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한테 아바타 복사당하면 빡칠거같으면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68
  • 2018-07-06 03:47:31
							

배포중단,사용금지된 아바타 쓰지마라.
당하는 배포자에겐 똑같은느낌임
긴긴 개들도 남의 캐릭터로 모델 만드는거 아닌가여 2018.07.06 03:50:55
ㅇㅇ 난 작성자말이 맞는거같은데 211.217 2018.07.06 03:52:43
애플치즈 ㄴㄴ 대부분의 커스텀아바타들도 다른사람 모델링 이어붙이고 그런경우많잖아. 그런데도 복사당하면 빡쳐하는경우 많이봤는데...아닌가? 2018.07.06 03:53:47
긴긴 아니 배포자 말임 순수 자작모델이면 몰라도 사용 금지하는것들 대부분 다른곳에서 캐릭터 따와서 만든건데 2018.07.06 03:58:46
ㅇㅇ ㄴ이런 애들 때문에 모델러들이 배포 하나둘씩 접고 제작도 때려치고있지 125.129 2018.07.06 04:03:46
ㅇㅇ 오리지널캐를 만들었으면 그건 당연히 팔겠지 왜 무료로 뿌리겠냐. mmd 영상제작에 쓰라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을 만들어서 무료로 뿌린건데 의도랑 다르게 다른게임에다 쓰고 있으니까 쓰지말란거지 125.129 2018.07.06 04:09:52
ㅇㅇ 하는이야기도 맨날 똑같음. 인기 많은데 수익 벌어들일 수가 없으니까 배포로 협박한다고. 그럼 mmd영상 만드는 애들도 모델제작자한테 사용료 주는거도아닌데 왜 걔내한텐 암말안할까 125.129 2018.07.06 04:12:26
긴긴 mmd모델을 vr챗으로 이식하는 프로그램이 대놓고 풀려있는 마당에 자기 캐릭터도 아닌걸 배포해놓고 이런덴 쓰고 저런덴 쓰지말라 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드는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배포하질 말던가 2018.07.06 04:13:24
ㅇㅇ 완전히 짱깨마인드 ㅆㅅㅌㅊ 시민의식이 보인다 121.144 2018.07.06 04:15:15
ㅇㅇ 하 그냥 그러고 사세요. 나는 니놈 이해시킬 자신이 없네요 125.129 2018.07.06 04:17:35
ㅇㅇ 이건 가치관문제 아니냐? 따지고 올라가면 mmd 모델제작자들도 해당캐릭터 원화가나 작가한테 허락맡고 함? 14.46 2018.07.06 04:18:38
ㅇㅇ 칸코레 경우는 다나카가 하지말랬으니까 맞는거고 14.46 2018.07.06 04:19:24
긴긴 ㅇㅇ 2018.07.06 04:28:18
긴긴 이해는 무슨 ㅋㅋ 선민의식 ㅆㅅㅌㅊ 2018.07.06 04:30:30
Lydie 맞는말은 비추야 2018.07.06 04:36:06
ㅇㅇ 걍 카도카와랑 dmm이 빡쳐서 vrchat을 제소해버리면 되겠네 110.70 2018.07.06 05:59:41
ㅇㅇ 거기에 디즈니도 끼어들면 가루도 안남게 공중분해 퍄퍄 110.70 2018.07.06 06:00:35
dd 일단 넌 비유자체가 틀려먹었어. mmd제작자들이 배포안하니 핵이라도써서 가져와서 쓰는거면 비유가 맞겟지 병신아 203.228 2018.07.06 06:27:36
dd 이건 그저 3자가 봤을땐 좆 급식논리로 핵쉴드로 밖에안보여 203.228 2018.07.06 06: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34 일반 컴터쪽으로만 600만원 가까이 들인거 같다 1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433 일반 앉아서 서로 만져주는게 얼마나 기분좋은데 5 치요키 2018-07-10 0
28432 일반 그렇습니다 오큘러스는 아직 풀트래킹의 맛을 보지않았기때문입니다 ㅇㅇ 218.146 2018-07-10 0
28431 일반 내가 이사태를 요약해봄 3 BLOCK_B 2018-07-10 0
28430 일반 오큘빠 깽깽이들아 물귀신 점 하지마 7 ㅇㅇ 175.223 2018-07-10 0
28429 일반 머리제작 - 머리완성했다 7 합체로보 2018-07-10 0
28428 일반 바이브 팔아야지 5 OXFORD 2018-07-10 0
28427 일반 이정도면 몇 호구냐 5 ㅇㅇ 2018-07-10 0
28426 일반 한국에 사회성 고자들이 많은 이유(뇌피셜 1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18
28425 일반 아 견적 내가 짜줄게 ㅇㅇ 5 EzozE 2018-07-10 0
28424 일반 와 방금 다른쇼타미코랑싸우고왔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422 일반 쉬발 갑자기 몇몇사람들 아바타가안뜨냐 4 캬데루 2018-07-10 0
28421 일반 아니 핵좀 쓸 수도 있지 ㅋㅋ 핵쓴다는 글만 추천글 가면 4 ㅇㅇ 58.142 2018-07-10 3
28420 일반 갤럼들아 자주가거나 많이가는 월드 오디야? 7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18 일반 컴견적 쉽게 맞추는법 9 MANKALO 2018-07-10 0
28417 일반 그거아니냐 지금 7 러프멜 2018-07-10 0
28416 일반 풀트레킹이 적용되는 캐릭터가 있고 아닌 캐릭터가 있어? 2 ㅇㅇ 110.70 2018-07-10 0
28415 일반 왜 자기잘못을 지적하면 지적질하는사람 수준을 자꾸 언급할까 5 ㅇㅇ 122.25 2018-07-10 0
28414 일반 지금 서버 터진듯 1 162cm 2018-07-10 0
28413 일반 컴 견적 9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12 일반 뭐냐 브알쳇 자꾸 로그인하라면서 튕구네 ㅇㅇ 218.146 2018-07-10 0
28411 일반 강제 로그아웃은 뭐임? 6 ㅇㅇ 125.181 2018-07-10 0
28410 일반 뒤쪽 핵쟁이가 생각하는 자기 자신.png 1 ㅁㅁ 121.146 2018-07-10 1
28409 일반 불탔던 틈을 타서 2 ㅇㅇ 211.227 2018-07-10 0
28408 일반 미코 shape keys 테스트하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0 0
28407 일반 이갤에서 가장 댓글많이달린글이었다... 6 ㅇㅇ 121.184 2018-07-10 0
28406 일반 나는 누구보다 더 대단하고 위대한 사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5 일반 오늘도 외국인에게 한국말을 가르쳤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4 일반 저도 한번 태워보겠습니다! 2 림크 2018-07-10 0
28403 일반 여기는 마이너갤인데 너무잘타 1 아신밀 2018-07-10 0
28402 일반 오큘로스 이거 사면 되나요 ??? 3 q1 2018-07-10 0
28401 일반 불타는 갤을 식히기 위한 숯불갈비 10 MANKALO 2018-07-10 10
28400 일반 핵쟁이님 왜날찾음 겜중인데 11 ㅇㅇ 121.184 2018-07-10 0
28399 일반 이거 핵쟁이임 아님???? 6 카스터 2018-07-10 0
28398 일반 오랜만에 느꼈다 꼬마키` 2018-07-10 0
28397 일반 다 타부렀네 1 러프멜 2018-07-10 0
28395 일반 근데 피부 광택나게 만드는 쉐이더 뭔지아는사람? ㅇ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94 일반 데스건 없는 저댄방으로 놀러오세요 ~~ 1 카디아. 2018-07-10 0
28393 일반 저스트댄스하고 자려고했는데 왜 사람이읎죠 3 ㅇㅇ 218.146 2018-07-10 0
28392 일반 진짜 이 글쓴 사람 존경합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