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시x 덕후놈들아 배척 좀 그만해라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23
  • 2018-07-06 07:32:20
  • 112.170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쳐 말하고 있길래 다가가서 한국어로 인사하니까


일본어 못 하면 가라는건 뭔 경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덕후새끼들 게임에서라도 인싸 되고 싶어서 지들이 학교에서 당했던거 똑같이 하네 ㅅㅂ

김끄리 2018.07.06 07:33:47
마리 2018.07.06 07:34:23
ㅇㅇ ㄴ 내가 두명있냐? 내 경험 말한건데 뭔 중복? 112.170 2018.07.06 07:34:28
ㅇㅇ 게임에서라도 인싸 VS 게임에서도 아싸 175.223 2018.07.06 07:34:59
ㅇㅇ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 175.223 2018.07.06 07:35:17
Mercedes ㄴ 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네 2018.07.06 07:36:54
춤만춰 2018.07.06 07:40:44
중포 2018.07.06 07:42:15
긴긴 어딜 감히 2등신민들이 얘기하는데 ㅉㅉ 2018.07.06 07:42:21
ㅇㅇ 그런놈들 특: 정작 일본어 n3 수준도 안됨 211.38 2018.07.06 08:07:38
ㅇㅇ 초면에 그런 얘길하는 걔네도 문제지만 가라면 가는 너도 문제로 본다. 농담으로 넘길 수 있을건데 그걸또 그냥 그대로 열받아서 여기서 글싸서 위로받으려 하냐 223.38 2018.07.06 08:14:32
NAME_HORANG 왜 그런애들한테 말걸어요? 난 자기들끼리 히히덕 거리는 사람들 한테는 말도 안거는데 그냥 캐릭터 구경하다보면 인사해주는 사람한테 인사하고 말통하면 친구 아니면 노는건데 그룹으로 놀고 있는 사람들한테 가는 이유가 뭔지 궁금. 학교생활때도 입학하고 서먹서먹 할때 지들끼리 놀고 있는 놈들한테 가서 안녕? 하면 갑분싸 되잖음? 가상세계 여중생들도 본캐가 리얼세카이에 있는 사람들이라 행동은 똑같음. NPC 가 아니니까 주인공 대접은 안해줌 퀘스트도 안주고 2018.07.06 08:17:22
dd 보통 정상인들이라면 초면인 사람들한테 그정도로 매정하게 말하진 않을것일텐데 이겜 특성상 혼모노들이 많다보니 진짜 정색빨고 말했을거같긴함 122.35 2018.07.06 08:18:13
마요릭 ㅜ ㅜ 그걸왜 여기다 적는거시야야요 2018.07.06 08:25:33
ㅇㅇ 175.223 2018.07.06 09:01:23
ㅇㅇ 왜 널 받아주지 않는데가서 쳐맞고 질질대냐 쿨하게 병싄하고 딴데가서 놀아 211.243 2018.07.06 09:33:41
메모장 블락해라 그냥 - dc App 203.226 2018.07.06 09:34:49
면요리좋아함 그런새기들은 욕박고 다른데가자 - dc App 2018.07.06 11:33:12
ㅇㅇ 병신들 무시해라 걍 ㅋㅋㅋ 121.64 2018.07.07 02:1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6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고 싶은데.. 1 2424 121.168 2018-07-19 0
31766 일반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 원격으로 도움줄분 있나요 ㅠㅠ 도움좀 3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65 일반 본 합치기 쌉고수 있음? 3 ㅇㅇ 211.217 2018-07-19 0
31764 일반 이거 웨이트 페인팅 할때 본 선택하는거 어떤거 눌러야 선택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63 일반 vive 카메라로 사진어캐찍음..?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62 일반 머리색 초록색에 손이 기계손인 로리여캐 어딨음? ㅇㅇ 112.173 2018-07-19 0
31761 일반 픽스모델하니까 매쉬? 설정하는게 아예 사라졋음 어떻함 2 댕타 2018-07-19 0
31760 일반 컴퓨터 왔다! 2 뉴릴 2018-07-19 0
31759 일반 MR 구입을 했는데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를 안되요 도움좀. 4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58 일반 오큘트래커 허리 정면에 두면 안되는 이유 4 러프멜 2018-07-19 2
31757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입력하는 칸 어딨음?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56 일반 MMD모델 다이나믹본까지 해서 넣으면 커미션 어느정도 나옴? ㅇㅇ 119.202 2018-07-19 0
31755 일반 오큘러스로 동영상이나 유튜브 어떻게 봄? 4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4 일반 난 아무리해도 안잡히던데; 1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53 일반 흑흑. 2 밀수업자4 2018-07-19 0
31752 일반 역시 VRC는 VR로 해야 2 FFFF77 2018-07-19 0
31751 일반 혹시 Tda Earthly Frost Len 가지고 계신 갤럼 계십니까 궁금이 2018-07-19 0
31750 일반 아이트래킹에 쓸 매쉬바디 사라짐 댕타 2018-07-19 0
31749 일반 MR 절전모드 안되게 할 수는 없음? 1 포동포도 2018-07-19 0
31748 일반 커메 아바타들은 블링크를 블랜더에서 잡고 가야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47 일반 아마존 뉴비 질문좀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6 일반 아마존 직구할건데 배대지는 뭐할떄 쓰는거냐? 2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45 일반 낚시맵 상어도 잡히네 ㅋㅋㅋㅋㅋㅋㅋ 250포인트더라 강나다 116.46 2018-07-19 0
31744 일반 2D 완장만들었어 5 라그네아 2018-07-19 0
31743 일반 거 아바타 빠르게도 만드시네 3 MANKALO 2018-07-19 0
31742 일반 인싸 아싸 판별방법 4 Gloryman 2018-07-19 0
31741 일반 너클콘 빨리 나와라!!!!! 3 김야기 2018-07-19 0
31740 일반 usb3.0 포트 확인해보라고해서 확인해봤는데 1 갓이터 2018-07-19 0
31739 일반 델 MR왔는데 소프트웨어 마지막깨 다운이안되ㅠ 방법점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38 일반 오늘 오큘러스 와서 설치중인데 센서USB를 못잡고있음... 3 갓이터 2018-07-19 0
31737 일반 집에도착했으니 다시한번 다이소 조진다 1 BLOCK_B 2018-07-19 0
31736 일반 이번 후원은 한우연인팩임 8 MANKALO 2018-07-19 0
31735 일반 우리나라 퍼블릭맵으로 나왔으면하는거 7 합체로보 2018-07-19 0
31734 일반 블렌더에서 표정 안쓸거면 그냥 머리안에들어잇는거 다 지워도 되지? 1 댕타 2018-07-19 0
31732 일반 저댄방 질문점 6 Rla시민 2018-07-19 0
31731 일반 바이브 트래커 얼마정도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730 일반 신사에 사람들 있었는데 러시아인 와서 이상한거 소환하고 하더니 다사라짐 ㅇㅇ 220.93 2018-07-19 0
31729 일반 다이소 vr 하는법 (완전판) 44 ㅇㅇ 124.60 2018-07-19 16
31728 일반 눈 돌아간 캐릭터 무섭워? 8 카디아. 2018-07-19 0
31727 일반 고양이 아바타를 만들어서 실제고양이한테 트래커를 묶어놓는거임 1 ㅇㅇ 182.210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