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가 잘 안생기는 찐따들을 위해 팁 적어봄
글쓴이
ㅇㅇ
추천
33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65
  • 2018-07-06 10:27:30
  • 222.237
							



 1. 목소리에서부터 찐따냄새나는 애들 있음. 남일이라 생각말고 자기 같다 싶으면 보체써라. 


 2. 진입각 잘 잡아야 함. 대여섯명이 이야기하고 있는데 괜시리 끼어들어 갑분싸 시키지 말고 내가 말을 길게 할 수있는 구간에 적절히 들어가라.


 3. 진입각 못잡겠다 싶으면 vr 유저라면 귀여운 아바타한테 다가가서 쓰다듬어라. 그럼 최소한 걔라도 너한테 관심줄테고 그렇고 2명의 이야기가 시작되면 

    주변에서도 슬금슬금 관심을 가지기 시작함.


 4. 그룹에 들겠다고 친구 조인해대며 쫒아다니지 말고 겜이니 편한 맘으로 퍼블릭 다녀라. 단, 친구가 먼저 조인해서 찾아오면 반갑게 환영해줘라.

    사람은 누구든 자신을 기억해주는 사람을 더 찾아오기 마련이다. 괜히 조인해서 갔다가 친구가 무시했다고 쿰척쿰척 쒹쒹해대지 말고 애초에 남한테 뭔가를 기대하지마라.


 5. 남들이 너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매력포인트를 개발해라. 최소한 한국어 외 다른 언어를 잘하던지. 외국어 못해도 한국어로 나불나불 잘만 놀러다니는 애들 천지다.

    너에겐 없고 걔들에겐 있는 매력적인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걔들은 사람들이 항상 꼬이는것이다. 


 6. 니가 남에게 무언가 기댈하며 다가가면 남들도 너에게 똑같이 무언가 기대한다. 니가 다가가는 새끼가 재밌는 새끼길 기대하며 다가가는것과 같이

   남들도 니가 재밌는 새끼이길 기대하는 놈들이 많다. 어딜가나 재미없다고 느낀다면 이 게임이 아니라 너새끼가 존나 재미없는 아싸새끼라는 뜻이다.

    빨리 접거나 고치려고 노력하는게 좋음.


 7. 자기나라 욕하고 다니지 말자. 특히 일뽕 처맞은 새끼들. 일본인들한테 가서 한국 쓰레기네 뭐네 하면서 욕 존나게 하고 다니는거 많이 봤는데 그런 새끼들은 일본인 측에서도

    병신이라고 속으로 존나 욕할거다. 남의 나라를 좋아하기 전에 우선 자신의 나라부터 좋아해보자.


 8. 외국인이랑 친해지고 싶다면 최소 그 나라의 언어, 듣고 말 할 정도는 되고난 후에 들이대자. 죶도 모르는 새끼들이 허구한날 웨얼알유프롬? 니혼징데스까? 이지랄하는데

    솔직히 그거 말고 말 할 건덕지 없잖아? 끽해야 "아.. 스고이."  "니혼고 무즈까씨~" "잉글리시 노 언더스탠드~ 쏘리~" 이정도겠지. 솔직히 개 얼탱이 없지 않겠냐?

    외국인이 한국어로 나한테 "한국인이세요?"라고 말 걸어놓고 "오~ 한국어 어려워~ 바이~" 이러면 뭔 기분이겠냐 ㅋㅋ?


 9. 아바타는 가능하면 한가지 오래오래써라. 처음 이새끼랑 어디서 만났는지 기억하냐 못하냐에 따라 또 반가움의 지수가 올라가기도, 내려가기도 하는 사람이 있다.


 10. 사람이랑 말하면 맞장구를 존나게 쳐주자. 대화법을 모르는 병신새끼들 중 진짜 개좆같은게 뭘 말하면 "어..." "응." 하고 끝내는 경우가 존나 많은데 씨발 ㅋㅋ

     솔직히 내가 좆도 모르는 가수 물어본다치자. "bts 알아?" 이렇게 질문 들어오면 "어." 한마디 하고 끝내는 친구가 좋겟냐 "오 씨발 ㅋㅋ bts 개쩔지. 유뷰트에서 존나 많이봄"

     이래 말하는 친구가 좋겠냐. 생각보다 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게 존나 중요하다는 걸 알아두자.


 11. 10이랑 이어지는데 재미없는 분야라도 주변에서 다 같이 웃으면 너도 큰 소리로 좀 웃어. 


 12. 남에게 뭘 물어볼때는 너부터 먼저 이야기하자. 대뜸 몇살이세요? 이러지말고 혹시 괜찮으면 나이 여쭤봐도 되요? 전 oo살인데. 라고 이야기하면 대부분은 이야기해주는데

     솔직히 이야기 안해주면 크게 물어볼 필요는 없고. 단, 이야기해주지 않는 새끼는 그 이상 정 주지말고 그 선에서 관심 뚝 끊는게 좋음. 정 줘봐야 너만 상처받거든.


  13. 사람 많은곳이 어렵다면 1명, 혹은 5명 이하방에 가서 천천히 친구를 사귀어라. 대뜸 20명씩 몰려있는 방에 가서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박아봐야 다들 지들 이야기하느라

      개무시하기 바쁘거든. 


 14. 친구들이랑 만났어. 근데 친구들끼리 이야기 존나 하는데 늘 이야기 하는 새끼들만 계속해. 주변 사람들은 병풍이고. 자주 보이는 풍경이야 그치? 정말 개좆같은 경우지.

     이야기를 할때는 항상 턴을 돌려라. 한두명 이야기하고 열댓명 주변 병풍 만들지 말고. 너가 이야기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면 말을 잘 못하는 사람한테도 주도권을 계속 돌려.

     그럼 티는 안내지만 이 친구는 너에게 무척 고마워한다. 솔직히 즐겁게 떠들고 싶어서 겜하는거지, 남 병풍 될려고 겜하는게 아니거든? 주변 병풍만드는 새끼 있으면 그새끼

     말할때 불쑥 끼어들어도 괜찮다. 갑분싸 아님. 



 


 내가 생각할 수 있는건 이정도인듯. 아는거 있으면 더 적어라.

치요키 니혼진데스까? 아 코리안? 아아 한국인이시구나 ㅎ (호다닥) 2018.07.06 10:31:56
시란 개추 2018.07.06 10:39:25
ㅁㄴㅇㄹㅇㅁ 외국인만 드럽게 빠는놈들 다 조져야됨 116.41 2018.07.06 10:41:33
반타블랙 이거 맞다 ㄹㅇ 2018.07.06 10:42:15
반타블랙 개추를 안줄수가없네 2018.07.06 10:42:24
ㅇㅇ 어떻게 보면 너무 당연한 소리인데 이걸 안지키는 애들이 너무 많음 114.205 2018.07.06 10:43:30
ㅇㅇㅇ 공감가는 내용임 ㅇㅇ 근데 대화 중간에 갑작스럽게 끼어들어도 상관없음 이게 안되면 십중팔구 화법에 문제 있는애들 117.111 2018.07.06 10:44:50
시란 나 개찐따엿는데 이거로 인싸될각이다 고맙 2018.07.06 10:49:46
러프멜 5번 공감 ㅋㅋㅋㅋㅋ 자기 이미지가 있으면 그거로 찾아가도 잘 안까먹음 2018.07.06 10:56:41
면요리좋아함 이건 인생팁인데 개추 - dc App 2018.07.06 11:05:27
Lydie 상식추 2018.07.06 11:06:41
dd 메모 ..ㅁ 메모 시나캬,,,!! 14.38 2018.07.06 11:10:01
5upporter 맞말 2018.07.06 11:27:51
오은 개념추 2018.07.06 11:49:36
Stania 인싸오져따 2018.07.06 12:13:36
개꿀이자너 이게바로 인싸냄새구나 2018.07.06 12:55:24
ㅇㅇ 통한의 비추 하나뭔뎈ㅋ 납득하기힘든아싸새끼냐?ㅋㅋㅋㅋㅋ 223.62 2018.07.06 13:05:48
백수아재 데스펀치만들거나, ㅄ 같은 파티클 쏴대는 아저씨도 vr인싸 할수 있냐? 116.39 2018.07.06 13:46:01
ㅇㅇ (경험에서 우러나온 말) 121.136 2018.07.06 16:08:23
쓰담충 vr 있으면 묵언해도 매일 만나서 쓰담하는 것 만으로 친해진다 2018.07.06 17:09:53
Wolfs 14 매우 유효함 ㅇㅇ. 기본적으로 내 이야기만 하려하지 말고 잘 모르는 타인도 '가볍게 말할 수 있는 분위기'로 유도하고, 서로서로 마이크를 넘기는 배려만 잘해도 이야기 상대 만들기 쉬워짐. - dc App 2018.07.06 19:19:40
dd 이거 브알챗이 아니라 인생 사는 방법인데 122.47 2018.07.06 20:18:07
Roosakov 머야 다 내가 하는거잖어 후.. 역시.. - dc App 2018.07.06 23:23:47
ㅇㅇ 인생을 이렇게 살아라 찐따들아 121.64 2018.07.07 01:48:22
ㅇㅇ ㄴ 사실 현실에서 이거 가능했으면 여기 안 옴 14.42 2018.07.07 06:10:22
ㅇㅇ 현실에서 친구사귀는법이네 2018.07.08 01:29:59
skein 4.초대아니면 왠만해선 퍼블릭만 다님 + 친구보이면 무조건 인사함 9.개인아바타 쓰는중 14.왠만하면 돌아가면서 대화하도록 유도하는데 이거 너무힘듬.. 2018.07.08 05:39:32
tntnt 2018.07.08 08:27: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60 일반 밖에나가서 사진찍어왔다 2 메타스코어 2018-07-20 2
32158 일반 갤럼 아죠찌들 고마워 ㅇㅅㅇ 221.153 2018-07-20 1
32157 일반 이겜 거울 말고 자기모습 볼 방법이 없냐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0 0
32156 일반 저댄 추고나면...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1
32155 일반 중국노래 연습중 2 ICtus 2018-07-20 0
32154 일반 vr상태로 녹화 1 ㅇㅅ 1.246 2018-07-20 0
32153 일반 요즘은 이런게 개 대세넹~~쩔!! 4 vhdlsxmtit2 2018-07-20 0
32152 일반 스팀 vr에서 오큘 인식을 몬하는데 어째? 6 ㅇㅇ 223.38 2018-07-20 0
32151 일반 바이브 트래커 3개+센서 2개 얼마임? 2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50 일반 vr이 오는 시간 10일 2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49 일반 오딧세이 mr 하루사용기 4 헤고룬쟈 2018-07-20 0
32146 일반 이제 5분의1 옴 17 suikaice 2018-07-20 9
32144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 하나 추출하고 싶은데 2 아루라테 2018-07-20 0
32142 일반 오목방 소개하는글 11 BLOCK_B 2018-07-20 10
32141 일반 10일후 vr 도착...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40 일반 춤추다가 발가락에 물집잡혔다.... 포도초콜렛 2018-07-20 0
32139 일반 유니티 쌉고수들 도움! 2 ㅇㅇ 211.38 2018-07-20 0
32138 일반 오늘 블랜더 이틀째 만져봤음 4 ㅇㅅㅇ 221.153 2018-07-20 0
32137 일반 180720 vr챗 저스트댄스 (32mb) 2 콩익은콩콩 2018-07-20 1
32135 일반 저번에 바이브 재고 소량 들어왓을때 못지른게 한. 미낳 2018-07-20 0
32134 일반 바이브 샀다 ㅋㅋㅋㅋㅋ 싴ㅋㅋㅋ 14 suikaice 2018-07-20 21
32133 일반 vr처음써본 후기 2 울테 2018-07-20 1
32132 일반 와 피아노룸에서 강퇴당하긴 처음이네 ㅋㅋ 3 ho 221.158 2018-07-20 0
32131 일반 저댄 중독됬어 Luche 2018-07-20 0
32130 일반 커메 브챗에 적용하니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