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넨 브알챗 얼마면 살거임?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669
  • 2018-07-05 17:10:21
							

만약 어느날 갑자기 가격이 생겼다고 해보자, 얼마면 살거?
솔직히 일반적으로 19000원, 아무리 많아도 21000원 넘으면 좀 꺼려질듯. 내가 괜찮다고 해도 다른 유저들을 못만나잖아.
근데 정출해도 무료일거같긴함ㅎ
꼬마키` 무료하고 dlc가 생기지않을까 2018.07.05 17:11:03
꼬마키` 월드크기라던가 제공되는 파티클이라던가 오브젝트라던가 2018.07.05 17:11:21
긴긴 Free to Play면 고려해봄 2018.07.05 17:11:25
꼬마키` 근데 아무래도 이겜은 일단 사람이 있어야 성립되는게임인데 플레이자체는 프리 아닐까 싶은데 2018.07.05 17:12:03
MANKALO 그런건 살 이유가 없는데... 없는 제한 걸어놓고 디엘씨로 팔겠다고?? 2018.07.05 17:12:13
애플치즈 F2p가아니면 유저 확줄어들어서 맛이사라질텐데 vr산놈들이야 당연히사겠지만ㅋㅋㅋ 2018.07.05 17:12:52
눈깔돌아간사람 파티클(캐쉬탬) 68.149 2018.07.05 17:13:30
꼬마키` 일단 수익이 있어야 게임도 굴릴거아니냐 게임가격빼놓으면 그거외에 수익창출할게 사실상 있긴한가 싶다 2018.07.05 17:13:40
MANKALO 사실상 개발진들 의욕을 위해서라도 적절한 캐시템이나 게임가격은 있어야하는데 너무 F2P에 최적화되어잇음 컨텐츠도 다 유저가 만들다보니 개발진이 끼어들 곳이 별로 없네 2018.07.05 17:14:30
ㅇㅇ 유료템이 나올지 안나올지도 감이안잡힘 122.35 2018.07.05 17:14:57
꼬마키` 그니까 큰 돈 아니어도 맵크기나 파티클에 디엘씨 걸어놓고 티끌모아 태산식으로 돈벌지않을까 싶다 2018.07.05 17:15:26
MANKALO 그나마 인게임 경제를 만들어서 굴리는게 좋은데 세컨드라이프마냥, 하지만 저작권 인식이 지금처럼 ㅈ돼있는데 어케되련지. 해커도 판치고 2018.07.05 17:15:37
Soran12 가상화폐생기는거아니냐 - dc App 2018.07.05 17:15:41
꼬마키` 하나에 2~3천원씩이면 생각없이 막 지를거아니냐 게임 특성상 2018.07.05 17:15:53
꼬마키` 카메라 같은거 막는거보면 그런것도 디엘씨로 돌릴가능성 있어보이긴하는데 2018.07.05 17:16:34
NAME_HORANG 유료 되면 안할듯 2018.07.05 17:26:33
Jatking 얼마여도 사긴할듯 여태까지만들어둔게아까워서 2018.07.05 17:26:57
ㄴㄴㅅ vrcsdk 폴리곤제한해제 30k $15 40k $30 50k $45 60k $60 2018.07.05 17:39:16
Stania vr기기 있는 애들은 유료 만원 이만원해도 대부분이 살 듯. 차렷충 친구들은 만원만 넘어도 안살거가타 2018.07.05 17:45:45
ㅇㅇ 무료에다가 아바타 월드에서 케릭터 판매 가능하게 바꾸고 판매금에서 일정부분 떼갈듯. 그리고 월드내 광고 집어넣어서 광고비 받아먹어도 개이득일듯. 121.171 2018.07.05 18:08:14
ㅇㅇ 게임머니는 스팀머니로 교환될테고 나중에 스팀머니는 암호화폐화 되거나 상호 교환이 가능해질 수 있음. 실제로 비슷한 시도가 있었음 121.171 2018.07.05 18:09:55
꼬마키` ㄴ캐릭터판매는 무적권 저작권 걸리는데 될리가없잖어; 2018.07.05 18:1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10 강좌/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들에게 발생하는 이슈 해결 방법] 13 시란 2018-07-11 9
28609 일반 ???:니가 그 핵쟁이냐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1 2
28608 일반 나같아도 저사람 디시에서 봤다 이러면 바로 블락걸듯 1 ㅇㅇ 223.62 2018-07-11 0
28607 일반 어제 저댄방 잠깐 들어가서 찍은 사진들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05 일반 방번호를 검색창에 입력하면 그 월드의 방이 뜸? 1 카디아. 2018-07-11 0
28604 일반 나는 디시가 부끄럽다 .. 15 카디아. 2018-07-10 13
28603 일반 사실 저도 아침 점호 가고 싶음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602 일반 밥먹으면서도 만든다 캐첩글씨 6 합체로보 2018-07-10 2
28601 일반 하트눈 표정 쪼끔바꿈 1 빠쓰 2018-07-10 1
28600 일반 아침체조 연병장에 공놀이 세트 있어요 중포 2018-07-10 1
28598 일반 거울이 하얀색인데 해결 어케함? ㅇㅇ 14.54 2018-07-10 0
2859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39.7 2018-07-10 0
28596 일반 이딴걸 아직도 하고 있는놈들이 있다니 2 ㅇㅇ 175.223 2018-07-10 1
28595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2 5 합체로보 2018-07-10 1
28594 일반 복사핵 대처법중에 4 빠쓰 2018-07-10 0
28593 일반 블락 바낀거같던데 13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592 일반 가끔 보면 갤에 데스건에 긍정적으로 보이는 갤러들이 있다 11 AVI 2018-07-10 2
28591 일반 활활 타는데 강좌글 안올라옴? 4 ㅇㅇ 39.7 2018-07-10 0
28590 일반 그 비디오방잇잖아 3 spill 110.70 2018-07-10 0
28589 일반 그 무슨 손움직이거나할때 꼬리잔상남는거는어케만듬 3 티피 2018-07-10 0
28587 일반 갤주 일해라 6 시란 2018-07-10 0
28582 일반 아 일어나니 뭔가 꿀잼 같은 일이 끝났나보내 1 NAME_HORANG 2018-07-10 0
28581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면 좋겟다 4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2
28580 일반 지금 닉네임이 쒫뛣꿿쒦똵쀓뉋쮏인데 새로 팔아이디 닉네임 박아봐라 11 합체로보 2018-07-10 1
28579 일반 자캐 한개로 쓰는애들보면 1 AtaGo 2018-07-10 1
28578 일반 그냥 딱 봐도 나랑 궁합이 안맞거나 기분나쁘면 블락하는게 정답인거같다 3 ㅇㅇ 125.180 2018-07-10 1
28577 일반 받은 짤은 써야 제맛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575 일반 오늘도 아침 점호 수고하셨습니다. 4 고로로상 2018-07-10 0
28573 일반 복사하면 짜부되는것도 뚫렷엉?? 6 AtaGo 2018-07-10 0
28571 일반 압타제작할려고준비중인데 핵때문에 9 합체로보 2018-07-10 0
28570 일반 6시반에 체조하려고 일어나면 하루종일 피곤해 1 ㅇㅇ 110.70 2018-07-10 1
28569 일반 흥갤66위임 11 BLOCK_B 2018-07-10 0
28567 일반 일찍일어나는 갤러들 신기하네 7 치요키 2018-07-10 0
28566 일반 아침점호도 하고 1 포도초콜렛 2018-07-10 0
28565 일반 아침점호 참석완료 어예 3 티피 2018-07-10 0
28563 일반 아 하드날아가서 작업데이터사라짐;; 1 ㅇㅇ 61.76 2018-07-10 0
28560 일반 무지개빌런글 복구 8 ㅇㅇ 110.70 2018-07-10 2
28559 일반 퍼블릭설정된 방 24명에서 더 늘릴수 있냐 3 ㅇㅇ 110.70 2018-07-10 0
28557 일반 4월달 러시아 서버 경험담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0
28556 일반 아침체조 특) 1 ㅇㅇ 110.70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