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한테 아바타 복사당하면 빡칠거같으면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68
  • 2018-07-06 03:47:31
							

배포중단,사용금지된 아바타 쓰지마라.
당하는 배포자에겐 똑같은느낌임
긴긴 개들도 남의 캐릭터로 모델 만드는거 아닌가여 2018.07.06 03:50:55
ㅇㅇ 난 작성자말이 맞는거같은데 211.217 2018.07.06 03:52:43
애플치즈 ㄴㄴ 대부분의 커스텀아바타들도 다른사람 모델링 이어붙이고 그런경우많잖아. 그런데도 복사당하면 빡쳐하는경우 많이봤는데...아닌가? 2018.07.06 03:53:47
긴긴 아니 배포자 말임 순수 자작모델이면 몰라도 사용 금지하는것들 대부분 다른곳에서 캐릭터 따와서 만든건데 2018.07.06 03:58:46
ㅇㅇ ㄴ이런 애들 때문에 모델러들이 배포 하나둘씩 접고 제작도 때려치고있지 125.129 2018.07.06 04:03:46
ㅇㅇ 오리지널캐를 만들었으면 그건 당연히 팔겠지 왜 무료로 뿌리겠냐. mmd 영상제작에 쓰라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을 만들어서 무료로 뿌린건데 의도랑 다르게 다른게임에다 쓰고 있으니까 쓰지말란거지 125.129 2018.07.06 04:09:52
ㅇㅇ 하는이야기도 맨날 똑같음. 인기 많은데 수익 벌어들일 수가 없으니까 배포로 협박한다고. 그럼 mmd영상 만드는 애들도 모델제작자한테 사용료 주는거도아닌데 왜 걔내한텐 암말안할까 125.129 2018.07.06 04:12:26
긴긴 mmd모델을 vr챗으로 이식하는 프로그램이 대놓고 풀려있는 마당에 자기 캐릭터도 아닌걸 배포해놓고 이런덴 쓰고 저런덴 쓰지말라 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드는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배포하질 말던가 2018.07.06 04:13:24
ㅇㅇ 완전히 짱깨마인드 ㅆㅅㅌㅊ 시민의식이 보인다 121.144 2018.07.06 04:15:15
ㅇㅇ 하 그냥 그러고 사세요. 나는 니놈 이해시킬 자신이 없네요 125.129 2018.07.06 04:17:35
ㅇㅇ 이건 가치관문제 아니냐? 따지고 올라가면 mmd 모델제작자들도 해당캐릭터 원화가나 작가한테 허락맡고 함? 14.46 2018.07.06 04:18:38
ㅇㅇ 칸코레 경우는 다나카가 하지말랬으니까 맞는거고 14.46 2018.07.06 04:19:24
긴긴 ㅇㅇ 2018.07.06 04:28:18
긴긴 이해는 무슨 ㅋㅋ 선민의식 ㅆㅅㅌㅊ 2018.07.06 04:30:30
Lydie 맞는말은 비추야 2018.07.06 04:36:06
ㅇㅇ 걍 카도카와랑 dmm이 빡쳐서 vrchat을 제소해버리면 되겠네 110.70 2018.07.06 05:59:41
ㅇㅇ 거기에 디즈니도 끼어들면 가루도 안남게 공중분해 퍄퍄 110.70 2018.07.06 06:00:35
dd 일단 넌 비유자체가 틀려먹었어. mmd제작자들이 배포안하니 핵이라도써서 가져와서 쓰는거면 비유가 맞겟지 병신아 203.228 2018.07.06 06:27:36
dd 이건 그저 3자가 봤을땐 좆 급식논리로 핵쉴드로 밖에안보여 203.228 2018.07.06 06:28: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844 일반 미코버스터 몸체 제작-3 6 합체로보 2018-07-11 0
28843 일반 최근 vrc 하면서 늦게 잣더니 6 Dochi 2018-07-11 0
28841 일반 로우 트윈테일이없는걸... 1 ㅇㅇ 211.248 2018-07-11 0
28840 일반 커미션 대략 얼마정도해?.. 3 ㅇㅇ 39.118 2018-07-11 0
28839 일반 재팬타운에 이사람 대체 정체가뭐에요?> 2 개꿀이자너 2018-07-11 0
28838 일반 펫용 애니메이션 만드려는데 왜이리 해야할게 많냐 2 긴긴 2018-07-11 0
28837 일반 바이브 공식한국홈페 품절로 인해서 4 토터스 2018-07-11 0
28836 일반 동글이가 인식을못하는거같음 4 ㅇㅇ 1.228 2018-07-11 0
28834 일반 [일상] 미코 부대 사진 찌금 3 부천- 2018-07-11 0
28833 일반 오늘의 쇼타미코 완성 8 마-왕 2018-07-11 7
28832 일반 오큘에 바이브트래커 써보는데 문제가 많네 4 Luche 2018-07-11 0
28831 일반 이동할때 시점하고 마이크쓰는법좀 ㅠㅜ 1 ㅇㅇ 211.36 2018-07-11 0
28830 일반 부랄챗의 빌런 복셀..해보실래요? 121.139 2018-07-11 0
28829 일반 내아바타 디자인중인걸로 이거 만들고싶다 1 합체로보 2018-07-11 1
28828 일반 개념에 데스건 올라와서 하는 말 4 ㅁㅁ 121.139 2018-07-11 2
28824 일반 아 딴건 다참겠는데 3 애플치즈 2018-07-11 0
28823 일반 미코 이렇게 만들고싶다 9 ㅇㅇ 211.248 2018-07-11 0
28822 일반 혹시 유니티사에서 엉거주춤있는거 어떻게 T자로바꿔주는지알아? 2 마요릭 2018-07-11 0
28821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랑스피커 다있지? 2 ㅇㅇ 121.171 2018-07-11 0
28820 일반 노래는 끝났는데 모션이 계속 춤추는데 어케함? ㅇㅇ 211.236 2018-07-11 0
28819 일반 아까 뚜따 허리본 물어봤는데 1 ㅇㅇ 121.151 2018-07-11 0
28818 일반 mr 쓰는애들아 니들 일어서서 하냐? 3 ㅇㅇ 39.118 2018-07-11 0
28817 일반 맵에 스트리밍 가능하게 하는거 뭐로 해야돼요? 6 NAME_HORANG 2018-07-11 0
28816 일반 vr사서 써보니까 청화생 2018-07-11 0
28815 일반 님덜 모델 두개 한번에 불러와서 둘다 움직이는게 가능할까여.. 긴긴 2018-07-11 0
28814 일반 오늘의뚜따 (끝마무리) 3 G군 2018-07-11 0
28813 일반 머학생이면 윈도 10으로 무료 업글해주는 거 있음 김화분 2018-07-11 0
28812 일반 커스텀 아바타 적용 24시간 플레이 2 ㅇㅇ 223.38 2018-07-11 0
28811 일반 도라에몽 인성 4 Lakenls 2018-07-11 4
2881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쓰는데 이거 정상임? 2 엘에르엘 2018-07-11 0
28809 일반 변조 써보려다가 자괴감들어서 포기함 6 dd 59.14 2018-07-11 2
28808 일반 트래커 쓰려면 링크박스 있어야됨? 6 Rla시민 2018-07-11 0
28807 일반 mr 델 바이저 샀는데 윈도우 10아니라서 브이알있어도 못쓰는흑우 5 합체로보 2018-07-11 2
28806 일반 VR챗 금지짤 2 Lakenls 2018-07-11 3
28803 일반 아바타 뚜따했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1 0
28802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오면 자꾸 하얗게 나오는데 어떻함?? 5 ㅇㅇㅇ 115.137 2018-07-11 0
28801 일반 새로운 쇼타 미코 깎는중 6 마-왕 2018-07-11 1
28800 일반 VR은 미래인가? 6 MANKALO 2018-07-11 0
28799 일반 HTC 신품 같은 소식은 없냐? ㅇㅇ 117.111 2018-07-11 0
28798 일반 와 내 미적감각에 문제가 있나봐 5 Bunny Y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