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시x 덕후놈들아 배척 좀 그만해라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23
  • 2018-07-06 07:32:20
  • 112.170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쳐 말하고 있길래 다가가서 한국어로 인사하니까


일본어 못 하면 가라는건 뭔 경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덕후새끼들 게임에서라도 인싸 되고 싶어서 지들이 학교에서 당했던거 똑같이 하네 ㅅㅂ

김끄리 2018.07.06 07:33:47
마리 2018.07.06 07:34:23
ㅇㅇ ㄴ 내가 두명있냐? 내 경험 말한건데 뭔 중복? 112.170 2018.07.06 07:34:28
ㅇㅇ 게임에서라도 인싸 VS 게임에서도 아싸 175.223 2018.07.06 07:34:59
ㅇㅇ 자존심 강한 두 천재의 대결...! 175.223 2018.07.06 07:35:17
Mercedes ㄴ 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네 2018.07.06 07:36:54
춤만춰 2018.07.06 07:40:44
중포 2018.07.06 07:42:15
긴긴 어딜 감히 2등신민들이 얘기하는데 ㅉㅉ 2018.07.06 07:42:21
ㅇㅇ 그런놈들 특: 정작 일본어 n3 수준도 안됨 211.38 2018.07.06 08:07:38
ㅇㅇ 초면에 그런 얘길하는 걔네도 문제지만 가라면 가는 너도 문제로 본다. 농담으로 넘길 수 있을건데 그걸또 그냥 그대로 열받아서 여기서 글싸서 위로받으려 하냐 223.38 2018.07.06 08:14:32
NAME_HORANG 왜 그런애들한테 말걸어요? 난 자기들끼리 히히덕 거리는 사람들 한테는 말도 안거는데 그냥 캐릭터 구경하다보면 인사해주는 사람한테 인사하고 말통하면 친구 아니면 노는건데 그룹으로 놀고 있는 사람들한테 가는 이유가 뭔지 궁금. 학교생활때도 입학하고 서먹서먹 할때 지들끼리 놀고 있는 놈들한테 가서 안녕? 하면 갑분싸 되잖음? 가상세계 여중생들도 본캐가 리얼세카이에 있는 사람들이라 행동은 똑같음. NPC 가 아니니까 주인공 대접은 안해줌 퀘스트도 안주고 2018.07.06 08:17:22
dd 보통 정상인들이라면 초면인 사람들한테 그정도로 매정하게 말하진 않을것일텐데 이겜 특성상 혼모노들이 많다보니 진짜 정색빨고 말했을거같긴함 122.35 2018.07.06 08:18:13
마요릭 ㅜ ㅜ 그걸왜 여기다 적는거시야야요 2018.07.06 08:25:33
ㅇㅇ 175.223 2018.07.06 09:01:23
ㅇㅇ 왜 널 받아주지 않는데가서 쳐맞고 질질대냐 쿨하게 병싄하고 딴데가서 놀아 211.243 2018.07.06 09:33:41
메모장 블락해라 그냥 - dc App 203.226 2018.07.06 09:34:49
면요리좋아함 그런새기들은 욕박고 다른데가자 - dc App 2018.07.06 11:33:12
ㅇㅇ 병신들 무시해라 걍 ㅋㅋㅋ 121.64 2018.07.07 02:15: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706 일반 윈도우 엠알 설치중인ㄷ 왜 포털에서 2 강나다 116.46 2018-07-31 0
35705 일반 저댄방 듀오곡이나 단채곡 나오면 손짓으로 이리콤 하지않음? 4 카디아. 2018-07-31 0
35703 일반 블락할게요가 아니라 그거 안써주심 안돼요? 하고 물어봐도 기분나빠? 8 ㅇㅇ 211.246 2018-07-31 0
35702 일반 스스디 중독인듯 1 메롬 2018-07-31 0
35701 일반 난 아직도 7따리 쓰는디 Red.Coco 2018-07-31 0
35700 일반 연병장 만든 갤럼아 업데이트 안해도 된다 4 ㅇㅇ 211.246 2018-07-31 0
35698 일반 근데 블락할게요 말하고 블락하는애들은 왜 그러는거임? 3 림크 2018-07-31 0
35697 일반 오큘러스 좀 노답인듯 5 쿨통 2018-07-31 0
35696 일반 월드제작할때 플레이어 그림자설정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11.229 2018-07-31 0
35695 일반 오늘도 피곤에 절어 점호참여 못해서 아쉽다 엘에르엘 2018-07-31 0
35694 일반 무선킷 망했다 2 김야기 2018-07-31 0
35693 일반 960이 뭐가 어때서! 7 ㅇㅇ 175.223 2018-07-31 0
35692 일반 브랄챗 하다 랙걸리면 멀미 개심하던대 2 ㅇㅇ 73.11 2018-07-31 0
35691 일반 그래서 난 네이버에서 주문해봄 ㅇㅇ 5 Somangya 2018-07-31 0
35690 일반 VR이 사양이 높다지만 960 970이 낮아보이는 날이 오다니 ㅇㅇ 220.93 2018-07-31 0
35688 일반 이모트 끄는법잇어요? 2 ㅇㅇ 210.2 2018-07-31 0
35687 일반 블락충들이 급 이해되더라 12 MANKALO 2018-07-31 0
35686 일반 VR직장 언제 끝나냐... 3 AiryNyan. 2018-07-31 0
35685 일반 MR에 트래커 써본 갤럼있음? 2 Gloryman 2018-07-31 0
35684 일반 요즘 스네일마커 거울에서도 지워지는애들 많던데 ㅇㅇ 211.217 2018-07-31 0
35683 일반 월드 제작일지 11 BIonix 2018-07-31 3
35682 일반 가끔가다 유니티에서 body 여러개인건 뭐냐 4 hello 223.39 2018-07-31 0
35681 일반 MR연결 질문있는데 들어줄 사람 3 ㅇㅇ 211.105 2018-07-31 0
35680 일반 국적이고 나발이고 5 Somangya 2018-07-31 1
35679 일반 난 상대 국적상관없는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1 0
35678 일반 트래커는 vrchat용이라고 생각하면되? 3 옥뜨리 2018-07-31 0
35677 일반 겜 첨 시작할땐 한국인만 있고 일본인 죶도 안보여서 좀 좆같았는데 4 ㅇㅇ 120.50 2018-07-31 0
35676 일반 손 움직일수있는 방법 찾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07-31 0
35675 일반 바이브 트래커는 사용법이 뭐임? 2 옥뜨리 2018-07-31 0
35674 일반 않이 시벌.. 이치고우사기 다음모델이 나온다고? 1 초견 2018-07-31 0
35673 일반 ㅋㅋㅋㅋㅋ 이거 믿어도 되는거 맞냐 10 Somangya 2018-07-31 0
35672 일반 짐 블렌더 머 사이트 점검임? 2 ㅇㅇ 73.11 2018-07-31 0
35671 일반 저댄럼들 그룹곡 눈치게임 어떻게들 하니 8 엘에르엘 2018-07-31 0
35669 일반 이치고우사기 다음 모델 곧 판매시작 4 Somangya 2018-07-31 0
35668 일반 바이브 1일차 해보고 느낀건 3 앵뽀뽀 2018-07-31 0
35667 일반 Mr찐 트래커 쓰고 싶어요 1 Gloryman 2018-07-31 0
35666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매물있나? 7 Somangya 2018-07-31 0
35665 일반 8월 중순.. 언제기다려 2 Somangya 2018-07-31 0
3566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31 3
35663 일반 바이브 품절됬네 2 옥뜨리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