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요번엔 LED밴드 + 조이콘 시도해봐야지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801
  • 2018-07-06 06:37:52
							

LED 밴드는 우리나라에서 비슷한 제품 있길래 샀고 개당 7천원인가? 삿고


조이콘 LR(양쪽 1셋트) 해봐야 최저가 7만 5천원 정도 밖에 안되네


이것도 주문함. 허리 회전은 크게 쓸일 없을거 같으니깐 포기하고


다이소 실내화에다가 조이콘 연결해서 시도해볼 예정이다.


내 컴 cpu가 감당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잘만 된다면 저렴하게 풀트래킹 할 수 있어 좋을듯


해보고 후기 올려줄게



모르는 갤럼들을 위해 추가 설명을 해주자면 Driver4vr을 통해서 발목이랑 허리에 LED밴드


달아서 위치를 인식 시켜주고 조이콘은 발목 회전을 인식시켜주기 위해서 사용하는거야

저댄럼 2018.07.06 06:40:27
xx 실제론 발목회전보다 허리 움직임이 훨씬 중요한 거 같음. 나같으면 양 발목은 가상 움직임으로 넣고 허리를 조이콘으로 잡을 듯. 183.96 2018.07.06 06:40:44
Gloryman ㄴ으음 그런가? 그런데 조이콘 최대 2개 밖에 인식 못시켜줘서 간단하게 할꺼면 그렇게해도 되겟네 2018.07.06 06:42:10
가사이_유노 LED밴드 후기 부탁드리옵니다 ^^7 2018.07.06 06:48:23
춤만춰 궁금하긴 하네;ㅡ; 후기부탁드려욤 2018.07.06 06:53:14
Gloryman ㄴLED밴드만 쓰기에는 위치추적만 되어서 조이콘이랑 같이 쓸라구 그리고 키넥트 카메라에 검정색 필터 같은거 붙여서 방이 어둡게 보기게 해야되는데 자세한건 나중에 이거 테스트해보고 올릴겡 2018.07.06 06:54:30
러프멜 내가 후기쓴거 있는데 찾아보셈 중요한건 조이콘 연결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야됨 아직 불안정한 부분이 있어서 만약 발목이 이상한데로 휘어있거나 하면 조이콘에 +나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서 회전 리셋시켜줄 수 있음 그리고 발등보단 발목에 연결하는게 더 나을거같기도함 2018.07.06 08:46:21
Gloryman ㄴㅇㅇ그거 이미봣어 ㅋㅋㅋ조언 고맙다 연결 문제 생기는건 와이파이 2.4g 신호 때문일지도 몰라 2018.07.06 10:0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531 일반 거 핵쟁이새끼 말 존나 많네 4 시란 2018-07-10 2
28528 일반 오늘 아침 체조는 어디? 1 Rla시민 2018-07-10 0
28526 일반 유동늒네 한시간전에 선착 더받은 부랄챗낙서 해온거시애오 11 ㅇㅇ 211.227 2018-07-10 13
28524 일반 풀트래킹으로 이렇게 앉아있는건 여자겠지? 9 ㅇㅇ 182.231 2018-07-10 0
28523 일반 핵 이야기는 그만 8 BLOCK_B 2018-07-10 0
28522 일반 교육 못받은거로 놀리지말자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0 1
28521 일반 사귈 사람 2 ㅇㅇㅇㅇ 39.7 2018-07-10 0
28519 일반 오늘 아침 체조는 어디서 하나요. 고로로상 2018-07-10 0
28518 일반 핵미사일 월드 존나 재밋겟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517 일반 비오는데 아침체조 하나? ㅇㅇ 220.93 2018-07-10 0
28516 일반 섹스 1 꼬마키` 2018-07-10 1
28515 일반 아침체조하러 일어났는데 갤이 불타고 있다.. 1 포도초콜렛 2018-07-10 0
28514 일반 야 우리도 핵은 말로만 했어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2
28513 일반 미국에 NSA인가 걔들은 한국 인터넷 감청하기 힘들겠다 1 ㅇㅇ 220.93 2018-07-10 0
28512 일반 핵이라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511 일반 됫다 리미트 다시설정했으니까 못건들겟지? 3 BLOCK_B 2018-07-10 0
28510 일반 자기 자신이 최고이며 다른 사람은 모두 그 이하다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2
28508 일반 솔직히 저분이 vrch에서 테러한건 모르겠고 1 ㅇㅇ 218.156 2018-07-10 0
28507 일반 고등학교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1
28506 일반 야야 다들 그만 불타고 4 xegns 118.43 2018-07-10 0
28505 일반 데스건은 만악의 물건이다 1 하피핏 2018-07-10 0
28504 일반 뚝뚜루뚝뚝 3 하피핏 2018-07-10 1
28502 일반 내 글에서 불타길래 글삭함 4 ㅇㅇ 180.65 2018-07-10 0
28500 일반 아무도 안궁금할 바이브 컨트롤러팁 4 નાસ 2018-07-10 12
28499 일반 그 존잘 TDA스러운 남캐 이름이 뭐였더라 2 ㅇㅇ 180.65 2018-07-10 0
28498 일반 아바타 표정이 없어서 그런가... 고로로상 2018-07-10 0
28497 일반 그냥 핵을 쓴 시점에서 ㅄ아님?;; 3 ㅇㅇ 124.51 2018-07-10 1
28496 일반 이거 왜 유니티 프로젝트 막 날아감 ㅠ 중포 2018-07-10 0
28495 일반 블랜더 질문 좀 2 핵냥이 112.161 2018-07-10 0
28494 일반 해뜬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93 일반 다들진정해 MPL 2018-07-10 1
28492 일반 다 유입인가 6 ㅇㅇ 125.134 2018-07-10 0
28491 일반 아직 하루 지나지더 않았는데 1 MANKALO 2018-07-10 0
28490 일반 또 타는거같은데 5 ㅇㅇ 211.227 2018-07-10 0
28489 일반 you cannot edit your vrchat data while이거 4 ㅇㅇ 211.236 2018-07-10 0
28488 일반 활활탄다 2 MANKALO 2018-07-10 0
28486 일반 내가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9 BLOCK_B 2018-07-10 0
28485 일반 싸우지말고 નાસ 2018-07-10 0
28484 일반 핵이란거 보고있으니까 무슨 데스노트 보는것같다 3 ㅇㅇ 220.93 2018-07-10 1
28483 일반 근데 정의의 프로그래머도 아니고 똑같이 핵들고 핵쟁이 정의구현하는건 뭐냐 3 ㅇㅇ 220.93 2018-07-1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