싸니까 새거사 - dc App 2018.07.06 13:17:03
OHO ㄴ 고마워 !! 14.38 2018.07.06 13:33:09
늑대소녀 충분 2018.07.06 13:47:58
게임가드改二 https://www.amazon.com/HP-Mixed-Reality-Headset-Controllers/dp/B077MF8TQ7/ref=mp_s_a_1_3?ie=UTF8&qid=1530888408&sr=8-3&pi=AC_SX236_SY340_FMwebp_QL65&keywords=microsoft+mr&dpPl=1&dpID=311ws0t - dc App 2018.07.06 14:49:02
게임가드改二 여기서 사면 된다. 한국 직배송이고 도중에 아마존에서 메일올껀데 통관 진행 위해 개인통관고유번호 보내달라는 메일 오니 미리 발급받아라 - dc App 2018.07.06 14:50:02
게임가드改二 https://m.customs.go.kr/pms/html/mos/extr/MOS0101053S.do - dc App 2018.07.06 14:50:42
게임가드改二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여기서 발급받을수있음 - dc App 2018.07.06 14:50:49
OHO 고마워바로지른당..!! 주말이라더오래걸리겟다 ㅜ 14.38 2018.07.06 15: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28625 일반 9시 30분~ 점호 사진 6 치요키 2018-07-11 0
28624 일반 브알쓰시는분들 센서는 천장이나 벽에 박았음? 2 울테 2018-07-11 0
28623 일반 트레일 랜더러 거울에 안나와도 3 엘에르엘 2018-07-11 0
28622 일반 아바타 갈아엎어야됨 ㅅㅂ 3 꿀뚤 2018-07-11 2
28621 일반 착한 우간다는 뒤진 우간다뿐이야 6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20 일반 너무 상체가 비대해져버렸다 이제 흉부에 뭐넣을지 투표 받는다 어여와 10 합체로보 2018-07-11 0
28619 일반 로갓함ㅎ) 난 갤에서 본적도 없는놈이 친한척하면 좆같던데ㅎ 16 ㅇㅇ 223.38 2018-07-11 8
28618 일반 ???: 그새끼가 나보고 핵쟁이라고 하는거야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2
28617 일반 나 손에 파티클 잘 달렷는지 확인해줄넘 2 어흑마이갓 2018-07-11 0
286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1 0
28615 일반 덴노 헤이카!!! 6 신ldl 2018-07-11 0
28614 일반 ??: 아니 나 보고 핵쟁이냐고 하는거야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0
28613 일반 트레일 렌더러는 거울에서 보는 방법 없음? 3 ㅇㅇ 122.254 2018-07-11 0
28612 일반 VR에서 하는행동 현실에서 하면 ㅋㅋㅋ 223.38 2018-07-11 0
28611 일반 사진 진짜 잘나왔어 다들 봐줘 11 ㄴㄴㅅ 2018-07-11 8
28610 강좌/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에게 발생하는 이슈 해결 방법] 13 시란 2018-07-11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