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터 뺴았겼다 시X...
글쓴이
그레모리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15
  • 2018-07-06 07:14:12
  • 125.142
							



회사에서 실수를 해버렸는데 아버님이 그게 다 컴퓨터 게임이나


X 하기 떄문이라고 컴퓨터를 압수하셨다


남은건 덩그러니 남은 바이브 풀트래킹...


하..시X....브챗 당분간 못하겠네


컴퓨터 언제 돌려받냐 시X..

가사이_유노 . 2018.07.06 07:15:00
ㅇㅇ X를 눌러 조의를 표하십시오 114.205 2018.07.06 07:15:24
NK08 돈 모아서 원룸이라도 좋으니 자취하자! 사회인이나 돼서 실수야 다음번에 잘 하면 되는데, 그런 강압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유를 억압받으며 스트레스를 받을바에는 독립해서 광명찾는게 낫다. 아니면 잘 하겠다고 다짐하고 시간이 지나 돌려받아야지 ー NTS 2018.07.06 07:16:23
L-dopa 독립안함? 회사 다닐정도면 그렇게 부모한테 쪼여가면서 살 필요 없지 않나 2018.07.06 07:16:36
ㅇㅇ 직방을 다운받는거시애요 직와와 39.7 2018.07.06 07:17:18
Mercedes 실수한건 아빠가 어케알았데 아버지 회사에서 일함? 2018.07.06 07:17:43
AVI 사회인이 게임한다고 부모님한테 컴퓨터 압수당하는 상황이 신선함 2018.07.06 07:17:45
ㅇㅇ 실수는 회사에다 했는데 왜 아버지까지...? 124.243 2018.07.06 07:17:53
Mercedes 실수했다고 쳐도 나이가 몇줄인데 컴을 빼앗냐 대단하시네 아직도 애로 보시는건가 2018.07.06 07:18:29
AVI 아버지 밑에서 같은 회사 다니면 그럴 수 있겠는데 2018.07.06 07:18:42
xx 직와와 머냨ㅋㅋㅋ 183.96 2018.07.06 07:18:44
춤만춰 맘 편하게 독립가쟈~ 갤럼중에 원룸알아보던 얘는 어찌됫는지 궁금하네 2018.07.06 07:18:44
ㅇㅇ 아버지 회사에 다니고 계신거? 222.120 2018.07.06 07:19:05
그레모리 아버지가 회사 사장이야 시X 125.142 2018.07.06 07:19:40
ㅇㅇ 그렇다면야...X를 눌러 조의를 표하십시오 124.243 2018.07.06 07:22:23
ㅇㅇ 와 인생 편하겠다 175.223 2018.07.06 07:22:26
그레모리 물론 좋은 점도 있는데 물려받아야 한다고 욕이란 욕은 다 처먹고 가끔은 공기취급함 ㅋㅋㅋㅋㅋ 125.142 2018.07.06 07:23:27
그레모리 하..시X.... 125.142 2018.07.06 07:24:02
ㅇㅇ 아버지가사준컴이냐? 걍 쿨하게 니가 새로사셈 아버지 벙찔듯ㅋ 117.111 2018.07.06 07:24:51
NK08 아...말잇못...그럼 너가 잘못했네 왜 실수했니 ー NTS 2018.07.06 07:25:11
마요릭 인식이 중요한이유 2018.07.06 07:28:46
무한tv 아빠가 사장? 어쩔수없ㄴㆍ - dc App 2018.07.06 07:30:10
xx 회사를 물려준다고? 그럼 님이 잘못했네 ㅎㅎ 183.96 2018.07.06 07:33:40
Mercedes 좀만 일에 집중하자 금방 돌려주시겠지 그럼 2018.07.06 07:35:19
춤만춰 너님이 잘못했네 무릎꿇고 싹싹 빌고 아침 출근전에 사장님 구두 딱아드려라// 사회생활하다보면 딸랑이는 필수임 2018.07.06 07:38:26
늑대소녀 뭐지? 신종 기만인가? 2018.07.06 07:38:36
ㅇㅇ 트래커 중고 삽니다~ 211.243 2018.07.06 07:47:45
Viver 시발... 금수저갤 - dc App 2018.07.06 07:48:46
우메코 이건 니가 잘못했네. ㅡㅡ 2018.07.06 07:51:42
NAME_HORANG 2018.07.06 09:26:14
ㅇㅇ 아빠가 사장이라니; 125.130 2018.07.06 09:33: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54 일반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 2 뉴릴 2018-07-20 0
31953 일반 슈라인 서버 링크 아니면 이름 점 영어로 1 ㅇㅇ 110.14 2018-07-20 0
31952 일반 다이소vr 사고 지브리 월드가봐라 ㅇㅇ 117.111 2018-07-20 0
31951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 팔 뒤로 꺾이는데 어떻게 해야댐?? 2 ㅇㅇ 210.178 2018-07-20 0
31950 일반 오큘 왔다 시발 5 울테 2018-07-20 0
31949 일반 호에에엑 군필여고생장 사진 잘나온 거시에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48 일반 차렷충vs다이소충 8 boogleboogle 2018-07-20 0
31947 일반 야 한국인 어캐 만나냐 다 러시안 만나는데 2 ㅇㅇ 110.14 2018-07-20 0
31946 일반 팁) 고개만 움직이고 싶으면 다이소vr은 필요없다 1 ㅇㅇ 110.70 2018-07-20 1
31945 일반 케모노프렌즈 두루미 모델 어디서 구함? 4 ㅇㅇ 122.47 2018-07-20 0
31940 일반 고양이가 뭐가귀엽냐? 7 Mutant 2018-07-20 0
31939 일반 그래서 흑수저 다이소셋 맞추려면 4 ㅇㅇ 118.223 2018-07-20 0
31938 일반 근데 다이소 브알은 보는것만으로도 의미있는거같다 8 카디아. 2018-07-20 0
31937 일반 vr쓰려면 최소 시력이 어느정도여야됨?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36 일반 키넥트v2 판다 택포 10만 3 꼬마키` 2018-07-20 0
31935 일반 대각선 이동은 오버라이드에서 어느거에 넣어야됨?? 2 Anti 2018-07-20 0
31934 일반 표정 바뀌는 브라운미코 월드어디에잇어? 2 spill 221.146 2018-07-20 0
31932 일반 커메 아바타 쓰는 애들 기존에 쓰던 오버라이드 적용 안되지? 1 아루라테 2018-07-20 0
31931 일반 키넥트 인식범위 충격적이다 8 ㅂ44 211.186 2018-07-20 0
31930 일반 ㅅㅂ 월욜날 트레커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29 일반 vr갤은 여기 오면 되냐 3 속옷은받아야지 2018-07-20 0
31928 일반 다이소 브알 왜 씀? 2 ㅇㅇ 114.205 2018-07-20 0
31927 일반 이시간엔 춤추는사람 많이 없어 1 치요키 2018-07-20 0
31926 일반 왜나만 빼고 다성공하냐 14 BLOCK_B 2018-07-20 0
31925 일반 엠알 팔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07-20 0
31924 일반 풀트래킹 정햇어 9 Dochi 2018-07-20 0
31923 일반 원래애니좋아하는 여자들은 다 코스프레함? 5 ㅇㅇ 58.150 2018-07-20 0
31921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건든지 얼마 안됬으면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20 4
3192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싸게준대도 연락하는사람없넹 7 ㅂ44 211.186 2018-07-20 0
31919 일반 근데 다이소 VR로 하면 손은 멀로움직임? 4 림크 2018-07-20 0
31918 일반 스팀mr켜도 혼합현실로 들어가지는데 어캐행 4 시즈델타 117.111 2018-07-20 0
31917 일반 아니 무슨 다이소 vr이야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16 일반 키넥트 삿동 1 Dochi 2018-07-20 0
31915 일반 사실 다이소VR쓰지말란 이유는 1 애플치즈 2018-07-20 0
31914 일반 일본친구 따라서 짹짹이 시작했는데 2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13 일반 다들 아침점호 ㅅㄱ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1912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20 0
31911 일반 여기 가면라이더 갤러리임? 이대로 가면 3 ㅇㅇ 114.205 2018-07-20 2
31910 일반 다이소vr후기 10 ㅇㅇ 223.62 2018-07-20 0
31909 일반 아바타 제작 크기 질문있습니다. ㅇㅇ 73.111 2018-07-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