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한테 아바타 복사당하면 빡칠거같으면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68
  • 2018-07-06 03:47:31
							

배포중단,사용금지된 아바타 쓰지마라.
당하는 배포자에겐 똑같은느낌임
긴긴 개들도 남의 캐릭터로 모델 만드는거 아닌가여 2018.07.06 03:50:55
ㅇㅇ 난 작성자말이 맞는거같은데 211.217 2018.07.06 03:52:43
애플치즈 ㄴㄴ 대부분의 커스텀아바타들도 다른사람 모델링 이어붙이고 그런경우많잖아. 그런데도 복사당하면 빡쳐하는경우 많이봤는데...아닌가? 2018.07.06 03:53:47
긴긴 아니 배포자 말임 순수 자작모델이면 몰라도 사용 금지하는것들 대부분 다른곳에서 캐릭터 따와서 만든건데 2018.07.06 03:58:46
ㅇㅇ ㄴ이런 애들 때문에 모델러들이 배포 하나둘씩 접고 제작도 때려치고있지 125.129 2018.07.06 04:03:46
ㅇㅇ 오리지널캐를 만들었으면 그건 당연히 팔겠지 왜 무료로 뿌리겠냐. mmd 영상제작에 쓰라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을 만들어서 무료로 뿌린건데 의도랑 다르게 다른게임에다 쓰고 있으니까 쓰지말란거지 125.129 2018.07.06 04:09:52
ㅇㅇ 하는이야기도 맨날 똑같음. 인기 많은데 수익 벌어들일 수가 없으니까 배포로 협박한다고. 그럼 mmd영상 만드는 애들도 모델제작자한테 사용료 주는거도아닌데 왜 걔내한텐 암말안할까 125.129 2018.07.06 04:12:26
긴긴 mmd모델을 vr챗으로 이식하는 프로그램이 대놓고 풀려있는 마당에 자기 캐릭터도 아닌걸 배포해놓고 이런덴 쓰고 저런덴 쓰지말라 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드는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배포하질 말던가 2018.07.06 04:13:24
ㅇㅇ 완전히 짱깨마인드 ㅆㅅㅌㅊ 시민의식이 보인다 121.144 2018.07.06 04:15:15
ㅇㅇ 하 그냥 그러고 사세요. 나는 니놈 이해시킬 자신이 없네요 125.129 2018.07.06 04:17:35
ㅇㅇ 이건 가치관문제 아니냐? 따지고 올라가면 mmd 모델제작자들도 해당캐릭터 원화가나 작가한테 허락맡고 함? 14.46 2018.07.06 04:18:38
ㅇㅇ 칸코레 경우는 다나카가 하지말랬으니까 맞는거고 14.46 2018.07.06 04:19:24
긴긴 ㅇㅇ 2018.07.06 04:28:18
긴긴 이해는 무슨 ㅋㅋ 선민의식 ㅆㅅㅌㅊ 2018.07.06 04:30:30
Lydie 맞는말은 비추야 2018.07.06 04:36:06
ㅇㅇ 걍 카도카와랑 dmm이 빡쳐서 vrchat을 제소해버리면 되겠네 110.70 2018.07.06 05:59:41
ㅇㅇ 거기에 디즈니도 끼어들면 가루도 안남게 공중분해 퍄퍄 110.70 2018.07.06 06:00:35
dd 일단 넌 비유자체가 틀려먹었어. mmd제작자들이 배포안하니 핵이라도써서 가져와서 쓰는거면 비유가 맞겟지 병신아 203.228 2018.07.06 06:27:36
dd 이건 그저 3자가 봤을땐 좆 급식논리로 핵쉴드로 밖에안보여 203.228 2018.07.06 06: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28175 일반 직접보니까 무시무시 한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74 일반 저댄하려면 htc나 오큘말고 답없음? 2 ppyonn 223.38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