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한테 아바타 복사당하면 빡칠거같으면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68
  • 2018-07-06 03:47:31
							

배포중단,사용금지된 아바타 쓰지마라.
당하는 배포자에겐 똑같은느낌임
긴긴 개들도 남의 캐릭터로 모델 만드는거 아닌가여 2018.07.06 03:50:55
ㅇㅇ 난 작성자말이 맞는거같은데 211.217 2018.07.06 03:52:43
애플치즈 ㄴㄴ 대부분의 커스텀아바타들도 다른사람 모델링 이어붙이고 그런경우많잖아. 그런데도 복사당하면 빡쳐하는경우 많이봤는데...아닌가? 2018.07.06 03:53:47
긴긴 아니 배포자 말임 순수 자작모델이면 몰라도 사용 금지하는것들 대부분 다른곳에서 캐릭터 따와서 만든건데 2018.07.06 03:58:46
ㅇㅇ ㄴ이런 애들 때문에 모델러들이 배포 하나둘씩 접고 제작도 때려치고있지 125.129 2018.07.06 04:03:46
ㅇㅇ 오리지널캐를 만들었으면 그건 당연히 팔겠지 왜 무료로 뿌리겠냐. mmd 영상제작에 쓰라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을 만들어서 무료로 뿌린건데 의도랑 다르게 다른게임에다 쓰고 있으니까 쓰지말란거지 125.129 2018.07.06 04:09:52
ㅇㅇ 하는이야기도 맨날 똑같음. 인기 많은데 수익 벌어들일 수가 없으니까 배포로 협박한다고. 그럼 mmd영상 만드는 애들도 모델제작자한테 사용료 주는거도아닌데 왜 걔내한텐 암말안할까 125.129 2018.07.06 04:12:26
긴긴 mmd모델을 vr챗으로 이식하는 프로그램이 대놓고 풀려있는 마당에 자기 캐릭터도 아닌걸 배포해놓고 이런덴 쓰고 저런덴 쓰지말라 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드는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배포하질 말던가 2018.07.06 04:13:24
ㅇㅇ 완전히 짱깨마인드 ㅆㅅㅌㅊ 시민의식이 보인다 121.144 2018.07.06 04:15:15
ㅇㅇ 하 그냥 그러고 사세요. 나는 니놈 이해시킬 자신이 없네요 125.129 2018.07.06 04:17:35
ㅇㅇ 이건 가치관문제 아니냐? 따지고 올라가면 mmd 모델제작자들도 해당캐릭터 원화가나 작가한테 허락맡고 함? 14.46 2018.07.06 04:18:38
ㅇㅇ 칸코레 경우는 다나카가 하지말랬으니까 맞는거고 14.46 2018.07.06 04:19:24
긴긴 ㅇㅇ 2018.07.06 04:28:18
긴긴 이해는 무슨 ㅋㅋ 선민의식 ㅆㅅㅌㅊ 2018.07.06 04:30:30
Lydie 맞는말은 비추야 2018.07.06 04:36:06
ㅇㅇ 걍 카도카와랑 dmm이 빡쳐서 vrchat을 제소해버리면 되겠네 110.70 2018.07.06 05:59:41
ㅇㅇ 거기에 디즈니도 끼어들면 가루도 안남게 공중분해 퍄퍄 110.70 2018.07.06 06:00:35
dd 일단 넌 비유자체가 틀려먹었어. mmd제작자들이 배포안하니 핵이라도써서 가져와서 쓰는거면 비유가 맞겟지 병신아 203.228 2018.07.06 06:27:36
dd 이건 그저 3자가 봤을땐 좆 급식논리로 핵쉴드로 밖에안보여 203.228 2018.07.06 06: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28625 일반 9시 30분~ 점호 사진 6 치요키 2018-07-11 0
28624 일반 브알쓰시는분들 센서는 천장이나 벽에 박았음? 2 울테 2018-07-11 0
28623 일반 트레일 랜더러 거울에 안나와도 3 엘에르엘 2018-07-11 0
28622 일반 아바타 갈아엎어야됨 ㅅㅂ 3 꿀뚤 2018-07-11 2
28621 일반 착한 우간다는 뒤진 우간다뿐이야 6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20 일반 너무 상체가 비대해져버렸다 이제 흉부에 뭐넣을지 투표 받는다 어여와 10 합체로보 2018-07-11 0
28619 일반 로갓함ㅎ) 난 갤에서 본적도 없는놈이 친한척하면 좆같던데ㅎ 16 ㅇㅇ 223.38 2018-07-11 8
28618 일반 ???: 그새끼가 나보고 핵쟁이라고 하는거야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2
28617 일반 나 손에 파티클 잘 달렷는지 확인해줄넘 2 어흑마이갓 2018-07-11 0
286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1 0
28615 일반 덴노 헤이카!!! 6 신ldl 2018-07-11 0
28614 일반 ??: 아니 나 보고 핵쟁이냐고 하는거야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1 0
28613 일반 트레일 렌더러는 거울에서 보는 방법 없음? 3 ㅇㅇ 122.254 2018-07-11 0
28612 일반 VR에서 하는행동 현실에서 하면 ㅋㅋㅋ 223.38 2018-07-11 0
28611 일반 사진 진짜 잘나왔어 다들 봐줘 11 ㄴㄴㅅ 2018-07-11 8
28610 강좌/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에게 발생하는 이슈 해결 방법] 13 시란 2018-07-11 9
28609 일반 ???:니가 그 핵쟁이냐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