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하드웨어 에러 어찌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42
  • 2018-07-06 01:07:34
  • 223.62




출근인데도 밤새가면서 오큘러스만 붙잡고 늘어졌는데도 해결을 못 함.. 컴맹이라 더 힘드네
Setup 설정에서 HDMI도 USB포트도 전부 초록체크 되는데 저대로 잠시 기다리면 저 창 사라지면서 진행이됨.
근데 몇초안있어서 다시 저 창뜨고 이걸 계속 반복함..
그렇게 오큘러스 영역설정이랑 오큘러스쓰고 컨트롤러들고있으면 가상의 손이 보이는 곳까지 오는데
딱 여기까지야 여기서 또 저 창뜨면서 화면꺼졌다 켜졌다 반복해
누가 USB 2.0포트에 꽂아보라해서 USB 계속 다른자리에 꼈다가 뺏다가 별짓 다 해도 저 창을 이길 수가 없다.

ㅇㅇ 빨리 해결하고 VR챗하고싶다 223.62 2018.07.06 01:08:07
마요릭 컴사양 문제는아니겠지? 2018.07.06 01:21:40
마요릭 그럴땐 포맷도해보는것도나쁘지않음 2018.07.06 01:21:48
마요릭 포맷하고 , 컴사양문제 , hdmi 이상한데에꼽기 이거 3개 아니면 ㄹㅇ 하드웨어문제일듯 2018.07.06 01:22:19
Jatking vive사기 2018.07.06 01:22:55
ㅇㅇ 인식 되다가 안되는거 보통 usb 3.0 문제던데...난 확장카드 사서 해결 124.243 2018.07.06 01:24:51
ㅇㅇ 컴사양 문제는 아님 권장사양 다 만족함 223.62 2018.07.06 01:33:48
ㅇㅇ 막 윈10으로 업뎃하고 모든 자료 다 날려가면서 포맷한 직후.. 223.62 2018.07.06 01:34:32
ㅇㅇ 나도 확장카드 주문해봐야겠다 223.62 2018.07.06 01:3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35001 일반 유니티에선 표정이 제대로 나오는데 게임에선 안나오는건 뭐가 문제일까.. 2 긴긴 2018-07-29 0
34999 일반 나 하고있다 커미션 없다 돈이 도움! 빠쓰 2018-07-29 0
34998 일반 driver4vr 지우고 kinectvr로 허리 설정은했는데 1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96 일반 외국애들 색깔개그에 빵터질때가 있음 4 러프멜 2018-07-29 0
34995 일반 별건 아니고 허브에서 있었던 일. 11 제네카린 2018-07-29 32
34994 일반 트래커 쓰니까 시야 위치 조절이 힘들어요 8 초보고양이 2018-07-29 1
34993 일반 ㅆ빨 mr 셋팅이 쉽다고? 5 ㅇㅇ 222.233 2018-07-29 0
34992 일반 으으 시ㅣ발 도대체 2 ㅇㅇ 221.164 2018-07-29 0
34991 일반 존나 극혐인 인간 개많네 ㅇㅇ 73.111 2018-07-29 0
34990 일반 햑쟁이 신고 어디서함 3 ㅇㅇ 175.223 2018-07-29 0
34989 일반 조금자고 아침체조 간다는게 6 치요키 2018-07-29 0
34987 일반 아니 MR 셋팅이 원래 이렇게 ㅈ망이었음? 8 ㅇㅇ 222.233 2018-07-29 0
34986 일반 도대체 키넥트이거 왜이러는걸까 10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85 일반 아바타 옷만 따로 바꿀 수 있냐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